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국축구 근황 한국축구와 중국축구 차이가 뭐길래... 중국축구 장점 존나 생각 안나는데 흥민이 답변 잘했넼ㅋㅋㅋㅋ 중국축구의 새로운 희생양 중국축구..히딩크 경질할 듯

아시아 2차예선 3차전이 열렸던 곳이다. 당시 그 경기는 '무관중' '무중계' 등으로 국제적으로 역대급 '이상한' A매치로 기록됐다. 남측 취재진과 응원단도 방북이 허용되지 않았다. AFC는 AFC컵 결승전 장소 변경을 공지하며 '상업, 방송, 미디어, 접근성과 수송 계획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에





승리하는 팀은 조 1위로 본선 진출이 확정되고, 지는 팀은 다른 조 2위 팀들과의 성적을 비교해 본선 진출 여부를 가려야 했다. 그래서인지 경기는 신중하게 진행됐다. 볼 점유율은 한국이 더 높았지만, 중국이 최전방 공격수까지 하프라인 아래로 내려와 수비에 무게를 두면서 팽팽한 0의 균형이 이어졌다. 이 과정에서 중국은 시종일관 과격한 플레이로 한국을 괴롭혔다. 오현규(수원삼성) 등 상대 선수의 거친 태클에 발목을 부여잡고



이을지는 미지수다. 실제로 은 중국축구협회의 이번 조치 때문에 지나칠 정도였던 중국 슈퍼리그 내 외국인 선수들의 귀화 러시에 제동이 걸렸다고 평가했다. 중라질 코메디 중 동아시안컵에서 2군 의외의 선전 리피 감독 경질설 대두 경질 하지 않고 월드컵 예선 중 경질 중국감독 취임 예선탈락 뭐하러 중국을 가셔서 느즈막히 더러운





최고조로 올랐다가 마지막경기에서 제대로 깨져서 좌절 됫으면 좋겟네요 이 정도까지 왔으면 감독이 문제가 아니라는걸 알수있음 왠지 리피에 마음도 이해할수 있을꺼 같네요 ㅎㅎㅎ 왜 중국축구는 발전을 못하는걸까요 ㅎㅎㅎ ⓒ중국축구협회(CFA) 유튜브 중계화면 캡처 [스포츠한국 김명석 기자] 중국축구 특유의 비매너 플레이는 18세 이하(U-18) 대표팀에서도 변함이 없었다. 중국은 10일 오후 5시30분(이하 한국시각) 미얀마 양곤 투운나 스타디움에서 열린 한국과의 AFC U-19



원)을 넘는 돈을 받는 달마다 받는 선수들 이 여럿 있다고 지적. 한국이나 일본에서도 이 정도 받는 선수는 극소수인데 중국 리그 물거품이 너무 심하고 이런 물거품이 심한 선수들을 국대라고 하니 희망이 안 보인다고 비난하는 여론이 거세서 중국 축구협회에서



인터넷 언론 은 엘케손이 1/5 수준인 1,000만 위안 정도 밖에 받지 못할 것으로 예상 했다. 중국 : 넌 브라질 사람이 아니라 자랑스러운 중국인이잖니 ㅎㅎㅎ 깎아 ㅎㅎㅎ ㄷㄷㄷ 눈이 썩네요. 팔이 안으로 굽는다고 K리그는 거기에 비하면 너무 잘하는 거 같아요. 아무튼 울산현대 화이팅입니다 ㅋㅋㅋ 한경기 비기면 월드컵 출전 국민 열기가





확보를 위해 국내 선수를 대상으로 한 샐러리캡 도입 등을 검토하고 있으며, 이를 시행하기 위한 사전 작업으로 1부인 슈퍼리그부터 3부리그까지 속한 모든 프로축구 선수의 계약 협상을 중단하라고 각 팀에 공문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현재 중국 클럽들은 자국 선수들과 연봉 협상을 멈추고 중국축구협회가 제시할 다음 정책을 기다리고 있다. 중국축구협회가 긴급 지시를 내리면서까지 중국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쓰레기라는 표현은 아닌거같고 중국축구가 왜발전이없는건지 기자들수준보고 알았다 이거같아요 ㅋ ㅋㅋㅋ 중국 귀화를 선언해 시선을 모았던 브라질 출신 공격수 엘케손이 자신의 결정으로 말미암아 꽤나 큰 손해를 볼 것으로 보인다. 을 비롯한 다수의 중국 매체는 중국축구협회(CFA)가 21일 클럽 재정 건전성





돈을 거의 때려박는수준이고. 우리나라는 아무래도 규모가 작고 인구 자체가 적은데 불구하고.. 손흥민 이강인같은 초특급 선수들이 매 세대마다 나오고.. 유소년투자 차이라고 보기에는 중국도 만만치 않은데 참 미스테리입니다. 중국축구는 진짜 뭔 마가 낀건지 모르지만.. 아직도 과거와 거의 달라진게 없는 수준의 선수층.. 월드컵 운좋게 나가도





수밖에 없다. 은 엘케손이 1/5 수준인 1,000만 위안 정도 밖에 받지 못할 것으로 예상했다. 중국인이 됐다는 이유로 기존 연봉의 80% 가량을 강제적으로 삭감당하는 셈이다. 엘케손이 이런 상황을 견디면서까지 중국 국가대표 커리어를 이을지는 미지수다. 실제로 은 중국축구협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