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사부 / 스브스캐치》 김강우X유인나·유연석X이연희·최수영X유태오 '새해전야' 캐스팅[공식] [공식]김혜수X유연석, 제40회

캐스팅이다. 영화 '새해전야(홍지영 감독)'가 김강우, 유인나, 유연석, 이연희, 이동휘, 천두링, 염혜란, 최수영, 유태오까지 매력적인 배우들의 새로운 케미스트리가 기대되는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새해전야'는 새해를 앞두고 각기 다른 두려움을 극복하는 네 커플의 로맨틱한 일주일을 그린 영화다.





줄거리: 범죄 조직의 뒤처리를 하며 살아가는 ‘태인’(유아인)과 ‘창복’(유재명)이 예기치 못한 의뢰를 받고 사건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원더랜드 감독: 김태용 (가족의 탄생, 만추) 주연: 박보검 배수지 최우식 (검토중) 줄거리 미정 해치지않아 감독:



기관인 중앙정보부, 그리고 그 중앙정보부를 좌지우지할 수 있는 권력자 ‘박통’(이성민)의 지배하에 있었다. 개헌에 반대하면 곧 권력에 정면 대응하는 것으로 치부해 제거하는 공포정치의 한가운데, 권력의 비밀을 알고 있는 전 중앙정보부장 박용각(곽도원)은 죽음의 위협을 견디다





유연석땜에 못봐ㅋㅋ 칠봉이때 과몰입 존나해서 유연석 호감되고 이후에 나오는 작품들 한번쯤 시도는 다 해봤는데 미션은 시도도 못하겠어ㅋㅋ 서브남처돌인데 같은배우를 두번씩이나 서브남으로 앓는건 싫어 ㅋㅋㅋ 근데 김경남캐가 형사면 섭남 맞지않나 왤케 유연석 시점 같냐고 ㅅㅂㅋㅋㅋㅋ 존나 여주 짝사랑하다 죽는 서브남같다ㅋㅋㅋㅋ 빨리





싸인 과거.. 절박한 상황 속, 서로 다른 욕망에 휩싸인 인간들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선택한 예상치 못한 결말을 밀도있게 그려낸 웰메이드 미스터리 스릴러. 2020년 개봉 (with 전도연 배성우 윤여정 정만식 신현빈 정가람 진경 김준한) - 영화 영화 '변호인' '강철비' 양우석 감독 신작. '강철비'의 속편.





터널) 주연: 하정우 줄거리: 1986년 레바논 베이루트에서 외교관이 납치된 후 이를 해결하려 했던 사람들의 실화를 영화화한 작품. [NEW] 콜 감독: 이충현 주연: 박신혜 전종서 김성령 이엘 줄거리: 서로 다른 시간에 살고 있는 두 여자가 한 통의 전화로 연결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입술은 안돼요 감독:





26회째 청룡과 동행하고 있다. 무대 위의 김혜수는 늘 특별했다. 매년 열정, 사랑, 미소, 눈물, 희망이 물결치는 무대를 선물하며 감동의 하모니를 연출했다. 김혜수는 올해도 변함없이 한국영화에 대한 열렬한 애정과 빛나는 지성을 겸비한 격조 높은 진행으로 청룡영화상의 품격을





보이는 겉모습과는 다른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친다. 이처럼 각양각색 커플들의 이야기를 따뜻한 감정선으로 담아낼 '새해전야'는 '결혼전야',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를 연출한 홍지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해피 바이러스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다. '새해전야'는 11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KBS 쾌걸춘향 (2005) 한채영, 재희, 엄태웅, 박시은 최고 시청률 : 32.2% 모티브 (낭랑18세랑 플롯이



있다. 갑작스럽게 아르헨티나 행을 감행하는 진아 역은 '결혼전야'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등 다양한 연기를 보여 준 이연희가 맡아 완벽한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아르헨티나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펼쳐질 두 사람의 스토리와 아름다운



한국PD대상 올해의PD상 2016년 : 제17회 전주국제영화제 다큐멘터리상 2016년 : 제17회 전주국제영화제 넷팩상 2016년 :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참언론상 2017년 : 제17회 디렉터스컷 어워즈 올해의 비전상 각주 [ 편집 ] ↑ 유지영 . 최승호 "적당히 해서는 세상이 변하지 않는다" . 오마이뉴스. 2016년 7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