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니 근데 김하성 이정후 얘네 주루 장갑 어디서 맞춤? 이정후 주루 잘하지않아? 아니왜 저렇게 이정후 요즘 주루 노답이네 대주자로 나오길래 이정후 주루 존잘인가 했는데 감독 뭐여 이정후..

히어로즈의 포스트시즌을 지휘했다. 당시 장정석 감독은 1군 운영팀장으로 염 감독을 보좌했다. 손 혁 코치, 정수성 코치도 키움 출신에 허도환, 고종욱, 헨리 소사 등 한때 히어로즈 유니폼을 입었던 선수가 여럿이다. 지난해 플레이오프는 5차전 연장 혈투 끝에 SK의 승리로 끝났다. 올해는 분위기가 사뭇 다르다. 키움은



대주자로 나오길래 이정후 주루 존잘인가 했는데 감독 뭐여 오늘 야구 진다면 이승엽 “일본을 넘지 못하면 올림픽 금메달은 없다” 이승엽 “일본을 넘지 못하면 올림픽 금메달은 없다” '베이징 키즈' 이정후 "누군가 내 야구를 보고 꿈을 키웠으면…"[창간인터뷰①] 이정후는 의외로 주루사가 많은 타입 OOTP MLB에서 정후 키우기 (8) 이정후



보고 야구선수에 대한 꿈을 키웠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정후의 바람은 곧 한국야구의 바람이다. 지금은 완벽한 실수인게 1사만루에서 안타면 그냥 걸어들어오면 되는거니 무조건 태그업 준비를 해야 되는데 이건 이정후의 실수입니다 왜 처음부터 태그업 준비를 안했을까요..... 시간이 지나 2024 시즌이 시작됐고, 어느덧 시즌 개막 후 한 달이 지났다. 시즌 시작 전





결과가 좋았다”라며 미소 지었다.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초반부터 잘해 니네✊✊✊ [엠스플 프리뷰] 숫자로 미리 본 PO, 키움 승리확률 60.71% 기사입력 2019.10.14. 오전 11:51 최종수정 2019.10.14. 오전 11:51 - 키움 히어로즈와 SK 와이번스, 2년 연속 플레이오프에서 만났다 - 김광현-산체스 막강 선발 자랑하는 SK, 3선발 소사



역할을 할 전망이다. 혹은 선발투수가 일찍 내려간 경기에서 ‘업어가기’ 형태의 기용도 가능하다. 안우진도 준플레이오프 2경기에서 150km/h대 강속구를 뿌리며 여전한 구위를 자랑했다. 지난해엔 준플레이오프 2경기에서 9이닝을 던져 정작 플레이오프에 가선 힘을 쓰지 못했다. 반면 올해는 2경기에서 3.1이닝만 던져



말 2사후 스즈키 세이야의 2루타로 한 점을 추격하고, 1회 3점을 내준 선발 야마구치 슌을 2회부터 강판시킨 대목이었다. 결과적으로 야마다의 역전 스리런포로 이어졌고, 두 번째 투수 다카하시 레이부터 마무리 야마사카 야스아키까지 6명의 투수들이 8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았다. [OSEN=도쿄(일본), 곽영래 기자]



김광현. 1년 만에 다시 만난 둘의 투구내용은 지난해와 전혀 달랐다(사진=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키움 히어로즈와 SK 와이번스의 플레이오프 1차전이 열린 10월 14일은 다이내믹한 하루였다. 경기 시작부터 심상치가 않았다. 1회초 키움 공격에서 나온 이정후의 주루사는 이날 경기 양상을 미리 보여주는 일종의 전조였다. 잘하면 대량득점으로 갈 수도 있었던 찬스가 한순간에



상대로 날린 결승타가 백미였다. 그렇게 국내 최고의 교타자임을 입증했다. 올 시즌 140경기서 타율 0.336 6홈런 68타점 91득점 13도루. 장정석 전 감독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정후는 "타격감이 좋지 않을 때에도 감독님이 경기에 계속 내보내줬다.



베이징 올림픽뿐이였으니.... 합법적 병역브로커 이승엽이 8회에 안터졌으면 어후 생각만해도 끔찍합니다 베이징 올림픽때 이승엽도 정말 심각하게 못치긴했었죠 막판에 쳐서 다행이였지만요 저번에도 실수 한 것 같은데ㅔ 존나 소고 같은데 ㅅㅂ 그 와중에 삼진 경기 뒤 만난 이정후는 “1회 주루사 때문에 경기 내내 마음이 걸렸다.



결과가 나올지는 지켜봐야 안다. 두 팀 다 내야 수비에 구멍이 있다. SK는 키스톤 콤비의 수비가 시한폭탄이다. 정규시즌 결정적인 순간 유격수 실책으로 날린 경기가 적지 않았다. 나주환이 빠진 2루 자리도 불안하다. 최 항, 정 현, 안상현 등 젊은 선수 중에 미쳐 날뛰는 선수가 나타나야 한다. 키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