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첫사랑 [어쩌다 발견한 하루 OST Part.3 (Extra-ordinary You OST Part.3)] 원덬이

착하다. 실제 성격도 주다처럼 밝고 재밌다"며 "친하게 잘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이끌고 있는 김혜윤과는 동갑내기 친구. 김영대는 "주변 사람들을 정말 잘 챙겨준다. 동갑이라 친구처럼 지내는데, 친구로서 봤을 때도 사람이 정말 좋다. 성격도 털털하고 연기도 배울 점이 많다"고 밝혔다. 반면 스스로의 연기에 대해서는 냉정한 평가를 내놨다.



많은 관객들의 호평을 모은 바 있다. 최근에는 SBS 드라마 ‘힙합왕-나스나길’에서 권준우 캐릭터로 등장, 매회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 가운데 ‘하자있는 인간들’에서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MBC 새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은 ‘어쩌다 발견한 하루’ 후속으로 11월 방영을 앞두고 있다. PD수첩 검사와 스폰서편 보고 속이 거북해서 소화제





8시 55분 어쩌다발견한하루에서 확인하세요 미친개존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서 개귀엽고 로운 개잘생기고 나은 개존예탱 ㅠㅠ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어쩌다 발견한 하루’가 연일 화제의 중심이 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청춘 배우들의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가 빛을 발하고 있다.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가 김혜윤, 로운, 이재욱





날도 예뻤던 나은이도 같이 7시 지난 지금도 1위야 + 슼방 나쁜남자란 이런걸까?할때 저 무미건조한거랑 한템포 쉬고 어쩌다 발견한 하루하는데 한템포 쉴때 저 호흡이 너무 좋음ㅠㅠ 와중에 목소리좋은거봐ㅠㅠㅠㅠㅠㅠ 단오나 여주다 백경 다른 캐릭은 그냥 캐릭 이름 검색하면 젤먼저 드라마가 뜨고 영상들이 나오는데 하루 검색하면 무슨 사진전이 뜨고 드라마 정보가 안뜬다 ㅋㅋㅋㅋㅋㅋ 어쩌다 발견한 하루 하루 검색해야해 배우 오연서가 열정 충만한



호평이 발생했으나 개연성 부족하고 허술한 마무리가 아쉽다는 의견이 나타났다. 드라마 화제성 7위는 위는 JTBC 금토 드라마 ‘나의 나라’가 차지했다. 묵직하고 잔잔한 내용에 긍정적 시청 반응이 형성되었으나 지난주 대비 화제성 점수는 약 22.4% 감소하였다. 또한 극중 이방원 캐릭터를 맡은 장혁의 연기력이 시청 몰입도를 높인다는 네티즌 평이 발생했다. 뒤를 이어 드라마 8위부터 10위는 tvN 드라마가 나란히 순위에 진입했다. 드라마 8위는



여신 같은 자태를 뽐내는 여주다, 수트 차림으로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도화와 오남주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파티 장소에서 여주다의 앞에 무릎을 꿇고 앉은 오남주의 모습이 포착돼 두 사람이 친구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될지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이런 가운데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두 사람을 지켜보아야만 하는 이도화의 바이올린 켜는 모습이 등장해 안타까움을 부르고 있다. 여주다에게





차이로 '설렘' 유발하는 '어하루' 김혜윤 X 이재욱 투샷 오늘회차 스틸컷 영상이라 gif로 대체 손은 아래 사진 여자 단오단짝 신새미(김지인) 생애 첫 단발인데 존예 어쩌다 발견한 하루 홍보차 나간 아이돌 라디오 하루(sf9로운)과 백경(이재욱)의 사랑을 받는 씹졸귀 은단오 [OSEN=전미용 기자]



좋았다. 나 죽기 싫다. 나만의 답을 찾게 도와준 사람이 하루였는데.. 이제 답 안 가져보려고"라며 눈물을 흘렸다. 한편, 하루는 뭔가에 끌리듯 도서관으로 향했고 그곳에서 과거 김혜윤과 함께한 모습을 마주했다. 확실히 언급량 늘었다 싶더니 뿌듯하다 4프로라 아직 미미하지만 1프로나 늘었다고 배우 안재현이 출구없는 매력의 꽃미남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오는 11월 말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하자있는 인간들’(연출 오진석/



것 같지는 않은데 해보면 알겠지. 기억이 없어진 건지. 없어진 척을 하는 건지"라고 말했다. 이어 피구시험을 했고 하루는 단오에게 공을 맞춰 팀의 승리를 이끌었고 단오는 하루의 손에 흉터가 없다는 사실에 놀랐다. 단오는 진미채를 찾아가 "하루가 나타났다. 그런데 나를 기억 못한다. 나는 하루와 스테이지를 바꾸는 게



울먹였다. 이후 체육대회가 시작됐고 이어 단오는 친구들의 모습을 보며 "하루가 없는데도 이렇게 세상은 돌아가네"라며 씁쓸해했다. 그순간 또다시 스테이지가 바뀌고 단오는 백경을 응원하는 팻말을 들고 있었다. 이에 단오는 "너무 하네"라고 말했고 그때 백경이 나타났다. 단오는 작가가 원하는 말을 내뱉었다. 이어 다시 스테이지가 바꼈고 단오는 자리에서 일어나 백경의 곁을 떠났다. 이에 백경은 "어디서든 나만 보는 게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