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립 유치원 대기70번 받았는데요 아래 유치원글보고 어린이집 입소대기현황 봤습니다. 유치원 대기 순번 2번이면 가능하겠죠?

아들에게 1~3번 중 몇 번이 좋아?라고 물었다고 하더군요. 전 당연히 1번을 선택할 줄 알았습니다(원체 1등을 좋아하고 1등에 집착을 해서요). 그런데 2번을 선택했다고 하길래 의아했습니다. 인터넷 접속해서 발표를 보니 1지망은 대기118번, 2지망은 합격(선발?), 3지망은 대기 43 이었대요. 그래서 와이프가 깜짝 놀랐다고 ㅎㅎㅎ 오늘 로또 용지 하나 들고 가서 아들보고 찍어라 해야 겠어요^^ 7주년인데 근사한 레스토랑 가서 멋진 저녁을 할 수 없지만 간단히 저녁 식사는 했습니다. 10주년에는 돈을 모아서 근사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해볼까 생각을했었던계기가 저도 아무래도 어렸을때 안좋은일을 당하다보니까 사람을 만나는건 되게 힘들었는데 제가 되게 말을 재밌게 하고 그런다고 인터넷 채팅도 많이해보고 고민상담도 들어주고 그랬던적이 있어서 방송하면 잘할꺼같다 라고 해주셔서 제가 크리에이터를 하려고 하던 찰나에.. 어머니가 그렇게 심부전 판정을 받으신거죠.. 와르르 무너졌었고 그때당시엔 그래서 그떄부터는 심장내과 과장님이 돌연사 이런말씀을 하시니까 외아들인데 너무 가족이 어머니밖에없는데..그래서 저는





그랬는데 그렇게 쭉 왕따를 당하다가 중학교 가야 하는데 그 중학교도 초등학교 나를 왕따시킨 그친구들하고 같이 그학교가게 된거에요.. 중학교 3년내내 괴롭힘을 당했고 저는 정신적으로 충격을받고 그나이에 우울증이 생겼죠..지금도있지만 먼가 이왕따라는건 되게 다를때 일어나는거같아요 내가 다른사람과 다르다는거 저처럼 가난하게 산 학교친구들이 없엇어요.. 월세보증금 100만원짜리 집을 초등학교때 산다는거 자체가 솔직히 말이안되는거였고..그래서 그렇게



인기와 재미 모두 절정에 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대표적으로 '무인도 특집', '서울 구경 선착순 한명', '네 멋대로 해라', '쉘 위 댄스' 등의 특집들이 큰 반향을 일으켰다. '무인도 특집'에서 열악한 환경에서 생존하고 모래 바닥에서 노숙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었다. '서울 구경 선착순 한명'은 로드 미션의 시발점이라 할 수 있으며 이후 무한도전을 통해 탄생한 추격전의 기초가 되었다. '쉘 위 댄스' 특집을 통해 무한도전에서 '도전'의 역할에도 충실했다고 할 수 있다. 시청률도 꾸준히 20%대를 유지했으며 2008년에는





간판들은 사진찍기 귀여웠어, 맛집 많은것은 인정, 가볍게 떠나기 좋은듯 ㄴ 다카마쓰: 우동의 도시, 나 우동 좋아했는데 여기서 너무 우동 많이 먹어서 질렸어, 4월에 갔었는데 너무 건조했음, 그리고 올리브 나무 보러 쇼도시마는 추천 ㄴ 교토 (2회): 유적지는 예쁜데, 여름에 가면 진짜 욕나옴, 대중교통 개별로고 사람 너무 많아서 붐빔, 관광지가 다 너무 흩어져있어서 싫었어 ㄴ 히로시마: 나한테 가장 잘 맞는 도시인것 같아, 너무 크지도





만성신부전.. 사구체여과율 23.. 크레아티닌 2.2..한달정도 입원했고.. 그때도 돈이없어서 병원비 외상했어요 지금 2019년 11월인데도 못갚고있네요 .. 그런데 당장오늘 검사일인데..걱정이됩니다.. 한달정도 입원했고 퇴원하셨는데 대학병원으로 가서 조직검사 하라고 했는데 조직검사 비용이 100만원에다가 뭐 이것저것 돈이 더필요한데 못햇어요 결과적으로 돈이없어서 신장 치료 못하셨고..저염식으로 버티면서 몸무게도 좀빠지셨고..소식하시고 하루에 2끼만드시고.. 돈이없어서요.. 제가 제일걱정이 어머니가 투석은 절떄 받게 하기 싫은데.. 이대로 돈없는 생활을 하면 당장오늘 3만6천원에서 피검사비 심장엑스레이 만 하셔도 2만원이 나가실꺼고 1만6천원남네요.. 막막해요 솔직히.. 나라에서



이행상황을 확인하고 그 결과도 공개할 방침입니다. 다음으로 미세먼지 관리 종합계획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수립된 종합계획은 올해 2월에 제정된 미세먼지특별법에 따른 법정계획으로 각급 행정기관에 대한 법적 구속력이 대폭 됩니다. 또한, 이번 종합계획은 지난 2017년과 2018년에 수립된 기존 정부대책을 강화 ·보완하였고, 올 3월에 재개정된 미세먼지 8법의 주요





당시 출연진 :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하하, 노홍철 2005년, 천하제일 외인구단, 유재석과 감개무량과 유사한 유재석식 오합지졸 도전 예능으로 출발한 무한도전은 2006년 중순부터 리얼 버라이어티라는 새로운 예능 형식을 만들어내며 예능의 새 시대를 열었다. 특유의 기발한 아이템과 멤버 하나하나에게 부여된 독특한 캐릭터, 그리고 이들간의 케미는 시청자들에게 엄청난 재미를 주었고 무한도전은 최고의 예능으로 떠오른다. 2007년에는



이렇게되더라구요 초등학교 괴롭혔던친구들이 중학교에 소문을내고 중학교에 괴롭혔던친구들이 고등학교에 소문을 내는거에요.. 그래서 저는 초등학교때부터 고1까지 괴롭힘을 당했고 고1때 자퇴를 한계기가 아버지는 도박에 빠져서 택시운전하셨는데 10년동안 무사고 하셔서 엄청힘들게 받아놓고 개인택시를 빛을 날려버렸어요 그러면서 어머니랑 자연스럽게 이혼하게되시면서 근데 도박을 하셨으니까 위자료 한푼없이 이혼을 하시게 된거죠.. 아무것도 못받으셨어요 아버지한태 그때 제나이가 16살.. 솔직히 여기까지 말하는것도 되게힘들고 쪽팔리고 부끄럽고 그럽니다..근데 그뒷이야기는 더슬퍼요.. 그뒷이야기없었다면 저는솔직히 이글 안썻어요..그렇게 고1떄 저는 중3때 어머니 아버지 이혼하시고



어렵다는 유치원에 선발되었네요~ 걸어서 3분 거리의 어린이집을 떠나야하는게 아쉽지만 더 많은걸 배우고, 더 많은 친구를 사귈 수 있겠다는 생각에(물론 경제적 부담이 젤 크게 다가오지만요) 잘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더불어 1호 덕분에 이사만 가지 않는다면 2호도 연달아 보낼 수 있어서 더 다행이네요. 아무튼 대기인원 쭉쭉 빠져서 모든 부모님들 걱정이 줄어들면 좋겠습니다! 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