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웃백 파주첼시아웃렛점 맨c vs 첼시도 유료중계죠? [펌] 오늘자 첼시

(바클리) (치크) 캉테





힘든 순간과 순간들을 당당하게 이겨나가는 조양이 되리라 믿으며... 미 국 케네티컷에서 장호준 페북펌) 전반 2분, 첼시 타미 자책골 전반 4분, 첼시 조르지뉴 PK 성공 전반 20분, 아약스 프로메스 골



생각은 드는데 레버쿠젠때처럼 오퍼야 소속사 언플이 없으면 모르는 거고 커뮤마다 자꾸 어디힘드니 하는데 왜 손흥민한테만 그러는지 몰라서 그러는데 누가 좀 알려줘? 왜 이적 이야기만 나오면 힘들다고 그러는지 이해가 안되서 그리고 이적글만 뜨면 손흥민한테만 왜 다 찌라시라고 하는지도 모르겠다 다른선수들 글엔 찌라시 이런 운운하는거 못봤는데



전반 35분, 첼시 케파 자책골 - 참고로 지예흐가 프리킥 찼는데 골대 맞고 케파 얼굴 맞고 들어감..8ㅅ8 후반 55분, 아약스 반더벡 골 후반 63분, 첼시 아스피 골 후반



을하고 여론에 십자포화를 맞게 되고 존나 팬으로서 지치게되는데... 그렇게 의문이 쌓이다가 이건아닌거같다고 너네도 뭔가 머리를 쎄게 때리는상황이오거든? 그러다가 너내도 팬카페에 글을쓰기시작할거야 "무리뉴 축구 답답하네요...이게 뭐하자는건지 공격전술있긴한건가?,,, 텐백좀그만쎃으면 .." or "무리뉴 기행좀 그만했으면 좋겠네요..왤케 다른감독들상대로



하지만 나는 많은 것들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있었어. 나는 내 커리어동안 많은 실수를 저질렀다는 것을 깨달았지 하지만 난 같은 실수를 2번 반복하진 않을거야" "나는 더 강해졌어. 그렇다고 내가 더 준비되었다는건 아냐,



받고 남성과 달리 공손하고 온순하게 행동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는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의 발언은 일부 영국 여성 의원들이 성폭력과 살해 위협을 포함한 SNS 상의 협박과 위협을 이유로 오는 12월 조기 총선에 출마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이후 나온 것이다.





있어. 이건 비전에 대한 얘기야. 그게 언제든 상관없이, 만일 우리가 우승타이틀을 따내면, 그건 나때문이 아니라 클럽이 그동안 계획해온 비전의 자연스러운 결과물일 뿐이야." -레알 마드리드와의 소문에 대해서 "만일 레알 마드리드에 있는 내 친구들과 전화가 하고



숙주가 니네 뇌속에 침투되서 너를 조종하고있을테니까 경질하고나서야 아 그때 내가 깜빡속았었구나 깨닫게 될테니까 뮤리뉴가 그동안 선수들과 갈등을 빚었던 팀들에 비하면 토트넘 선수들은 다들 얌전한 것 같습니다. 골 넣고나면 춤추기 바쁜 것도 아니고





웃으면서 장난하는 모습도 포착됐으나 사실 남미 선수들 특유의 '흥'을 감안한다면 많이 자제한 느낌이었다. 브라질은 16일 훈련을 취소하고 17일부터 담금질에 돌입했다. 알리송 골키퍼(리버풀)를 비롯해 티아구 실바(파리 생제르망), 카세미루(레알 마드리드), 필리페 쿠티뉴(바이에른 뮌헨), 윌리안(첼시), 호베르투 피르미누(리버풀), 가브리엘 제수스(맨체스터 시티) 등 별들이 훈련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화려한, 정예 멤버가 총출동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