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는 제가 못난이인걸 알기에... 특감반장 이인걸이 사임한 이유에 놀라운

시간이지날수록 저는 우울증이생기고 자살시도 도 하고 사람만나는걸 무서워하게됩니다. 제가가지고있는 카톡내용 음성녹음은 상대방의 동의를 안해주면 증거로 못쓰인다고하고 변호사님도 만약에 혹시라도 지면 괘씸죄로 벌금이추가될수도있고 이게금방끝나는것도아니라 시간도많이든다고. 하늘이무너지는거같았습니다 아니 이미 벌금형이내려졌을떄 무너졌습니다 돈도돈이지만 제가안한일에 반박도못하고 무능하게 있어야하는제가너무 한심스럽고 지금이글을쓰면서도 눈물이 벅차오릅니다





저는 뭐, 이 뭐 작전이니 밀당이니 기~냥 첫눈에 반해버렸구요 (용식) 어유, 진짜 큰일낼 여자네, 그냥, 쯧 언제 봤다고 고새 또 보고싶냐고 (용식 혼잣말) 동백씨! 저어기.. 개도요 제일로 귀여운 건 똥개에요. 원래 봄볕에 얼굴타고 가랑비에 감기걸리고 그런거라구요 (용식) 원래 성경에도





택시타고 앞으로갔습니다 전화안받아요 문자안봐요 시간지나가고 요금은올라가고 10분넘짓기다리다가 문자로 먼저피시방가서 게임하고있는다 나올때말해라 하고 게임햇어요 1시간이지나도 안오더라고요 전화햇죠 언제와? 이러는데 내가언제간다햇냐 왜케조르냐 언니도피시방간다니까 그떄가겟다. 이런식으로 말을하고 끊더라고요 장난인가싶어서 게임하다가 직장누나가 무슨말을들엇는지 야너는 혼자방에서쉬는애를 왜이리부르냐 하더라고요. 약속햇엇어요 하고 개는 기억에없는데 그랫나? 이러길래





에도 나오고 . 김 = 사실은 우선순위에도 밀려있었던 것이기 때문에 평일에 안가고 . 제가 움직일 수 있는 주말에 가게 된 거거든요 . 유 - 직장을 다니고 있으니까 김 = 직장 다니고 있으니까 . 그 날도 제가 일이 있었어요 . 그런데 영주 가자는 얘기를 제가 실제로는 제가 지금 선임된 사무실에 갔을 때 사모펀드 관련해서 그쪽



그조사에서 완전히깨졋습니다 저보고 말을못한대요 똑바로말하래요 그래야지 자기가 잘적어준다고 말그대로 저는 그런적없고요 만진적없고 개가먼저말걸엇습니다 이러니까 언제언제 그런적없고 만진적없는지를이야기해라 이런식으로 압박하시고 어찌어찌해서 조사끝나고 제가먼저 개한테 카톡햇어요 니뭐하는거냐 장난치냐 이러니까 제가그냥사과안해서 일어난일이래요. 근데 자기도 취소할라햇는데 무고죄된다면서 못한거래요 그래서그냥제가 취소해라 만나서이야기햇죠 전화하더니 경찰관님이 다시조사받으라고하고 저보고 여자애는 차시간늦어서





드릴 수 있을까하고 여쭙니다. 오늘은 D-Day. 소개만남을 위해 완벽한 작전을 수립하고(인사한다 -> 반하게 한다 -> 결혼한다! : 완-벽) 작전의 최종 성공을 위해 오늘의 운세를 켰습니다. [OK캐쉬백] 아니 이럴수가!! 항상 30, 50점만 나오던 운세 지수가 90을 찍었습니다. 누누히 말로만 [오늘의 운을 몰빵한다!!] 라고 지껄였는데, (백화점 경품



어제있던 직장누나가 메인이엿구요 일끝나가는도중에 묻더라고요 직장누나:oo야 너 개좋아하냐? 저:아뇨 저여자친구잇잖아요 개가그래요? 직장누나: 아니 개가 니가 자기좋아하는거같다고 계속말걸고 노래방에서도보니까 니가맨날옆에잇던데? 그리고 니가 개 나무서워한다고말햇는데 개는그런적없다는데? 이런식으로 말해놧더라고요. 진짜 머리띵해서 같이사는형한테 그누나랑가서말햇죠 형 노래방에서



방에가서 물었습니다 너개 엉덩이만지냐고 깜짝놀래서 무슨말이냐고 하니까 니가개한테 장난치면서 엉덩이만진다며 그런짓 위험하니까 고치라고 진짜울분터져서 울면서말햇습니다 일못하겠습니다. 저는 개가시비걸어도참고 여자친구욕해도참고 헬퍼자주가도 뭐라안햇고 여러번말해서안갈떄도 아무말없이갔습니다 직장생활이니까 근데 고맙다 수고햇다 미안하다 도아닌 엉덩이를만졋다고 말을한다고요? 일도저히 개랑못하겟다고 진짜세상서럽게 이야기햇습니다 그러더니 진정하라면서 나가더라고요



다음에와서 받는다고 하고먼저갔고 저는조사받으로다시갔습니다 가서 저는 다시말씀드리지만 만진적없고 그런적도없습니다 말햇죠. 근데 녹음기를트시더니 아까 여자분이취소할떄 저바꿔달라고해서 경찰관님이 아니 그럼 만지신거인정하신거죠? 이러길래 인정하는게아니라 일하다가 스친걸 오해한거다 하니까 그러니까 만지신거 인정하시는거죠 아니그게아니라 일단그런쪽일수도잇겟네요. 이래말햇거든요. 이걸트시는거에요 진짜어이가없어서 아니다 저건계속저리물어보셧잖느냐 나는 개가첫날부터와서 엉덩이만진적도없고 일하다 스쳣다는데 난잘모르겟다 하니까 반성하는기미가





이제지겨우니 그냥 니가 자결해서 이 싸움을 끝내자고 함 더이상 도망칠곳이 없는 상황인데 타환이 급 황태제로써의 위엄을 뽐냄 겁많은 이지만 그래도 몸 속에 황제의 피가 흐르고 있다는걸 보여주고 연철부하를자기 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