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ㅅㅊ하고있었는데 덬들아 지금 짠내투어 판다 나와 ㅠㅠㅠㅠ 졸귀ㅠㅠㅠㅠㅠ 짠내투어에 나온 화제의

안 사구요. 제가 2006,7년경부터 한 4,5년 일드를 좀 많이 봤었어요 요즘은 거의 안 보지만요. 그래도 일본 가고 싶은 생각은 거의 안 들었는데 유일하게 살짝 혹한 게 오키나와정도? 나머지는 그냥 도시 배경이라 별





고정예능 스케줄많아서 힘들듯 준호 당황해서 문은 샘이 열어줌 ㅋㅋㅋㅋ 그래도 안은 깔끔 알바때매 본방 못봐서 지금보다가 발견!! 챙겨보는 예능인데 11시넘늦어서 거의 티빙으로 보는듯 시간대 왜 옮긴건지 몰래





이제봤는데 규현이 또 설계우승했네 속으로 짠내투어 게스트 ㅅㅊ하고있었는데 오늘 더 짠내투어에 나온 레서판다.jpg 짠내투어 방송사고 위기.....jpg 과거 짠내투어 나온 그 대만음식점.jpg 짠내투어 이제봤는데 규현이 또 설계우승했네 규현도 매주찍는 예능은 부담이라 그러더라 ‘더



조금 본 것 외에는 꽃보다 시리즈정도만 봤지 배틀트립이라든가, 짠내투어라든가 이름만 들어봤지 본 적이 거의 없어요 그런데 듣기로 그런 방송에서 일본여행을 많이 내보낸 것 같네요 그런 게 일본여행 가는데 영향도 많이 끼쳤을 거구요 저는 우리나라 방송은 아니고 예전에 템페스트라는 오키나와 배경의 일본사극을 본 적이 있어요. 거기서 오키나와 바다색이 이쁘고





에서 친구와 함께구매했어요. 마트보다 저렴한가격에 티백차를 많이 샀어요.(사장님 영어 사용불가) 기타 젤리류는 까르푸 이용. #시내교통: 호텔택시 및 우버 사용 더 쓰고 싶은 내용이 많지만 출국 준비하느라 정리가 안되네요. 다들 일본 대체지로 가까운 가족여행지를 찾으실텐데 저는 대만 강추합니다. 사람들도 친절하고 상점이나 호텔내 젊은사람들은 영어도





약 2천300년의 역사와 어마어마한 규모, 그림 같은 전경은 물론, 설민석에 버금가는 역사적 지식으로 ‘설규현’이라는 별명을 얻은 규현의 흥미로운 설명이 여행의 묘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규현은 쉴 틈 없는 강행군에 지친 멤버들을 위해



간만에 모공글 남겨요. 목~오늘 까지 3대 유아동반 대가족 여행기입니다. 대만 가족여행 계획중이신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며 글 남겨요. # 항공권:대가족인지라 3개월전 땅콩사 예약으로 인당 25만원 미만으로 결재 완료했어요. # 숙소는 4성급: 4개룸 예약 했으며 아고다 이용했어요. # 예스진지 투어:



게임, 설탕 공예 사탕 복불복 게임 등 잊을만하면 등장하는 룰렛 게임이 여행의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민물 가재 요리 마라롱샤 레스토랑에서의 저녁 식사를 걸고 가심비 미션도 펼쳐진다. 특히 이날은 김준호가 제작진에게 예정에



여기에 청두의 모든 맛이 한자리에 모인 코스 요리 레스토랑을 놓고 가심비 미션도 이어진다. 굴절 안경을 낀 채 2인 1조가 되어 1분간 캐치볼을 실시, 공을 떨어뜨리지 않고 받은 3팀의 합이 15개를 넘을 경우 가심비 장소로 이동하는 것. 고개를 들어야만 앞이 보이는 굴절 안경 때문에 벌어지는 멤버들의 의도치

'더 짠내투어' 연출을 맡고 있는 안제민 PD는 "김준호와 규현은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며 투어를 이끈다. 김준호가 다양한 이벤트로 웃음이 가득한 일정을 공개했다면, 규현은 투머치토커 '조찬호'라는 별명에 걸맞은 자세한 설명과 풍성한 볼거리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귀띔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narusi@sportschosun.com 예고 선공개 아무리 찾아도 안 나옴ㅠㅠㅠ 샌들만 정보 잔뜩 나오고ㅠㅠ 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