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교환) 윤기 -> 지민 아니 지민이 잘하는거 너무너무 잘

경기도 사람인 방탄 알엠이 사투리를 쓰고 그 사투리가 혼종인 이유는 한지민....jpg 에피1 나름 총평! ㅅㅅㅂ 다이아로 살말 골라줘 어떡해 지민이 셀카 너무 예뻐ㅠㅠ 지민이가 단팥빵 뺏었댘ㅋㅋㅋㅋㅋㅋ 방탄이 유니크한 이유 지민이 이거 라이츠 음원이랑 그냥 똑같은데? 오랜만에 다시보는 우리 한지민 지민이 맠드 체크남방 있자나



너무 잘 나왔어 ㅠㅠ 2009년 이명박 재임기간에 통과됨 예산이 꾸준히 증가함17년까지가 박근혜 재임기간이야 그때까지 최고 29조였고 국가재정상태에 따라서 계속 예산이 들쑥날쑥한거지이명박 4대강 박근혜 창조경제 문재인 성인지 이러면서 조롱하는애들 있는데 내년 31조랑 박근혜 29조랑 2조 차이다.여성 정책은 어느 당이고 안하는쪽이 없지민주당에서 만들어서 문통이



가치는 7 억 7 천만 달러입니다. BTS가 병가에 임할 수있는 한 가지 잠재적 인 문제가 있습니다. 한국은 28 세가 될 때까지 모든 남성이 2 년 동안 군대에서 복무 할 것으로 예상한다. 이는 12 월 27 세인 진에게 시계가 똑딱 거리는 것을 의미한다. ARMY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K-pop 우상조차도



지금 세계관 속 애들 영혼의 지도 찾고 있는데 ㅈㄴ 막막하겠다 싶음 앜ㅋㅋㅋㅋ정국 지민 꺄르르꺄르르 ㅋㅋㅋㅋㅋㅋㅋㅋ소녀들이야 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화요일 세렌의상이 궁금하네요 나두 지민이 피규어에 손콕하고 사진찍을래!!!!! 달방비하인드)지민이에게 딱 한 번 복수했는데 형한테 혼나는 남준.twt Tokopedia 광고 영상 -





Je-won, has admitted to being in a drunk driving collision with a motorbike, according to police, last Tuesday, after he voluntarily appeared at Mapo Police Station in Seoul. 장제원 자유한국당 의원의 아들 장용준(19)이 지난주 화요일 서울 마포경찰서에 자진





커리어는 다양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BTS는 Big Hit 계약에서 7 년 연장 계약을 체결하여 7 개의 스타가 K-pop을 30대로 지배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방은 "전례없는 세계적인 성공을 거둔 예술가들에게 최고의 조건과 최고의 대우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철학"이라고 단지 거래의 세부





인사하자 "아??thankyou??. 지민 하이~~ 알러뷰"하는데 넘나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잘하지 않냐 진짜 뭔가 묵직한듯 가벼운듯 유연하게 정확히 안무를 추는 호비 특유의 리듬으로 완전 박자 가지고 놀면서 무용하듯 춤추는 지민이 호비랑 지민이랑 중간 동작 타이밍 살짝 다르다가 마지막 박자에 딱 맞을때 그 쾌감 몬쥬알지 그러다 또 뛰면서 라이브 하는데 목소리



✔ PopCrush 트위터 ✔ Capital 트위터 ✔ YOUNG HOLLYWOOD 트위터 ✔ sptv 트위터 ✔ Deezer 트위터 ✔ 102.7 KIIS FM 트위터 ✔ Full Sail University 트위터 ✔ 유희열의 스케치북 - 픽보이



8. 이미 여러번 여러매체로 본 공연인걸 감안하고 보려고 했는데 멤버들 의상 다 바뀌고 중간영상 새로 찍어서 너무 황홀하고 고마웠어요 게다가 아미타임때 윤기가 만들었다는 문구까지! 앞으로 가실분들 궁금하실만한거 추려보면 1. 본인확인이나 입장이 원활한 편이라 1시간이나 1시간반 전까지 가셔도 될거 같아요 하지만 미리 입장해도 안에서 뮤직비디오 보면서 다른 분들이랑같이 응원법 연습해도





펜으로 작성하셔도 됩니다. 신분증이 필요하다는 얘기를 듣고 갖고갔는데, 신분증은 빙고를 완성해서 굿즈를 받을때만 필요하다고 하네요. 전 오늘 구매한 물품이 없는지라 빙고를 완성하지는 않았습니다. 인증샷 부분은 그냥 방문하면 다 찍어주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