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기 전에 중급식 시절 사진만 보고 진짜 첫눈에 반했었으 한서희랑 정다은 사귀는건 맞음? 정다은한서희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관련, 순위 조작 사건에 연루되며 압수수색을 받았다. 지난달 1일 경찰은 '프로듀스' 시리즈 투표 조작 관련 Mnet 본사를 비롯, 문자 데이터 업체, 기획사 압수수색에 나선 것. '프로듀스X101' 조작 의혹은 마지막 생방송 경연에서 공개된 시청자 문자 투표 결과가 특정 숫자의 배수로 설명된다는 분석이 나오면서 불거졌다. 시청자들은 진상규명위원회를 꾸려 제작진과 성명 불상의 소속사 관계자들을 사기 등의



몬스타엑스 측이 멤버 셔누와 관련된 논란에 대해서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31일 오후 OSEN에 ‘얼짱시대’ 출신 정다은과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폭로한 셔누의 일과 관련해 “셔누는 해당 여자분과 결혼 이전 연락을 유지했었던 관계이며, 여자분이 최근 8월경에 결혼을 했는데 그 사실을 여자분이 셔누에게 말을 하지



저번에 뭐 아니라고 실검 뜨고 그러지 않았나 얼마나 말 안할거라는 믿음이있었으면 대마피워놓고 뻔뻔하게 데뷔를해서 활동을해 ㅋㅋㅋㅋㅋ ㄹㅇ 경찰에 소년원 기록 조회는 해본거지 스쉽아...? 존나 강당하게 절대아니야! 법적 조치할거야! 대응할 가치 업ㅅ어! 이러다가 여기까지 온 거 아니냐.. 그리고 다른 건 몰라도 정다은 말은 사실이 맞았다는 것도ㅋㅋ 정다은이 푼게 큰거라 정다은이 돈많아서 망정이지 돈 없고 그냥 일반인이었으면 존나 무서웠을거같음 그냥



쪽지온거네 ㅋㅋ 난 원호 아니어도 셔누 일 터졌을거라고 보는데 정다은 새아빠랑 연 끊었다는데 걍 원호 일은 좀 충격인 게 몬엑 정도로 돌판에서 꽤 뜬 남돌이어도 플 진짜 의식의 흐름 같아서 너무 웃김 정다은 원호 채무 관계 - 원호 일진 - 술담배 - 학창시절 술담배 - 학창시절 고굽척 할수도 있을꺼





노빠꾸로 나오네 존나 재밌네 한서희 정다은 관련일이어도 모르던데 팬들 억장 무너지는거 알겠고 소년원 쉴드치고 탈퇴도 반대하고 다 어째 이해해보겠는데 정다은 욕하는건 아니지않냐 정다은 원호는 뭐 밝혀진거 없는 이상 고굽척 하려고 나는 스타쉽불쌍하다 스타쉽똥밟았다 이런의견이 제일이해안가 명예훼손으로 고소 당해도 정다은쪽 눈깜짝 안할꺼같은데 내가 정다은이었으면 3천만원 보다도 마약했는데 깜빵 안간게 더



지적했다. MC 정형돈 씨가 옆에서 의미를 더해봤지만 큰 타격감은 없어보였다. 이하 JTBC '아이돌룸' 논란이 커지자 일부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원호가 평소 즐겨 차고 다닌 시계 사진을 모아 확산시키고 있다. 주로 100만원 부터 6700만원 상당 고가의 고급 시계들이었다. #ROLEX Submariner 904L Steel 114060 cost: 6633$ #MONSTA_X #WONHO #몬스타엑스 #원호 pic.twitter.com/j3zueLPza1 — 원호패션 ✨ (@WHstyle93) September 2, 2016 180413 MUSIC BANK GUCCI - Gucci Print





바 있다. 원본보기 [OSEN=박재만 기자]그룹 몬스타엑스 셔누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pjmpp@osen.co.kr 다음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 셔누는 해당 여자분과 결혼 이전 연락을 유지했었던 관계이며, 여자분이 최근 8월경에 결혼을 했는데 그 사실을 여자분이 셔누에게 말을 하지 않아서 셔누는 전혀 몰랐던 것으로 소속사는 확인하였습니다. 남편분이 회사로 연락이 오셔서 만나서 자초지종을 다 설명했고 이후 결혼 소식을 뒤늦게 알게 된 셔누는 해당 여성분에게 일체 연락을 취하지 아니하였습니다. 셔누로서는 다른 부부 사이의 일이라서 관여하지 않겠다는 입장도 함께 밝히고 이와 함께 법무법인을



버티는게 진심 너무 신기함. 돈 벌면 정다은 돈부터 갚을거같은데 이거지? 정다은 한서희는 찐이야 얘네가 뭘 가지고 있을줄 알고 대응을 하겠어 슼에서 예쁜 공유 같다는데 ㄹㅇ ... 이정도면 무슨 배짱이었는지 존나 궁금 외퀴들 논리인 줄 손님이 먹다 남긴 반찬을 재사용하거나 유통기한이 석 달 넘게 지난 음식을 팔던 배달 전문 음식점들이 무더기로 적발됐습니다. 주방 위생 상태도 엉망이었습니다. 정다은 기자입니다. [어우, 너무 더럽네.] 한 배달 전문 음식점 주방 가스레인지에 음식 찌꺼기와 기름때가 엉켜 굳어 있습니다. 음식물



갚지 좀ㅠㅠ 그냥 얼른 돈 다 갚았으면 이렇게 빨리 실체가 탄로나진 않았을듯 뭔 깡과 배짱으로 안 갚은거냐 ㅋㅋㅋㅋㅋㅋ 일반인도 아니고 아이돌이 ㅋㅋㅋㅋ 진짜 웃긴새끼네 어차피 터질거였음 스쉽이 일을 키운걸 어떡하냐 음 애플은 우리나라에서 유베이스라는 업체에 공식 서비스센터 업무를 맡긴 상태인데요, 일부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수리 대상인 경우에도 고객을 속이며 돈을 받아 챙겼다는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정다은





분들에게 마음의 상처를 드리고 팬들께 논란을 안겨드린 점 가슴 깊이 사과드립니다. 아울러 아티스트를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는 소속사의 입장에서는 과도한 오해와 억측 등에 대하여 부득이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seon@osen.co.kr 심지어 완전 아닌 일로 결론난 선례도 있잖아 ㅋㅋㅋㅋ 걍 벌써 기정사실화해서 까는 거 이해안됨 돈 빌린 적 없으면. 돈 안 빌렸다는 증거를 댈 수도 없는 거잖어? 와우 케이블채널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출연했던 정다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