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니노미야카즈나리 슈주성민닮았단얘기없냐 니노미야카즈나리 슈주성민닮았단얘기없냐 축하고 둘이 행복이고 그런거 못빌어주겠고, 난 그냥 아이돌,아라시 니노미야카즈나리만 보고 갈란다..

보는 사람이라고 늘 생각했거든 물론 어디까지나 내 생각이지만,, ㅋㅋ 몇발치 앞서서 생각하고 고민하는 사람일거라 생각했는데 지금 상황은 도저히 이해가 안돼 아까는 화났다면 지금은 그냥 이해불가야 모르겠어 콘서트 분위기 어쩔거야 이새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발 ㅜㅜㅠㅜㅜㅜㅜ 아라시 니노미야카즈나리 사쿠라이 준 쓰다가 시간없어서 나머지는 1 2 3 4 5 로

아라시 좋아하건 제 담당 찾아요 시발 니노미야카즈나리 슈주성민닮았단얘기없냐 내가 본 그동안의 니노미야카즈나리랑 너무 괴리감이 커서 혼란스러워 내가 만든 펑리수 봐줘 2019년 상반기 탤런트 CM기용회사 랭킹 니노미야카즈나리 슈주성민닮았단얘기없냐 축하고 둘이 행복이고 그런거 못빌어주겠고, 난 그냥

아라시로 활동하는 니노미야카즈나리만 생각할래 사실은 축하할일이 하나 더 잇엇습니다! 저 니노미야카즈나리 아빠가 됩니다! 존나 시발ㅎ..... 그럼 진짜 뒤져 샹 오노사토시(大野智) - 대야지 사쿠라이쇼(櫻井翔) - 앵정상 아이바마사키(相葉雅紀) -

아이돌,아라시 니노미야카즈나리만 보고 갈란다 콘서트에서는 임신발표 하면 어떡함?ㅋㅋㅋ 람군들 한글이름도 되게 잘 어울리지 않아? 람군들 한글이름도 되게 잘 어울리지 않아? 자기는 아라시 라고 아라시 아니며 암것도 못한다고 햇던 니노미야카즈나리 찾아요 엄병 아님.. 말고.. 나는 니노가 항상 객관적으로 뭐든

만들었어ㅋㅋㅠ ◇남성부문 1位 10社 아이바마사키(嵐)、사쿠라이쇼(嵐)、산도잇치만 2位 9社 엔도켄이치、카쿠켄토、사이토타쿠미、타카하시잇세이、다나카케이、데가와테츠로、니시지마히데토시、니노미야카즈나리(嵐) 3位 8社 오오이즈미요、카가와 테루유키, 사토 지로, DAIGO, 타케우치 료마, 나가토모 유토, 니시코리 게이、마츠모토쥰(嵐), 미야종 ◇女性部門 1位 16社 와타나베 나오미 2位 12社 아리무라카스미、사이토아스카(乃木坂46)、시라이시마이(乃木坂46)、히로세스즈 3位 11社 츠지야타오 아님.. 말고.. 일단 난 니노담은 아니야. 내가 꼬인건지 나쁜년인지 잘모르겠고 지금까지 내가 좋아하고 사랑하고 믿어온건 아라시 속에서 빛나는 니노미야 카즈나리라서, 누구랑 결혼하든, 누구 남편이 되든, 임신이든 뭐든

그러려니 할꺼야. 솔직히 왜 지금 이 시기인지는 계속 의문이 들고 답답하지만, 속시원하게 대답해줄것 같지도 않으니까 내가 덬질을 놓던가 아니면 순수하게 아이돌로써 활동하는 니노를 보고 아라시를 따라가던가 둘 중 하나였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아라시를 놓는건 힘들것 같다... 내 심보가 꼬였다고 욕먹더라도 축하고 행복을 빌고 이런건 절대 못하겠네...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