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런 주장을 해서 민주당 어쩌고 하는 사람 있으면 메모하세요. 민주당아

종자들이 집권할때와 민주당 정권이 집권할때 확연히 차이가 난다. 생또라이들은 민주당을 인민민주의라고 아가리 털지만 언론자유도는 아시아 1위, 민주주의 지수도 급히 상승한 사실은 헌법상규정된 민주공화국을 실현하는 정부가 누구인지 입증된다. 왜구들은 인정하기 싫겠지만.. 인민민주주의라면 왜구들은 벌써 전기고문 당하거나 관절뽑기 고문당하고 관속으로 들어갔겠지.. 민주주의에 기여할 능력없으면 아가리나 닥치고 있든지 ..





어떤 성과도 내지 못하고 그 많은 인원의 시간과 열정을 역사의 변화를 위해 제대로 활용하지도 못한 채 각자의 추억속에 한 페이지에만 머무르게 했네요. 추억놀이하자고 촛불을 든 게 아닌데 말이죠. 촛불을 조롱하는 수많은 댓글부대와 일베, 알바들의 더러운 글을 목도하는 건 그 추억놀이의 잔인한 댓가가 될 것입니다. 역사는 반복일까요? 전진일까요? 전진하고 있다고 믿었는데 반복될까봐 두렵습니다. 문재인을 지켜줄 사람이 보이지



상호야. 누구시죠? 나 ;야, 우상호. 저는 우상호라는 사람을 모르는데요... 수경아, 미안하다. 실례했습니다... 저는 모릅니다. 저는 이렇게 전화를 끊었습니다. 전화를 끊으면서 새천년 NHK 는 가라오케를 나설 때 처럼 왜 그렇게 가슴이 아프던지요... 한낮 버스정류장에서 땡볕을 받으며 버스를 기다리다가 받은 전화 한 통, 그것은 지금 이 시간까지도 저를 심란하게





A 의원은 “어떻게 몸싸움 벌인 곡성군의회 의원보다 징계가 낮을 수 있냐”며 “당초 취지와 달리 통영시의회를 찾지 않은 시의회 청사 주변만 살피고 통영 관광지를 둘러본 북구의원들에 대한 이같은 징계는 맞지 않다”고 성토했다. A의원은 “결국 윤리특별위에 민주당 소속이 많은 만큼 이같은 결과가 나올 수밖에 없었다”며 “징계처리가 안된 두 의원은 세비를 쓰지 않았다하더라도 윤리강령 및 윤리실천 규범에 관한 조례 제3조 규정인 ‘의원의



회사 지분에 참여하고 있는 CJ ENM 은 연예기획사 10곳을 비롯해 콘텐츠, 유통, 공연회사 등 문어발식 확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원욱 / 더불어민주당 의원 : 현재로서는 사각지대가 있어 보입니다. 문체부, 방통위, 공정거래위원회 등 관련 부처들이 모여서 TF 팀을 구성해서 1차 논의를 시급하게 시작해야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무분별한 확장이 검은 유착으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망해간다 어쩐다 하며 문프를 또 한참 욕하더니 너무 당연하게 "광화문에 가셨죠?" 하더라고요. 거기다대고 전 "아니요. 광화문은 안갔어요." 이렇게 대답했어요. 그리고 나서 계속 생각이 많아지네요. 비루하다고 할까요. 5.18때 저희집엔 교련복을 입은 고등학생 오빠가 숨어들어왔어요. 엄마가 벽장에 숨겨주시고 밥을 지어 주셨죠. 군인들이 혹시라도 그 오빠를 찾아 각 집을 수색하게 되면 저희도 어떻게





가는 것밖에 없죠. 그러다 보니까 이제 5일째인데 거의 건강이 많이 상하셨다, 이런 보도가 나오지 않습니까? 김어준 : 5일째 너무 빨리 나와요. 보통 열흘 정도 지난 다음에 나와야 되는데. 우상호 : 제가 이거 사실 추운 데서 단식하면 한여름에 따뜻한 데서 할 때보다 두 배의 체력 소모가 있는 건 맞아요. 그래도 저처럼 단신 여러 번 해 보고 세월호 때 단식





없죠. 그럼 검찰이 뭐해요? 조국장관 관련 압색합니다. 우리 두달 동안 계속 보고 있었잖아요 오늘 유재수 전 부산부시장 관련 금융위 압색했어요 ㅋㅋㅋ 조국장관 민중수석시절에 관련있다고요. 우리가 두달동안 본 선동을 여전히 써먹어요 제발 윤춘장이 자한당 수사 안 하냐 기대 하지 마세요. 검찰개혁 포기 시그널이 정확해질 때까지, 이 정부가 검찰에 완전히 두 손들고 항복할 때까지 검찰은 쿠테타 진행중이에요. 뭐 검찰 입장에서는 원래 자기들이 가졌던 무한권력을 왜 빼앗아가냐하면서 조폭지랄중이구요 일본



지지층의 사회노동당 복귀로 4위도 위태로웠으나, 막판 스퍼트로 어느 정도 회복하며 의석을 과반 이상 지켜냈었습니다. 이렇게 4월 총선 결과가 165석을 얻은 스페인 범좌파 의 승리로 나오자 페드로 산체스 스페인 총리 는 즉각 포데모스 와 연정협상을 시작하였으며, 그 때만 해도 재 총선 가능성은 낮았습니다. 하지만 내각 구성을 놓고 의견차가 극심해지고 카탈루냐 지역을 제외한 다른 민족주의 정당들 의 내각지지가





사람들(민노총 전교조 각종 시민단체 민주당)이 하는 양아치짓에 조직적으로 대응하기란 쉽지 않지만, 몇몇 분들이 나서서 그 사람들이 하는 진상짓을 똑같이 맞대응해준다면 바로 없어질 것입니다. 어머님 돌아가신분한테.. 게다가 당일에 댓글 다는 꼬라지를 보니까 이 세기들은 역시 사람 세기들 아니네요 내년 총선에 민주당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