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주 보는데 할때마다 청문회같음ㅋㅋㅋㅋ 어제에 이어 오늘도 롤챔스





우리나라 대표팀에 좋다면 다이아442를 하며 박스투박스를 줄 순 없습니다. 황인범과 마찬가지로 4231의 공미는 이강인이 편히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자리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된다면 찾아야할 것은 황인범 대체자가 아니라 정우영의 대체자 입니다. 정우영 선수가 오래뛰어줄 수 있는 나이도 아니고, 아주 완벽하게 해주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k리그에 이런 파이터형 수비형 미드필더는 널렸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렇다는 얘기가 있지만 시발점은 지난 챔스보너스가 결정타였을거에요... 지난시즌 막판에 리그경기력은 엄청 떨어져서 원정에서 연패를 하고 있었거든요... 아래 짤들 보면 왜 그런가 이해가 갑니다... 지난 챔스 거치면서 주축선수들이 이팀에는 미래가 없다고 생각했을듯요... ㅋㅋㅋㅋㅋㅋ성캐 힘을내 반다이크 벗겨버리는 황희찬 한일 합작 황희찬 크로스 미나미노 골 진짜 속이 시원하네요 확실하게 밝혀 주네요.. 근데 웃기죠 모르는 언론은 없었을테고 새벽에 챔스리그 봐야되서 자야되는데



오타 같은 생각이 드네요;; 추가로 이경기에서 4트트릭한 나브리선수 이 선수가 원래 아스날에 잇다가 가서 그런지 원수인 토트넘상대로 4트트릭 박아버리네요 이분 최고다 흥미니 마사지사 고마운분ㅠㅠ 내가 내 해축팀 우승을 보다니...ㅠㅠㅠ 내일 휴일이니 행복한 고민이네요 4시에 황희찬 이강인 팀이 경기하는데 지금 자자니 나중에 못 버틸것 같고 내일 휴일이라 그런지 딱히 잠은 안오고 그래도 내일 휴일이니 좋네요 내일 출근하시는 분들껜 죄송



비록 조규남 때문에 이렇게 나가는거지만 선수들은 자길 좋아하겠지 이런 믿음으로 악성핀맘으로 별 말 안하다가 인터뷰 보고 배신감 느껴서 저렇게 급발진 하는거 같음 씨맥입장에선 자기가 어화둥둥까진 아니더라도 다 키워놓고 나름 관계를 쌓아왔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애들이 자길 저격하는거니까.. 어른이 되세요도 충격이었던거 같고ㅇㅇ 하여간 롤드컵 10주년에 존나 임팩트 크게 날려서 시간 존나 잘가네;;; 언제 자냐ㅠㅠ 사촌동생들 때문에 4년만에



이강인과 황인범 여기서부턴 제 개인적인 평입니다. 우리나라는 황인범이 해줄 수 있을 줄 알았던 박스투박스 형태의 미드필더 움직임이 버겁다는 것을 많이 느꼈습니다. 따라서 시소코나, 비달 같이 피지컬이 좋은데 기술도 어느정도 있는 박스투박스미드필더의 기용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 그런 선수는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이 방법을 제쳐두고 가장 좋은 방법은 4231로 회기하는 방법입니다. 기성용 은퇴 이후 전방압박을 못이기는 수비형 미드필더때문에 다이아 442나 3백을 사용하게 된 것인데, 기성용의 대체자인 백승호를 찾았기 때문에 굳이 442나 3백을 쓸 필요가





1위가 챔피언스리그고 20위 안에 챔피언스리그와 관련된 검색어가 무려 7개나 있더군요. 나머지는 연예인들이고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새벽에 있었던 챔피언스리그에 이렇게 많은 관심을 가질까요? 여기 모공분들은 라치몬트만 열심히 쓰고 있는데... 허탈하면서도 분노 게이지가 올라갑니다 ㅎㅎ 공동 1위 해리 케인 : 주급 20만 파운드 (약 2억 9천4백만 원) / 연봉 1,040만 파운드 (약 153억 원) 공동 1위



말 다한거ㅇㅇ 다만, 선수들이랑 씨맥이 생각한것보단 끈끈하지 않았구나 생각할 수도 있는게 롤챔스 준우승 하고 잘린줄 알고 한달동안 스크림도 안잡고 선수들한테 연락도 안하고 집에서 아무것도 안했으면 선수들 입장에선 우리가 준우승 했다고 방치하나 싶을거고 그 사이에 조규남이 이간질 하면 아무리 친했던 사이라도 균열이 갈만할거같음 그래서 선수단에서 너무 안온다는 불만도 나왔던거고 그래서 뭐 나중에야 잘리고 어쩌고 이런거 알게됐어도 내부적으로는 조규남이 씨맥보다 지지 받는 상황에서 씨맥이 방송에서



탕귀 은돔벨레 : 주급 20만 파운드 (약 2억 9천4백만 원) / 연봉 1,040만 파운드 (약 153억 원) 3위 손흥민 : 주급 14만 파운드(약 2억 원) / 연봉 728만 파운드 (약 107억 원) 공동 4위 델레 알리 : 주급 10만 파운드(약 1억 4천7백만 원) / 연봉 520만 파운드 (약 76억 원) 공동 4위 위고 요리스 : 주급 10만 파운드(약 1억 4천7백만 원) /





땀 흘리고 있는 사진을 전송해달라"고 요구했습니다. 이에 리마는 "싫은데요. 남친이 알면 싫어할 거에요"라며 거절했다고 합니다. 호주 라틴계 미인대회2위 수상자 딱 한장이라도 너무 반갑고 멋쁨이라 햄보케따 ❤ 챔스 명단 떴는데 루카는 한번 더 쉬나봐 ㅜㅜ 푹 쉬고 이제 두번다시 아프지말자❤ 아니 맨시티도아니고 어케 브라이튼한테 3대0 으로발릴수가있져? 아니 챔스결승은 어케올라간거여?? 진짜 챔스에서도 미친활약이네요 새벽에 경기 못봤는데 미친 활약했더군요 이미 피지컬적으로는 입증되었고 유로파에





이는 다시말하면 역습시에 센터백과 같은 역할로 백승호가 수비를 해줄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전문 수비 훈련을 안한 백승호는 이게 좀 어려웠습니다. 황인범을 정우영으로 바꾸면 된다고 하기엔, 황인범은 공미의 역할까지 겸해주어야하기 때문에 사실상 박스투박스로 뛰어주어야했으며, 정우영으로 대체할 수 없는 역할이었습니다. 2. 다른 팀은 어떻게 할지? 2-1 토트넘식 해결방법 토트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