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뭉쳐야 찬다' 박태환의 단독 드리블, '최고의 1분' 9.8% ↑ 뭉쳐야 찬다에 이번주에 박태환 나오네요!!!

'미우새', '슈돌' 격돌에도 끄떡없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2월 8일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는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시청률 7.04%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1일 방송분 6.817%에 비해 소폭 상승한 수치이다. '뭉쳐야 찬다'는 4주만에 시청률 7%를 재돌파했다. 특히 이 시간대 최강자 SBS '미운 우리 새끼' 뿐 아니라 이날부터 편성이 변경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까지 경쟁하게 된 가운데 시청률이 상승해 눈길을 끈다. 이날 '뭉쳐야 찬다'는 박태환이 정식 입단한 가운데 '어쩌다FC’의 친구 특집으로 꾸며졌다. 신태용 감독부터





다른 레전드 이종범이 새로운 용병으로 등장해 양준혁은 물론 전설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종범은 ‘바람의 아들’, ‘야구천재’, ‘종범신’ 등 범상치 않은 별명에서도 수 있듯 한국프로야구의 한 시대를 주름 잡은 톱클래스 플레이어다. 그가 숨은 축구 실력자임이 알려지면서 시청자들의 출연 요청이 쇄도했던 만큼 ‘어쩌다FC’에 전력을 더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이종범과 양준혁이 야구가 아닌 축구로 만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과연 야구계의 두 신이 또 어떤 신경전을 벌였을지, 마운드가 아닌 축구

다른 전설 ‘박태환’의 진가를 톡톡히 증명했다. 이날 경기 전반전이 끝나갈 무렵까지도 슛 기회를 엿보던 그는 물살을 가르듯 재빠른 몸짓으로 상대팀의 패스워크를 저지했다. 단숨에 공을 빼앗은 박태환이 화려한 드리블로 역습을 시도한 모습은 제대로 짜릿한 흥분을 안긴 순간이었다. ’종범신‘ 이종범이 JTBC ‘뭉쳐야 찬다’ 어제(23일) 녹화에 합류, ‘양신’ 양준혁과의 레전드 만남이 성사됐다. 어제(23일) 진행된 JTBC ‘뭉쳐야 찬다’ 녹화 현장에는 야구계의

자극한다. 한편, 오늘(24일) 밤 9시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박태환이 새로운 용병으로 출격해 치열한 열두 번째 공식전을 치를 예정이다. [img= ]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어쩌다FC’의 새로운 용병 박태환이 최고의 순간 주인공에 등극했다. 24일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 23회는 첫 전반전 무실점 쾌거로 시청자들을 들썩이게 하며 2049 세대를 대상으로 한 타겟 시청률 3.4%(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최고 분당 최고 시청률 9.8%를 기록했다. 특히 시청률 두 자릿수에 육박한 최고의 1분은 새

‘바람의 아들’, ‘야구천재’, ‘종범신’ 등 범상치 않은 별명에서도 알 수 있듯 한국프로야구의 한 시대를 주름 잡은 톱클래스 플레이어다. 그가 숨은 축구 실력자임이 알려지면서 시청자들의 출연 요청이 쇄도했던 만큼 ‘어쩌다FC’에 전력을 더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이종범과 양준혁이 야구가 아닌 축구로 만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과연 야구계의 두 신이 또 어떤 신경전을 벌였을지, 마운드가 아닌 축구 필드 위에서는 색다른 팀워크를 이뤘을지 궁금증을

등등) 참 섭외력 하나만큼은 예능 역사상 끝판왕이네요 ㅋ [img= ]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어쩌다FC’의 새로운 용병 박태환이 최고의 순간 주인공에 등극했다. 24일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 23회는 첫 전반전 무실점 쾌거로 시청자들을 들썩이게 하며 2049 세대를 대상으로 한 타겟 시청률 3.4%(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최고 분당 최고 시청률 9.8%를 기록했다. 특히 시청률 두 자릿수에 육박한 최고의 1분은 새 용병 박태환의 단독 드리블 장면이 차지, 클래스가

'뭉쳐야 찬다', '슈돌-미우새' 격돌에도 시청률 상승 '뭉쳐야 찬다' 야구 레전드 이종범, 용병으로 출격..야구계 신들의 만남 성사 [공식] '뭉쳐야 찬다' 박태환의 단독 드리블, '최고의 1분' 9.8% ↑ 경질설이 슬슬 나오고 있는 축구팀 감독 뭉쳐야 찬다에 이번주에 박태환 나오네요!!! '뭉쳐야 찬다' 박태환의 단독 드리블, '최고의 1분' 9.8% ↑ '뭉쳐야 찬다' 야구 레전드 이종범, 용병으로 출격..야구계 신들의 만남 성사 [공식] [뉴스엔 이민지 기자] '뭉쳐야 찬다'는

해서 총 10연패 ㅋㅋㅋㅋㅋ 10연패 중이지만 시청률은 잘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뭉쳐야 찬다 어쩌다FC 감독 안정환 숭늉감별사 시절 ㅋㅋㅋㅋ 앞으로 레전드로 박태환이 나올 예정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주 뭉쳐야 찬다 보고 있는데... 잘하는 선수들(김요한 등)이 부상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용병이 무려 박태환.... 그동안 나온 용병들도 어마어마했는데 (김병현, 이원희, 이충희

용병 박태환의 단독 드리블 장면이 차지, 클래스가 다른 전설 ‘박태환’의 진가를 톡톡히 증명했다. 이날 경기 전반전이 끝나갈 무렵까지도 슛 기회를 엿보던 그는 물살을 가르듯 재빠른 몸짓으로 상대팀의 패스워크를 저지했다. 단숨에 공을 빼앗은 박태환이 화려한 드리블로 역습을 시도한 모습은 제대로 짜릿한 흥분을 안긴 순간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뒤로도 줄줄이 5패

야구선수 봉중근, 배우 박준규, 방송인 장성규 등이 출연했다. (사진=JTBC) 뉴스엔 이민지 oing@ 일요일 9시대 예능 청률들 다 미쳤다 ㅋㅋㅋㅋㅋ ’종범신‘ 이종범이 JTBC ‘뭉쳐야 찬다’ 어제(23일) 녹화에 합류, ‘양신’ 양준혁과의 레전드 만남이 성사됐다. 어제(23일) 진행된 JTBC ‘뭉쳐야 찬다’ 녹화 현장에는 야구계의 또 다른 레전드 이종범이 새로운 용병으로 등장해 양준혁은 물론 전설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종범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