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근 모습. 박항서가 한국에서보다 베트남에서 잘하게 된 계기는 박항서에 아시안컵 결승 요구하던 베트남, 비판 여론에 '뒤늦은 부인' 심판 골 오심에

잡았어야하는데ㅜㅜ 최근 역대 최고 대우를 받으며 재계약을 한 박항서 감독님께 베트남 축구 열성 팬인 조각가 호앙 씨가 대표팀을 잘 이끌어주는 박 감독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제작했습니다. 호앙 씨는 일주일에 걸쳐서 만든



징크스를 깬 것으로도 평가됐다. 이 같은 박 감독의 매직은 앞으로 남아 있는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홈경기 티켓 확보 전쟁으로 이어지고 있다. 현지 온라인 매체 '징'(Zing)에 따르면 오는 11월 14일 베트남 하노이 미딘 국립경기장에서 열리는 아랍에미리트(UAE)전 입장권은 지난 12일 온라인 판매





집에서 SPOTV가 나오시는 분은 같은 시간에 트시면 박항서 감독의 베트남경기가 나옵니다!! 다시한번 오늘 축구는 TV조X이 아니라 SPOTV 유튜브입니다!!!! 그럼에도 * 박항서 감독의 실적 2017년 10월부터 베트남 축구감독 부임. 2018년 아시아축구연맹(AFC)



=> 何德正(하덕정) Đinh Thanh Trung (딩 타잉 쭝)



뚜)





=> 阮俊孟(완준맹) 이상 베트남 축구 선수단 30명에 대한 이름 변환 이었습니다. 부록으로, 오늘 스즈키컵 베트남이 우승하면 박항서 감독님이 베트남으로 귀화 당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 박항서 감독님의 베트남식 이름을 준비했습니다. 朴恒緖



23세 이하(U-23) 챔피언십 준우승,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4강, 아세안축구연맹(AFF) 스즈키컵 우승 2019년 아시안컵 8강 진출 베트콩들 반응 11억원에 연봉 재계약 2년 중임 [조선일보 100년 기획 / 말모이 100년, 다시 쓰는 우리말



아무 의미 없이 오픈 순으로 전달 합니다 1. 하누리 (Hanuri) . 특징 : 떡볶이 포함 분식 메뉴를 패스트푸드점 주문 시스템으로 운영 . 100% 현지화 . 위치 / 가격 : 매장 6~7 개 정도 . 현지분들 주거 지역 위주 공략 (2 천원 ~5 천원



박감독 인터뷰 동영상보니 들어오는데 기자진들 박수 끝나고 나가는데 박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동상 설 기세네요 ㅋㅋㅋㅋㅋㅋ 지금 커리어 갖고 당장 중국가면 연봉 100억은 받겠죠? 중국서 난리일 거 같은데 모셔가려고... 나름 재미도 봤고 ㅇㅇ 특히 김태욱은 국대까지 갈 수 있겠다 싶을 정도로 유니크한 재능이었는데 주작질하는 바람에 망했다는 평이





=> 阮重皇(완중황) Nguyễn Huy Hùng (응웬 후이 훙) => 阮輝雄(완휘웅) 수비수 10명 Đỗ Duy Mạnh (도 주이 마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