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츄잉껌할때 호버보드 해줄까 엔시티드림 호버보드타고 출근길 하는거 좀

일간 가디언이 보도했다. 도전자는 전 제트스키 챔피언이자 제트 추진식 호버보드를 발명한 이후 '비행 병사'로 불리는 프랑스군 예비역 프랭키 자파타(40)다. 그는 지난 14일 열린 프랑스대혁명 기념일(바스티유 데이) 퍼레이드 때 비행보드를 타고 샹젤리제 상공을 날아 참석자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자파타는 프랑스인 조종사



호버보드타고 출근길 하는거 좀 봐밬ㅋㅋㅋㅋ 존나 귀여워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드림 츄잉껌이랑 마첫보면 슴이 얘네 춤 잘추는걸 너무 믿는게 보임ㅋㅋㅋㅋ ㅇㅏ니 말투는 무슨 약간 명상?그런 영상들에 나오는 목소리같은뎈ㅋㅋㅋㅋㅋㅋ 프랑스의 한 발명가가 자신이 개발한 비행보드를 타고 영국해협을 건널 계획이라고 21일(현지시간) 영국

로봇 웨이터가 아니라 패드로 주문하는 식당 등등 귀찮아서 쉽게 이동하게 발전할 줄 알았더니 그것마저도 인간의 귀차니즘을 과소평가한거였네요. 아예 안움직일라고 ㅋㅋ 호버보드타고 릴레이인사 아 근데 울강쥐기엽다 사진 ㅠㅠ 영상은 아직 못봄 ㅠㅠ 🤧 보고싶어 늦덬이라 호버보드

타는거 보고싶음ㅠㅠㅠㅠㅠㅠ 불꺼진 콘서트장에 호버보드 불들어오면서 츄추츄츄 기대해본다.. 호버보드에...아기들이.... ㅠㅠㅋㅋㅋㅋㅋㅋ 하 이새벽에 무슨일이야 존나웃겨 호버보드탄 울애기 ㅠㅠㅠ 호버보드타고가다가 인사하는거 ㅈㄴ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어렸을때부터 키웠다지만 진짜 찐 애기들이었는데 안무 다 나오고 준비

루이 블레리오의 첫 영국해협 횡단 110주년인 오는 25일을 'D데이'로 잡았다. 그는 프랑스 칼레 인근 상가트에서 영국 도버 인근 세인트 마거릿만까지 20분 동안 최고속도 140km/h로 비행할 계획이다. 그는 프랑스 일간 르 파리지앵에 "이것은 꿈을 실현하는 것"이라며 "그것은 결코 쉽지는 않을 것이다. 나는 성공 가능성이 30%라고 예상한다"고 밝혔다. 오랜만에

케이블에서 하는 백투더퓨처를 보다보니, 30여년 전 생각하던 미래의 모습은 비단 이 영화뿐 아니라 모든 영화나 상상이 전부 "이동"의 자유로움에 초점이 맞춰져 있네요. 날으는 자동차, 호버보드, 공중부양휠체어, 로봇 웨이터, 이동식 광고판

등등 이게 85년의 헐리우드가 그린 2015년의 모습인데, 그런데 실상은 "최대한 이동을 잘 할" 수 있게 발전한게 아니라 반대로 "최대한 움직이지 않는" 방향으로 기술이 발전해 온게 느껴지네요. 인터넷, 인터넷뱅킹, 인터넷서비스, 모바일, 스마트폰, 모바일서비스, 이동하는

佛발명가, 비행보드로 영국해협 횡단 도전..'성공 가능성 30%' 백투더퓨처 2를 보다가 느낀점 엔시티드림이 인사하는 방법 이 생각이 많을땐 호버보드 시리즈 또나왔넨ㅋㅋㅋ 엔드림 콘서트에서 츄잉껌할때 호버보드 해줄까 엔드림 안무는 데뷔곡 추잉껌부터 난이도 극헬이엇던거 같은뎈ㅋㅋㅋㅋ 호버보드 도는 소리 잘들려서 진짜 더 웃기다고요 ㅋㅋㅋ ㅅㅍ 흐어어어엉 엔시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