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엄청하고 있으니 어서 찍으라고^^;;; 이 시대의 참우정상 드립니다ㅠㅠㅠㅠㅠ 내가 어제랑

찍은 온앤오프 [이구동성](단체) [릴레이댄스] 온앤오프(ONF) - 사랑하게 될 거야(We Must Love(단체)) 온앤오프 (ONF) - WHY | Fo.D (Focus on Dance) | Choreography(단체) 웃음은 ON, 멘탈은 OFF된 온앤오프 [파트바꾸기](단체) 빠른 사과와 태세전환, 단호박 공동체 온앤오프 [왜그랬어 인터뷰](단체) [1인칭 라이브] 온앤오프 (ONF)



사옥에서 먹방을 함 그때도 산들 등장함 근데 이건 충분히 예상가능한 범주인게 회사에서 브앱하면 옴걸이나 비포멤들 왔다갔다하고 옴걸 브앱에도 지나가는 비포나오고 온옾나오고 한단말임 ㅋㅋㅋㅋ 그래서 이해가 충분히 갔는데 아니 어제는 ㅋㅋㅋㅋ 코인노래방을 갔는데 갑자기 산들이 들어오는 거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알고보니 밥사주기로 한거 먹으러가기전에 잠깐 코노 들린거랬음 ㅋㅋㅋㅋㅋ 암튼 존나 친숙함 ㅋㅋㅋㅋㅋ (정말 오랜만에 진짜 한 1년... 어쩌다보니 ccm 틀었다가 쓰는 글이야. 혹시라도 궁금해서 들어온 덬들은 원덬이



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방탄소년단 BTS 방탄 힛맨뱅 방시혁 김태우, 데니안, 박준형, 손호영, 윤계상 지오디 god 김동완, 이민우, 에릭, 앤디, 전진, 신혜성 신화 라비, 켄, 레오, 홍빈, 엔, 혁 빅스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샤이니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 인피니트 잉피 방용국, 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 비에이피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 비스트 하이라이트 제이비(JB), 마크, 잭슨,

민균, 유토) [추억은 방울방울] EP.3-2(효진, 승준, 재영, 민균, 유토) 브이앱 공포 체험(단체) 고양이 카페(창윤, 민균, 유토) 온육대(효진, 창윤, 승준, 민균) 온육대2(창윤, 승준, 민균) 이션과 놀 사람(온팀+승준) 190422 효진 축하 브이앱(단체) 아이돌라디오 ep#371(단체) 해피 할로윈(단체) 아이돌룸 보는중인데 귀엽ㅋㅋㅋ 아니 그 전날 제이어스가 회사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플투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 세븐틴 셉 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텐, 재현, 윈윈, 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엔씨티 엥씨리 NCT 엔시티 엔드림 꿈시티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블랙핑크 블핑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트와이스 트와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여자친구 여친

김도연, 세이, 지수연 위키미키 윜밐 상연, 제이콥, 영훈, 현재, 주연, 케빈, 뉴, 큐, 주학년, 활, 선우, 에릭 더보이즈 로아, 김민경, 카일라,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시연, 레나, 강예빈, 성연, 예하나, 유하, 강경원 권현빈, 김동한, 김상균, 김용국, 노태현, 켄타 젭제 제이비제이 제비제 JBJ 정세운 사무엘 김동현, 임영민 MxM Jae, 원필, Young K 영케이, 성진, 도운 데식 데이식스 Day6 MJ,

진이,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 오마이걸 하나, 미미, 나영, 해빈, 세정, 소이, 샐리, 미나, 혜연 구구단 뀨단 주헌,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 몬스타엑스 몬엑 진호, 후이, 홍석, 이던,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 펜타곤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윤성, 마일로, 강민, 승환 로미오 예인, 차희, 유민, 여은 멜로디데이 린지, 혜미, 재이, 예지, 차오루 피에스타 진영 신우 바로 산들 공찬 비원에이포 b1a4 비포 미안해 ㅋㅋㅋ 나도 한번 해보고 싶었어 덕들 다 건강하고 행복하자 백현, 디오, 첸, 세훈, 수호,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 엑소 EXO 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엘리스 김티모테오 노태현 윤산 고호정 하성운 최준혁 핫샷 수아, 시연, 한동, 가현, 다미, 유현, 지유 드림캐쳐 드캐 장규리, 이채영, 송하영, 이새롬, 이서연, 노지선, 박지원, 이나경, 백지헌 프로미스나인 아학 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이달소 이달의소녀 혜빈, 태하, 연우, 낸시, 나윤, 주이,

효정, 진이,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 오마이걸 하나, 미미, 나영, 해빈, 세정, 소이, 샐리, 미나, 혜연 구구단 뀨단 주헌,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 몬스타엑스 몬엑 진호, 후이, 홍석, 이던,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 펜타곤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워너원 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선의, 여름, 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