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디서 삼? 길거리 에어팟 금지 에어팟 프로 출시 옥션 에어팟 대란

주변 소리는 전혀 들을수 없는 귀마개수준이고.... 에어팟 샀는데 신세계네요. 사운드도 좋고 주변 소리도 인지되면서 귀에 편하게 걸쳐지네요. 커널형이 아니라 그런거겠지만 커널형 아니라도 항상 귀가 아팠던 경험뿐인데 이건 다르네요. 이번 대란에 저렴하게 좋은 물건 구입한거 같습니다. 핸드폰은 삼성갤럭시 쓰는데 그럼 버즈가 나으려나?



512GB 모델은 7만1520달러의 가격에 판매됐다. 해당 모델들 역시 모두 매진된 상태다. Kris@news1.kr 생각해보니 별로 필요없어보이기도하고... 반품할까생각중이에요.. 하 근대 반품비 ㅠㅠ 중고나라 팔까도생각중이기도하고 어떻할까요? 중고나라 팔면은 얼마정도에 팔리나요? 한국정발제품으로요 인이어 답지 않게





안 이랬는데 뭐 여러모로 애플 참 대단하네요 오늘은 십일절이니 빼빼읍데이니 뭐니 해도 걍 에어팟프로 예판날인듯;;;;;;;;;; 이제 악세사리 지르러;;; 컴플라이폼팁 어서 나오길 ㅠㅠㅠ 우선 베터리 스트레스에 굴복하고 6s 에서 넘어왔습니다. 어제 복원 계속 실패해서 시간보내고 ㅠㅠ 겨우 성공하고





약간의 스마일캐시로 금액 낮춘 후 30만6천원을 스마일카드로 결제했습니다. 근데 이번에 11월1일 단 하루 스마일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시 3만원 할인 이라는 행사가 옥션과 지마켓에 적용되고 G9에는 적용 안된다는 분들이 있던데 사실인가요??ㅠㅠ 정발 도저히 못 기다리겠네요 가격 떨어질 때 알림 오게 해놓고 존버중입니다...





사는거라구!!! >>>>>>>>>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아이폰을 보내준대! 로켓배송이니까 더 빠르게 받을수있어서 예약하구옴! 원래 64기가 사려했는데 고민고민하다가 할인율이 커서 256기가로 지르고왔다!! 10프로할인기본에 쿠폰10프로할인추가로 받구 쿠팡머니 5프로 받을수있어 (나덬은 국민카드가없어서 5프로!) 하이마트에서도 사전예약걸어놨는데 비교해보고사! 하이마트는



저에게도...ㅠ 음질도 대폭 나아질거라 기대했는데 뽐뿌가 조금 줄어들었네요... 아직 정발안되었으니 조금 더 고민해봐야 겠어요 ㅠㅠ 끼고 가로로 누워자기 ㄱㅊ???? 에어팟도 안 들고 옴;; 개좆같 sd카드는 역대 최저가고, 에어팟은 모르겠는데 분위기가 저렴하다는 쪽으로 쏠리는 것 같네요. 귀에 꽂으면 잘 안보여서 글을 시작하기 전에 몇가지만 정해놓고 가겠습니다. - 오픈마켓에서 구입했습니다. 관부가세



타임 - 애플기기간에 연동성은 매우 좋다. - 뭔 짓을 해도 귀에서 안 떨어지는 이어 후크로 인한 착용감 - 생각보다 괜찮은 소리 밸런스 단점 - 휴대성 떨어지는 케이스 - 착용법에 따라 제대로 된 소리를 못 들을 수 있다 - 다소 비싼



배터리 성능이70이하로 떨어진 아이폰7쓰고있는덬이야.. ㅈㄱㄴ 원래 오프형에서 커널형으로 바뀐거지 뭐 성능 좋아진것도 아니더만 가격이 13만원이나 오르고 지랄... 솔직히 ㅈㄴ비싼데 살사람들 다사겠지? 에어팟도 20만원짜리를 중고급식도 다 갖고다닌던데 유행하면 안사려다가도 사고싶음 에어팟도 원래 살생각없었는데 내주변에 진짜 나 빼고





그렇게 말하던 애들 요새 본인들이 끼고 다니더군요 😂 정작 저는 차음성 때문에 에어팟보다는 소니 노캔 이어폰을 쓰게 됐네요. 에어팟 초창기를 다들 겪어봐서인지는 몰라도,이번 에어팟 프로는 놀리는 분위기가 다소 덜한 것 같기도 합니다. 중복 끝나도 아쉬운게 없는거 보니 싸다고 샀으면 그냥 소비만 늘었겠네요. 새벽에 에어팟 1개 구매하고 끝. 이것도



귀 모양이 이상해서.. 오픈형 이어폰은 절대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고정되지 않고 흘러내리기 때문에 인이어 방식만 사용합니다. 지금까지 노캔 이어폰 헤드폰 한번도 사용해 본적 없습니다.. 이번 에어팟 프로가 처음인데 신세계네요.. 차에 앉아서 양쪽 귀에 끼고 나서.. 순간 차 시동이 꺼지는 느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