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ㅠㅠ 191026 Epiphany 에피파니 석진 직캠 피파 축구팀 이렇게 맞췄어요...ㅎㅎㅎ GTA5

군요. 암튼 총평을 하자면, 램추가만 하면(최소 8기가 이상 만드세요) 가성비가 갓성비가 될만합니다. 배터리가 좀 아쉽긴 합니다. 여기에 5시간만 기동 가능하면 좋을텐데.. 라는 생각입니다. 어댑터가 작아서 좋아요. 게임만 안하면 충분히 괜찮은 노트북입니다. 잠시 후 새벽 1시30분에 공연이 있습니다.. 브이라이브에서 해주는 생중계 대기 중^^ 사운드 체크 입장 대기중인 중동 아미들. 멤버들 이름 떼창 발음이 아주 좋네요.ㅎ 사운드 체크란 본공연전 하는 리허설.





것 같지만, 다른 의견 주시면 경청하고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Long Time Ago... 세상에 리니지, 바람의 나라, .. 뭐 이런 게임이 돈을 벌고 있던 시절 이 게임들은 한달에 2만원쯤, 또는 종량제로 돈을 벌었습니다. OB때 동접 수만에서 수십만인 게임들이 실제로 만명만 상용화에 성공시키면, 한달에 2억정도는 매출을 발생시킬 수 있었죠. 이런 월정액/종량제 게임이 돈이 된다는 사실에 많은 회사에서 많은 게임이 나왔습니다. 시장은 나름의 레드오션이 되었죠. 그래서 게임사들은 "무료게임"이라는 방식을 도입합니다. 월정액은 없애고 인게임 아이템을 판매하는거죠. 없어도 게임을 못하는건 아니지만, 충분히 즐기기



보고 1070ti를 존버하기로 했습니다. 타덬이 좋아하는 방탄 노래 체스 FIDE - 세계순위 에피파니 끝나고는 무조건 박수를 쳐야할것같은 느낌 훗 피파 보다 이게더~!! 피파20 올해의 팀 후보 우리 애기 실트 봤나여??? 에피파니 1위 봤나여??? 홍광호 사랑해 🐹왕귀염둥이 왕사랑해🐹 아마스빈 컵홀더 예쁘다ㅇvㅇ 이마트에서 ps4용 위닝19, 피파19 할인판매하네요. "오후 11시45분 현재, 평양에 있는 팀으로부터의 연락을 받지 못하고 있는 상황" 에피파니 깐석진은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사자후 쩔어 다들ㅋㅋㅋㅋㅋㅋ 아 석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파하는횽이... 기장 꼭



복사를 했을때는 Green HDD : 98MB/s --> 59.9MB/s Blue HDD : 320MB/s --> 97.6MB/s Blue SSD : 561MB/s --> 366MB/s 총 용량은 10GB / 1,851개의 파일 복사를 했을때는 Green HDD : 534MB/s --> 52.1MB/s Blue HDD : 656MB/s --> 91.5MB/s Blue SSD : 645MB/s --> 319MB/s 1GB 용량의 복사의 경우 너무 빨리 지나가버려서 속도를 확인하기 힘들었습니다. 총 용량은 3GB 단일 파일 복사는 Green HDD : 514MB/s --> 180MB/s Blue HDD :





포함되어 있습니다. USB동글은 나노 타입의 리시버로 매우 작은 크기입니다. 제공되는 리시버는 F710 전용으로, 유니파잉 리시버와 호환되지 않으니 분실하지 않게 조심하세요~! 설명서도 한글로 자세하게 기재되어 있습니다. Logitech F710 Wireless Gamepad (외형) 외형은 플레이스테이션용 듀얼쇼크와 XBOX의 원 패드를 섞어 놓은듯한 익숙한 디자인 입니다.



화면 크기 : 15.6형 4K IPS Color Sensor, 지문 판독기 탑재 CPU-Z 정보입니다. 따로 그래픽 칩셋도 달려있는 모델이고, 전용 램이 있다보니 기본 램에 영향이 없습니다. 우선 파이어스트라이크 점수입니다. 5천점대로 노트북 사양으로는 꽤 높은 점수가 나왔습니다. 시네벤치의 경우에도 i7-4770k와 비슷한 CPU점수가 나왔네요. 점수는 참고만 하시면





고생 덜했을텐데...ㅡㅡ 축협에서 따지고 항의할 규정 자체도 제대로 없는것 같고;; 답답 플스로 축구게임 하나 구입하려고 합니다. 진리의 둘다이지만 라이트 유저라 피파20과 위닝 2020 둘중에 하나만 구입하려고 합니다. 현재 피파19는 있는데 어떤걸 구입해야 할지 고민이네요~ 회원님들은 올해는 어떤걸로 구입하셨나요? 7시도 안됬는데 커피파는곳에 사람 많네용. 젊은이와 모닝커피 한잔 중입니다 낄낄 ㅋㅋ 저는 어디든 즐겁네용 ㅋㅋㅋ 성캐 : 나의 워라밸은 어디에 !!!!!!!!!!!!!!!!!!!! ㅠㅠㅠ 피아노찌니를 못봐서 아쉽기도 했는데





: 텍스트 어드벤쳐 플랫폼 : PC 게임을 사랑하는 저로서는 당연하게도 매년 발매되는 AAA급 게임들을 기대하게 됩니다. 하지만, 올해의 경우 상당히 텍스트 어드벤쳐 게임들의 비중이 높은데, AAA급 게임들의 가뭄이 시작된 탓이겠지요. 텍스트 어드벤쳐 게임이자 약간의 미연시? 같은 시스템이 도입된 기적의 분식집입니다. 테일즈샵이 개발한 게임이구요. 이 게임은 조아라에서 '캘리버' 라는 작가가 연재한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게임입니다. 주인공인 설화는 분식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갑자기 포탈에서 튀어나온 다른 세계의 여왕님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뭐 일반적인 이세계물이라



제품의 간단한 스펙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다른 부분보다 가격이 정말 좋네요. ^^ 라이젠 5 2600 피나클릿지 CPU가 발표된지 벌써 1년정도가 지났군요. 그동안 많은 H/W 사이트와 리뷰어 그리고 다양한 유튜버들이 많은 벤치 자료를 내놓았습니다. 하드웨어를 좋아하는 사용자들이라면 단순 벤치뿐 아니라 Intel vs AMD 와 관련된 비교 벤치들도 정말 지겨울만큼 많이 봐왔을거라 생각합니다. 이번 시간은 앞으로 진행하게 될 게임에 대한 테스트에 앞서서 그냥 간단한 자기소개 정도라고 봐주시면



세계관 떡밥이 없어서 힘들었는데... 이제 때가 됐다. 제목처럼, 나는 오늘 가마우지 이야기로 시작해볼게. 왜냐면, 나는 뷔로듀스에서 가마우지에게 한 표 던진, 가마우지 빠야. 우리 가마우지처럼 흥많고 리듬 잘 타고 옷까지 까리하게 입는 애가 어디 있니 얘는 타고난 아이돌이요, 타고난 엔터테이너야. 내 한이 뭐냐 물으면 시카고까지 가놓고 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