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랑을 받고 있다. 예능 게스트는 물론 JTBC

기존 세 형제와 새롭게 합류한 이진혁, 객원MC 민경훈은 첫 녹화임에도 완벽한 합을 보여줬다고. 또 장도연과 미나가 게스트로 맹활약을 펼쳐 정규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다는 후문이다. '괴팍한 5형제'는 오는 31일 정규 첫 방송된다. 일코 안하는 회식덬인데 사람들하고 얘기하다가 돈키호테랑 괴팍한 5형제 얘기나옴 예능 재밌다고ㅎㅎㅎㅎ 너무





진혁이 왤케 귀엽냐ㅠㅠ 추석쯤 파일럿으로 했던 괴팍한 5형제가 정규편성되면서 막내롤로 합류함 방송은 목요일 밤 11시고 프듀 나온 이후로 조금씩 이름 알리고 있는 친구인데 예쁘게 봐줘ㅎㅎㅎ



ㅁㅁ에서 ㅇㅇ했던 애 라고해야 알거같은데 그래서 진짜로 누구야? 이거 넷째는 매주 바뀌는거야? 막내는 이진혁이 고정이고? 쭈니형 ㄹㅇ 개분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석쯤 파일럿으로 했던 괴팍한 5형제가 정규편성되면서 막내롤로 합류함 방송은 목요일 밤

4일에는 솔로가수로 첫 걸음을 내딛기도 했다. 다음 행보는 배우 데뷔다. 어린시절 아역배우로 활동한 경험을 살려 연기에 도전할 예정. 조연 캐릭터를 맡아 안방극장을 찾아가게 됐다. 한편 '그 남자의 기억법'은 과잉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앵커와 과거를 망각하고 열정을 다해 제멋대로 사는 톱 여배우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배우 김동욱과 문가영이 남녀주인공으로 나선다. 내년 3월 방송 예정이다. 어제꺼 또봐도 재밌다ㅋㅋㅋ 진혁이 왤케 귀엽냐ㅠㅠ 악 어제꺼 또봐도 재밌다ㅋㅋㅋ

대세'로 떠올랐고, 지난 4일에는 솔로가수로 첫 걸음을 내딛기도 했다. 다음 행보는 배우 데뷔다. 어린시절 아역배우로 활동한 경험을 살려 연기에 도전할 예정. 조연 캐릭터를 맡아 안방극장을 찾아가게 됐다. 한편 '그 남자의 기억법'은 과잉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앵커와 과거를 망각하고 열정을 다해 제멋대로 사는 톱 여배우의

게스트는 물론 JTBC '어서 말을 해', '괴팍한 5형제'와 tvN '돈키호테' 등에 고정출연하며 '예능 대세'로 떠올랐고, 지난 4일에는 솔로가수로 첫 걸음을 내딛기도 했다. 괴팍한5형제 재밌어? 괴팍한 5형제 보는덬 있냐? ㅋㅋ ‘괴팍한 5형제’ 세븐틴 승관 고정MC 합류, 21일 첫 출연(공식입장) 백현 괴팍한 5형제 나올때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배우 김동욱과 문가영이 남녀주인공으로 나선다. 내년 3월 방송 예정이다. 악 저거 읽어도 진심 누군지 모르겠음 다 알아야함? 난넘노잼이야... 정신이없음.. 왕대럼쥐땜에 참고본다..ㅜㅜ 이거 넷째는 매주 바뀌는거야? 막내는 이진혁이 고정이고? JTBC ‘괴팍한 5형제’ 측은 11월 14일 “세븐틴 부승관이 고정MC로 합류한다. 부승관은 오는 21일

방송인 장도연과 구구단 미나가 '괴 팍한 5형제' 정규 첫 게스트로 나선다. 17일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장도연과 구구단 미나는 지난 16 일 진행된 JTBC 본격 논쟁 토크쇼 '괴팍한 5형제' 정규 첫 녹화 에 게스트로 참여했다. '괴팍한 5형제'는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

있다. 예능프로그램을 종횡무진 중인 업텐션 이진혁이 '그 남자의 기억법'으로 연기에 도전한다. 12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이진혁은 MBC 새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 출연한다. 지난 2015년 그룹 업텐션으로 데뷔한 이진혁은 올해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예능 게스트는 물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