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명 퇴장) 첼시아약스 순식간에 저세상 경기 됨 첼시 아약스 동점 아약스 첼시경기 약간 작년 아약스 뮌헨경기같다ㅋㅋㅋㄱㅋㄱㅋ 첼시 라인업 (vs아약스)

있습니다. - 알리 (흐림) : 토트넘 초창기 솔찬히 스탯 올리면서 미드필드에서 다재다능한 모습 보여주다 최근 2년간 하향세였는데 무리뉴 체제에서도 입지가 다소 좁아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무리뉴 감독이 원툴에 장점이 확실한 선수를 선호하는



감독도 케인도 서로에 대한 강한 지지 의사를 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우측면으로 빠져 장거리 때리는 패턴을 무리뉴가 그리 좋아하진 않을듯.... 레반도프스키처럼 박스내에서 득점력을 올리는데 주력할듯 합니다. - 손흥민(맑음) : 레알 마드리드 무리뉴 감독시 호날두가 최정점에 이르렀던 것처럼 손흥민도 커리어 최고점을 찍을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지난 시즌부터 좌측면 윙포워드 보다는 실질적으로 투톱 위치에서 활약하였고 무리뉴 체제에서도 비슷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오히려 역습시 손흥민 위력을 배가 시킬 있는 전술을 기대해 봅니다.





올라서나요? 첼시 라인업 (vs아약스) 3:4 (아약스 2명 퇴장) (ESPN) 손흥민, 세계에서 5번째로 뛰어난 윙어 좋은거지?? 훠우 크로스바에 튕겨서 키퍼 얼굴 맞고 들어감ㅠ 첼시는 아약스한테 3골 먹혔는데 그 중 2골이 자책골임 앜ㅋㅋㅋㅋㅋㅋ 레알 1-4 아약스 유베 1-2 아약스 토트넘 0-1 아약스 발렌시아 0-3 아약스 첼시 1-4 아약스(진행중) 캉테 벤치네 긍데 알론소 왜 저깄냐..

현대 공격수의 패러다임으로 불릴 만하다. 특유의 쾌활한 성격은 그를 프리미어리그에서 널리 존경받는 선수로 만들었다"고 적었다. 각 부문별 TOP3는 아래와 같다. - 골키퍼: 알리송(리버풀) 얀 오블락(아틀레티코) 마크-안드레 테어 슈테겐(바르셀로나) - 라이트백: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리버풀) 조슈아 킴미히(바이에른 뮌헨) 히카르두 페레이라(레스터 시티) - 센터백: 버질 반 다이크(리버풀) 칼리두 쿨리발리(나폴리) 마타이스 더 리흐트(유벤투스) - 레프트백: 앤드류 로버트슨(리버풀) 다비드 알라바(바이에른 뮌헨) 조르디 알바(바르셀로나) - 중앙 미드필더: 은골로

바르셀로나, AT마드리드, 아약스 같은 팀을 16강에서 만나지 않는다면 8강 진출도 가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꿀잼 ㅋㅋ ㅋㅋㅋㅋ 대환장인게 그 느낌나ㅋㄲㄱㅋ 아니면 그 조 네팀 다 혼파망?? ㅎㄷㄷㄷㄷ 전체적으로 발렌시아 공격진들이 첼시를 살려준 한판이었네요. 고마워요...막고, 호드리구.... 케파의 호러 빌드업 + 톈센에 뇌절수비를 보고 있으니....내 머리도 박살 그럼에도 심판이 첼시의 1골 막아줬으니...그냥 또이또이 인걸로.. 경기는 재밌었네요.

헐 첼시아약스 비김 그럼 발렌시아??? 첼시아약스 꿀잼각이다ㅋㅋㅋㅋ 첼시 키퍼 자책골 첼시 아약스 동점 아약스의 최근 챔스 원정.txt 첼시 vs 아약스 라인업 지금 첼시 아약스 4:4 거기다 아약스 2명 퇴장임 ㄷㄷㄷㄷㄷ 첼시 vs 아약스 경기 간단 요약 오늘 경기전 무리뉴의 토트넘 예상글입니다.txt 일찍일어나서 첼시아약스 보길잘햇다 첼시아약스 존나 공이 뻥뻥 날아다녀 아약스 첼시경기 약간 작년 아약스 뮌헨경기같다ㅋㅋㅋㄱㅋㄱㅋ 첼시 발렌시아 아약스 셋이서

제이든 산초(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뒤를 이어 5번째에 이름 올렸다. 마르코 로이스(도르트문트) 앙헬 디 마리아(파리 생제르맹) 다비드 네레스(아약스) 르로이 사네(맨시티) 에베르통(그레미우) 등은 제쳤다. 이 매체는 손흥민이 지난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에서 도르트문트와 맨시티전 맹활약으로 토트넘의 결승 진출을 이끈 일등공신이라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그리고는 "이 한국 선수는 발이 빠르고 두 발을 모두 잘 쓴다. 성실하고 전술적으로 유연하기도 해

보면 아는 선수가 많이 없어서 올 시즌 힘들 줄 알았는데. 대단하네요. 람반장! 리버풀 vs 맨시티 빅매치 15분 남았네요 ㅎㅎ 에메르송 어디감 ㅠ 이 경기는 과연..! 'ESPN'이 20일 홈페이지에 공개한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축구선수 100' 중 윙어 포지션 부문에서 라힘 스털링(맨시티) 사디오 마네(리버풀) 에당 아자르(레알 마드리드)

시티), 푸자토(AS로마) DF : 에데르 밀리탕(레알 마드리드), 마르퀴뇨스(PSG), 치아구 시우바(PSG), 다닐루(맨체스터 시티), 알렉스 산드루(유벤투스), 에메르송(레알 베티스), 펠리페(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헤난 로디(아틀레티코 마드리드) MF : 아르투르 멜루(바르셀로나), 카세미루(레알 마드리드), 파비뉴(리버풀), 루카스 파케타(AC밀란), 필리페 쿠티뉴(바이에른 뮌헨), 더글라스 루이즈(아스턴 빌라) FW : 호베르투 피르미누(리버풀), 가브리엘 제주스(맨체스터 시티), 히샤를리송(에버턴), 윌리안(첼시), 호드리구(레알 마드리드), 다비드 네레스(아약스) 네이마르는 부상으로 제외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1-4 아약스 유베 1-2 아약스 토트넘 0-1

문제는 첼시가 발렌시아한테 비기면서 상황이 안 좋아졌네요. 아약스가 무조건 발렌시아를 잡아줘야하는 상황이네요... 에메르송 어디감 ㅠ 일어나자마자 본 스코어가 첼시 아약스 4-4... 헐 미쳤다 개치열했네하면서 풋몹 켰더니 첼시 자책골 2개요??? 아약스 퇴장이 연달아서 2명이요??? 네?? 골 취소요???? ㅇㅅㅇ 졸라 스펙타클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첼시 아약스 순으로 올라갈거같음🤔 아님말고😂 첼시아약스나 돌문인테르나 두 경기 다 ㅈㄴ드라마틱하다 GK : 알리송(리버풀), 에데르송(맨체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