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혁 박예진 럽라야??? '나의 나라' '왕자의 난' 신호탄 터졌다…때를 기다리던 장혁 드디어 작전 시작 장혁이 '나의 나라야'하는 순간 아 장혁이 왜 이드라마에 출연했는지 알겠다

결과로 증명해내야 한다 근데 대충 태종은 그걸 해낸 몇안되는 군주다 뭐 이런 이야기 였거든 근데 승대가 쓴 나의나라 속의 방원이가 딱 그 글의 태종을 제대로 보여주는거 같아 진짜 승대한테 너무 고맙다ㅠㅠ 장혁도 고맙고 그렇지



부르니까, 랩을 잘 연습해서 대사 뱉듯이 해보면 어떠냐는 거였죠. '일월지애'는 나레이션 위주였다"고 설명했다. "전 음악 듣는 걸 평소에도 참 좋아해요. 연기 연습도 항상 음악을 들으면서 해요. 그러다 OST처럼 분위기가 딱 맞아떨어지는 노래를 찾으면 무척 기쁘죠. 그런데 음악 작업을 할 지식은 없어요." 특히 장혁은 "드림콘서트 같은





열었던 ‘1차 왕자의 난’의 결말이 그려진다. 이성계와 이방원, 남전의 신념과 권력을 향한 욕망이 폭발하는 지점이자, 서휘와 남선호의 감정이 응집된 ‘왕자의 난’. 그 비장하고 뜨거운 밤이 시청자들의 흡인력을 높일 전망. ‘왕자의 난’이 완성할 웰메이드 사극의 정점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의 나라’ 제작진은 “‘왕자의 난’은 서로에게 칼을 겨눠야만



더 뜰것같다 생각되는 남자연예인 셋 우도환 장혁한테 팬심을 드러냈단말 들으니 호빵씬 좀 귀여워도보임 이제ㅋㅋㅋ 장혁 "래퍼 TJ로 '슈가맨 '섭외받아…출연 어렵다" 장혁 존나 섹시하다ㅋㅋ 방영전과 방영후 반응이 극과극이라는 캐릭터.jpgif (feat.나의나라) '나의 나라' '왕자의 난' 신호탄 터졌다…때를 기다리던 장혁 드디어 작전 시작 '나의 나라' 마침내 맞붙은 양세종vs우도환, 비장하고





22일, 23일 방송되는 ‘나의 나라’ 최종회에서는 2차 왕자의 난을 본격적으로 그린다. 이방원과 이성계(김영철 분), 이방간(이현균 분)의 갈등이 폭발함과 동시에 서휘, 남선호, 한희재도 자신만의 신념으로 치열하게 부딪친다. 소중한 이들을 지키기 위해 이방원을 왕위에 올리기로 결심한 서휘와



모습이 담겨있다. 등에 피를 흘린 채 쓰러진 한희재의 고통스러운 얼굴과 이를 목격한 서휘의 흔들리는 눈빛은 위기를 짐작게 한다. 이방원이 일으킨 왕자의 난이 성공하면서 남선호에게는 역적의 자식이라는 주홍글씨가 붙게 된다. 포박된 채 피를 흘리는 남선호는 이방원 앞에서 날카로운 눈빛을 부딪쳐 보지만, 이미 권력은 이방원의 손에 들어있다. 많은 이들이 죽고 피를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닥터 프리즈너 →단, 하나의 사랑 →저스티스 → 동백꽃 필 무렵 →99억의 여자 →오, 나의 남자들 →영혼수선공 MBC( 9시) 더 게임:0시를 향하여 2020.01. 옥택연,이연희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의문의 연쇄 살인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숨겨진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 그





갖는 의미를 증폭한다. 오늘(9일) 방송되는 12회에서는 ‘나의 나라’의 포문을 열었던 ‘1차 왕자의 난’의 결말이 그려진다. 이성계와 이방원, 남전의 신념과 권력을 향한 욕망이 폭발하는 지점이자, 서휘와 남선호의 감정이 응집된 ‘왕자의 난’. 그 비장하고 뜨거운 밤이 시청자들의 흡인력을 높일 전망. ‘왕자의 난’이 완성할 웰메이드 사극의 정점이



최대의 IT기업 포레스트의 비밀을 파헤치려는 투철한 정의감의 기자가 강력한 신기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소녀를 만나게 되면서 불의에 맞서 싸우는 미스터리 스릴러 반의 반 2020. 정해인,채수빈 인공지능 프로그래머와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청춘기록 2020. 박소담(물망),장기용(물망) 모델 세계를 배경으로 청춘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 왕이 된 남자 →사이코메트리



대길이는 전혀 생각나지 않는다고 할 정도로..이방원을 찰떡으로 소화한다는 평이 대부분 급기야 분명 조연인데 이방원 처돌이들까지 등장ㅋㅋㅋ 방영전후 평이 딱 뒤집혀져서 신기해서 써봄ㅋㅋㅋ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연출 김진원, 극본 채승대·윤희정,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나의나라문화산업전문회사) 측은 11회 방송을 앞둔 8일 전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