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첫 토크쇼, 공유 잇는 두번째 게스트는 박지원 국회의원 헐ㅋㅋㅋ이동욱 토크쇼 공유 다음 게스트가 박지원

재희, 엄태웅, 박시은 최고 시청률 : 32.2% 모티브 (낭랑18세랑 플롯이 비슷하다는 의견 있었음) SBS 마이걸 (2006) 이다해, 이동욱, 이준기, 박시연 최고 시청률 : 24.9% 모티브 MBC 환상의 커플 (2006) 한예슬, 오지호, 김성민, 박한별 최고 시청률 : 22.7% 미국 영화 리메이크 KBS 쾌도 홍길동 (2008) 강지환, 성유리, 장근석, 김리나 최고 시청률 : 16.9%





관심을 모았다. 이동욱과 절친한 배우이자 '도깨비'로 안방극장 신드롬을 일으켰던 공유가 첫 게스트로 나서 화려하게 포문을 열었다. 공유에 이어 최근 박지원 대안신당 의원이 출연해 녹화를 마쳤으며, 예능에서 보기 힘들었던 이세돌 9단이 게스트로 참여해 다시금 섭외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이세돌 9단은 은퇴를 앞두고 방송가의 러브콜이 빗발쳤으나 대부분 고사한 것으로 전해져 이번 출연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ㅋㅋㄱㅋㅋ 존나 띠용 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뷰를 하기 때문에 괜찮을 거라 생각한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소PD는 "외연이 넓고 각 분야에서 업적을 이뤘거나 지금 가장 궁금한 분들을 모시려고 노력하고 있다. 지금도 섭외 전화를 하고 있다. 전화 받아달라"고 당부했다. 이동욱은 류현진 선수, 장도연은 김형석 교수를 섭외하고싶은 게스트로 꼽기도 했다.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비슷한 시간대에 MBC '라디오 스타'와 맞붙게 됐다. 그러나 제작진은 이동욱이 경쟁력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소PD는 "영미식 정통 토크쇼가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했다. 집중력 높은



기회가 별로 없다. 말을 하고 싶었고 자연스러운 내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은 욕심이 있었다. 어릴 때부터 토크쇼에 대한 로망이 있었다. 내 꿈을 이루게 된 시점인 것 같기도 하다. '강심장'을 하며 게스트 분들의 경험담과 생각을 듣는 게 나한테도 유익한 좋은 시간이 됐다. 연기에도 도움이 됐다. 이번에는 좀더 깊은 이야기를 나눠보자는 생각해서 결심하게 됐다. '룸메이트' '강심장' 때와 지금은 상황이 달라졌다. 영미식 토크쇼가 방송안된지 꽤 됐다. 오랜만에 부활해보자는 의미로 시작하게 됐다. 주변 반응은 반반"이라고 말했다. 소형석PD는 "영미권





하고 싶어서'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 4일 방송을 시작한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배우 이동욱이 자신의 이름을 건 첫 토크쇼로 관심을 모았다. 이동욱과 절친한 배우이자 '도깨비'로 안방극장 신드롬을 일으켰던 공유가 첫 게스트로 나서 화려하게 포문을 열었다. 공유에 이어 최근 박지원 대안신당 의원이 출연해 녹화를 마쳤으며, 예능에서 보기 힘들었던 이세돌 9단이 게스트로 참여해 다시금 섭외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이세돌 9단은 은퇴를 앞두고 방송가의 러브콜이 빗발쳤으나 대부분 고사한 것으로 전해져 이번 출연에



다들 아닌 척해도 내심 걱정했는데 그래도 많은 분들이 지금 보고 계신다. 다행이다”라고 말했다. 티비돌리다가.. 이동욱이 공유랑 제주도가서 밥묵는거 나오는데.. 공유가 알록달록 신기한 디자인 후드티 입고 있어서... 어..저거 어디서 많이 본 기분인데... 그... 부자 애기들 입는다는 미니로디니? 그건가? 어른옷도 나오나? 했더니.. 호기심에 다음날 검색해보니 루이비통이래요. 200얼마... 역시 제 패션쎈스랑 똥쎈스인가봅니다. 아동복인줄 알았는데 ㅠㅠ 미쳣다 이동욱의 첫 토크쇼가 베일을 벗는다. SBS



mc로 공유씨 게스트 모셔놓고 토크쇼? 같은거 하시더라구요 근데 어쩜... 너무 존잘이더라구요 실제로 보면 진짜 개잘생기실듯 중간중간 장도연씨 깨달 드립도 너무 웃기더라구요 시간 나시는 분들은 챙겨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특히 여성분들 눈호강~~~ SBS가 내달 4일부터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대에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지난 8월부터 10월까지 월, 화요일



https://img.theqoo.net/img/oFUvi.jpg

미친 이동욱 토크쇼하는데 게스트로 공유 나옴 이세돌, 예능 전격 출연..'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게스트 이동욱 토크쇼는 뭐하는토크쇼야.. 공유 다음이 국회의원 박지원이래 헐ㅋㅋㅋ이동욱 토크쇼 공유 다음 게스트가 박지원 국회의원이래ㅋㅋㅋㅋㅋㅋ [이동욱 토크가하고싶어서] 공유 FLEX 토크 이동욱 토크쇼에 공유 나오네 이동욱쇼 공유 다음 게스트 누굴지 기대된다 이동욱 토크쇼 첫회 게스트 공유일듯?? 이동욱 토크쇼 담주에도 공유나와? 이동욱 토크쇼에 공유 나오네 공유 "82년생 김지영, 편견 걱정했지만..많은 분들 관람" 이동욱 그 토크쇼에 공유 나왔을 때 후드티가 200만원이 넘는거더라고요 ㅋㅋㅋㅋ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선공개 (게스트



토크를 이동욱이 진행한다는 게 경쟁력이다. '라디오스타'와 유사하다는 생각은 안 드실 거다. 다대다 토크는 주의가 분산되는 느낌이 있는데 일대일 토크는 집중력이 훨씬 높다고 판단했다. 그런 면에서 요즘 토크 프로그램과 차별점이 크지 않나 생각한다"고 자신했다. '이동욱의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4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이후 내년



곤란하거나 불편할 수 있는 질문을 시추에이션 토크로 재미있게 풀기 때문에 게스트 분들도 부담이 덜하실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도깨비' '타인은 지옥이다' 등 작품마다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해 온 이동욱이 데뷔 20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단독 토크쇼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 토크쇼 메인 호스트는 처음이지만 그동안 SBS '강심장' '룸메이트', Mnet '프로듀스X101'을 통해 안정된 진행실력을 선보였던데다 이동욱 본인도 다수 매체를 통해 토크쇼 진행에 대한 욕심을 내비쳐 온 만큼,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를 높인다. 이동욱은 "혼자 살아서 말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