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도환 설현 삼각관계 아닌가보네? ‘나의 나라’ 양세종X우도환X김설현X장혁 밝힌 종영소감 “성장하는 계기”

1차 왕자의 난보다 더 팽팽해졌다”고 설명하며 “놀랄만한 반전도 기다리고 있으니 마지막까지 본방사수 부탁드린다”고 귀띔했다. 강단과 기개, 총명함으로 판을 읽고 결행하는 한희재로 분한 김설현은 차근히 쌓아온 안정적인 연기력을 입증했다. 김설현의 재발견이자 성장이었던 ‘나의 나라’를 마치며 소감도 남다를 터. 김설현은 “한희재를 연기하며 많이 배우고 성장하는 계기가 됐다. 좋은 작품과 캐릭터를 만들어주신 감독님, 작가님, 여러 스태프들께도 감사드린다. 긴 시간 희재의 세상에 있었는데 헤어진다고 생각하니 아쉬운 마음이 앞선다. 계절이 바뀌는 동안 희재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남은 이야기 속에서





인식되는 이방원이 그 길을 걸을 수밖에 없는 과정이 그려진다. 휘와 선호, 희재와 동료들은 다시 한번 참담한 아픔을 겪게 된다”고 전하며 “마지막 2차 왕자의 난에서 벌어지는 상황들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끝까지 재미있게 시청해주셨으면 좋겠다. 저희도 잘 마무리하겠다”고 진심을 전했다. 22일, 23일 방송되는 ‘나의 나라’ 최종회에서는 2차 왕자의 난을 본격적으로 그린다. 이방원과 이성계(김영철 분), 이방간(이현균 분)의 갈등이 폭발함과 동시에 서휘,



결말을 함께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나의 나라’ 12회는 오늘(9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JTBC 금토드라마 #나의나라 현대버전! 10월 4일 |금| 밤 10시 50분 - 캐릭터 포스터와 비교해보는 현대버전 서휘x남선호x한희재! - 이렇게 현대물도 찍어주세요😭🙏🏻 - JTBC 금토드라마 내일 밤 10시 50분 첫방송! - #JTBC #금토드라마 #나의나라 #양세종 #우도환 #김설현 #현대버전 #비교체험 #영상버전_커밍쑨 #ComingSoonJTBC #내일밤 #본방사수 #밤10시50분 #첫방송 #멜로가체질 후속 #웰메이드 #사극 #믿고보는JTBC #D_1 밑에있는글 보고 기억되살려 찾아옴. 이거임ㅋㅋㅋㅋ 급한대로 캡쳐해온거 밥누나때도 손예진 후려치더니 나의나라도 우도환





갈았고, 남선호는 남전이 원했던 세상을 안겨준 후 가장 고통스럽게 남전을 죽이려 하고 있다. 같은 목표를 두고 서로 다른 길에 선 두 사람의 계획은 이방원, 남전, 이성계의 선택에 불을 지피며 예측 불가능한 전개를 펼쳐 나간다. '나의 나라' 제작진은 "권력을 쥐려는 이방원, 이성계, 남전의 더 격렬해진 대립에 서휘와 남선호의 감정선이 덧입혀져 한층 밀도



얻으며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19% 상승했다. 10월 2주차 ‘우아한 가’가 기록한 화제성 수치는 해당 작품의 자체 최고 화제성 점수이기도 하다. 뒤를 이어 드라마 8위는 tvN 토일 드라마 ‘날 녹여주오’, 드라마 9위는 tvN 금요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드라마 10위는 KBS2 일일 드라마 ‘태양의 계절(▲3)’이 차지했다. 본 조사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드라마 25편을 대상으로 뉴스



부문에서는 이승기가 6위(▲1), 배수지가 8위(▽2)에 이름을 올렸다. 드라마 화제성 6위는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가 차지했다. 지난 방송에서 본격적인 조선 건국의 움직임이 시작되며 양세종, 김설현, 우도환의 예측 불가한 운명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드라마 화제성 7위는 MBN ‘우아한 가’였다. 극중 임수향의 출생 비화가 밝혀지며 충격 반전을 선사했다는 평을



양세종 후려침ㅋㅋㅋ 대체 같은 배 탄 사람들을 왜 후려치는 것? JTBC 금토드라마 #나의나라 현대버전! 10월 4일 |금| 밤 10시 50분 - 캐릭터 포스터와 비교해보는 현대버전 서휘x남선호x한희재! - 이렇게 현대물도 찍어주세요😭🙏🏻 - JTBC 금토드라마 내일 밤 10시 50분 첫방송! - #JTBC #금토드라마 #나의나라 #양세종 #우도환 #김설현 #현대버전 #비교체험 #영상버전_커밍쑨 #ComingSoonJTBC #내일밤 #본방사수 #밤10시50분 #첫방송 #멜로가체질 후속 #웰메이드 #사극 #믿고보는JTBC #D_1 밑에있는글 보고 기억되살려 찾아옴. 이거임ㅋㅋㅋㅋ 급한대로 캡쳐해온거 [OSEN=박소영 기자] ‘왕자의 난’에



맞서는 왕의 복수가 시작된다.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연출 김진원, 극본 채승대·윤희정,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나의나라문화산업전문회사) 측은 13회 방송을 앞둔 15일, ‘왕자의 난’ 이후 아직 끝나지 않은 서휘(양세종 분), 남선호(우도환 분), 한희재(김설현 분), 이방원(장혁 분)의 위기를 포착해 궁금증을 높인다. 지난 방송에서는 이방원의 살아남으라는 포효와 함께 마침내 ‘1차 왕자의





예고된다. '1차 왕자의 난'이 성공하며 이방원은 모든 권력을 장악했다. 그러나 난의 후폭풍은 서휘와 남선호, 한희재(김설현)를 위기로 몰아넣었다. 서휘는 이방원의 곁을 떠나려 했지만, 분노한 이성계의 복수가 시작되면서 금군들의 공격을 받았다. 이성계의 명을 받은 시위장은 이화루까지 급습했다. 서휘가 금군들을 제압하며 이화루로 달려갔을 때 한희재는 이미 칼에 베여



야심, 야망에 대해 많이 알려져 있지만, 드라마에서는 그것과 다르게 '왜 이 사람이 걸어갈 수밖에 없었는지'를 다루고, 전반부와 후반부가 달라서 재밌지 않을까 싶었다"고 말했다. 장혁은 2막 관전 포인트로 인물들이 맞닥뜨리는 상황마다 어떤 감정으로 어떤 선택들을 하는지에 이목을 집중해 달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그는 "캐릭터의 움직임을 따라가다 보면 '나의 나라'를 입체적으로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