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전드편 시작하네요 야인시대 상하이조 근황 야인시대 미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왕초

: 사지 멀쩡한놈이 내과질환이래. 원인은 아무도 몰라..몸은 해병대감임 27.이지훈 : 어깨 탈골로 면제인데 산장미팅에서 통나무위에서 베개싸움 열라 잘함. 어깨가 완전히 빠져서 잘 휘둘르는 듯함 28.홍경인 : 원인불명 군대가려는 움직임도 없음. 숏다리도 군대면제사유인가? 29.유지태 :허리가 아파서 면제. 허리아픈놈이 주유소습격할 땐 그렇게 터프하데? 군대얘기나와서 해외로 도피함. 30.조PD : 존나 잘사는 유학파 연예인. 말로는 사회비판하면서 자기는 병역기피. 이런 넘들이 더 짜증남 31.유승준 : 말이 필요없음, 스티붕이 32.이동건 : 뺀질이 묻어나는 얼굴... 여자킬러라던데 성병이라도 걸렸나. 33.윤태영(맨발) - 아버지가 삼성전자 부회장.





이 분 얼마 전 대상 타심 ㅎㅎㅎㅎ 이소룡도 무술가는 무술가인데 야인시대보는중~~ 야인시대4달러 표정 웃기네요ㅋㅋ 야인시대 진주인공 심영 (feat.인피니티 곶틀렛을 얻게 된 심영 [오버워치] 야인시대 리퍼는 아주 역겹습니다 야인시대 이전 아재들의 주먹 드라마..적색지대 지금 디원에서 야인시대 하는데 김두한이 일본해군무관부를 습격 야인시대 박인애 vs 나미꼬 누굴까요? 오늘의 클리앙과 어울리는 음악.music 김신영이 표현하는 야인시대 ㅋㅋㅋㅋㅋㅋㅋㅋ 야인시대 다시보기 너의



최동열: 난 오랫동안 자네를 지켜봐온 사람일세, 자네는 자네답게 살았어, 조선의 주먹 황제답게 말이야... 늘 야인이었지만, 용감하고 멋있게 살았어. 나름대로 자네의 역사를 가지고 자네의 시대를 치열하고 열심히 살았다는 얘기야... 뭐랄까... 야인시대 라고나 할까...? 야인시대! 그렇다. 그것은 바로 그가 몸 바쳐 살아왔던 이 나라 격동기의 또 다른 역사의 한 장이었다. ㅋㅋㅋㅋㅋㅋ미쳤어 ㅋㅋㅋㅋㅋ



그것도 잠깐 배우고 그냥 한게 아니라 야인시대의 안재모나 아저씨의 원빈같은 사람들을 무술가가 아니다 그냥 연기자이지 이런식 말하면 납득이 되는데 액션 영화 드라마 같은데 본인은 조금 배운거 쓰고 나머지는 스턴트맨들이 대역하는 경우들 있잖아요. 그런거면 영화배우이지 무술가 아니지 이러면 이해되는데 이소룡은 실제로 여러 무술을



이런것들만으로도 존경할만 하지 않은가요? 지금 야인시대 64화 스트리밍 하는중이네요. 그냥 원본을 봐도 합성같고 아니 원본이 오히려 더 어색합니다. 웃음을 주체할수가 없습니다.. 모든 대화 자체가 소스여서 볼때마다 웃음벨이네요 ㅋㅋ 신세계 - 강철중 - 야인시대 강철중은 알았는데 야인시대 왕초일 줄은... 나 이제 겨우 2화 보는데 배우들 캐스팅 이게 최선이었을까 싶다 진짜 ㅠㅠ 엘리자베스 여왕 역의 올리비아 콜만은



걸림 못뜀다...친구에서 책가방 옆에 끼고 절라 빨리 뛰던거 안보신분 없죠?) 13.한재석 -사구체신염(-_-이거 기저귀 차야하는 병임다..대단하죠..다큰넘이 기저귀차고 드라마 찍으니..요즘 성인용기저귀 좋은거 마니 나왔슴다) 14.김현철 -뇌경색 후유증(그래서 tv에 안나오나 보죠?) 15.은지원 -정신질환(이 병은 언덕위에 하얀집에 보내야하는거 알죠?, 게다가 학력미달임, 하와이에서 대학다닌다던데 암튼 우리나라에선 중졸이라네요) 16.김경호 -간질병(게거품무는 병인데...공연가신분들..저 분 희생이랑 와인부를때 개거품 어떻게 나오는지 잘보셨겠네여) 17.신혜성 -무릎수술(목표달성 서바이벌에서 어떻게 달리고,춤구고,뒹굴고 했는지 대단하네요,



봐도 재미있네요 ㅋㅋ 야인시대 1화부터 다시보는데 드디어4달라 나왔네요 닥터 스트레인지 x 야인시대 우공당은 자신이 야인시대의 김두한인 줄 알겠죠. 야인시대 출연진 당시 나이와 근황 어떤 분이 정치깡패 미화한다고 야인시대를 엄청 싫어했는데요. 야인시대 인기 장난 아니네요 상균이 요새 야인시대봐?ㅋㅋㅋ 야인시대 스트리밍 그 장면 나오네요 ㅋㅋㅋㅋㅋ 스브스 유툽 야인시대 레전드편 시작하네요 sbs에서 야인시대 실시간 스트리밍 해줘서 잠깐 봤는데 전쟁기념관 가면 볼 수 있다는 라디오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싸움 1위는 야인시대 지금보니까 웃기네요 ㅋㅋㅋㅋㅋ 강성도 빅히트갔다길래 야인시대 말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 야인시대 미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고자라니!!"





소리를 내었어', '4달러' 등의 대사도 유행어가 되어 해당 대사로 CF를 찍기도 했다. 2위로는 1,466표(15%)로 배우 진지희가 선정됐다. 그는 11살이던 2009년 출연한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화가 나면 빵꾸똥꾸를 외치는 정해리 역을 맡아 인상 깊은 연기력을 선보여 여전히 빵꾸똥꾸로 불리고 있다. 3위에는 1,310표(14%)로 배우 김응수가 꼽혔다. 김응수는 2006년





뜯고 ㅋ 이게 뭐라고 어릴때 환호하면서 본건지 ㅋ 미화도 정도껏 해야지 거리의 낭만파 같은 소리하고 있네 그냥 양아치지 기생 술집 자주 들락거리며 기생끼고 술퍼마시고 ㅋ 나는 야인이될거야~~~ 거친 비바람 몰아쳐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인시대' 합성물 주인공인데 대상까지 받으심 저는 이소룡이 최강의 무술가다 세계적인 일류 무술가다 이러면 저는 별로 동감 안해요 이소룡 신격화 하면서 이소룡 세계최강 이래버리면 저도 당연히 별로 갸우뚱 하지요 근데 또



스티븐 : 손끝이… 제대로 움직이지 않으니… 어떻게 된 거요? 동료의사 : 아… 하필이면... 상처가 영 좋지 않은 곳에 생겼어요. 스티븐 : 그건 무슨 소리요? 동료의사 : 에… 어느 정도 완쾌된 뒤에 말해주려고 했는데... 잘 알아두세요. 아... 선생은 앞으로 외과의를… 할 수가 없습니다. 에, 다시 말해서 수술 집도를 할 수가 없다는 것이오. 에, 손가락의 신경이 망가졌단 말입니다. 스티븐 : 뭐요? 이보시오, 이보시오 의사양반! 아유~! 동료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