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떨어지는 '파격 제안', LG-오지환 FA 협상 장기화 조짐 kbo) 엘지 오지환 6년+@

싶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차 단장은 “현재 정주현, 이주형, 손호영, 최재원 등이 2020시즌 주전 2루수 후보들이다. 이들이 경쟁하면서 2루를 메우는 것을 생각하고 있다”며 내부경쟁으로 실마리를 풀 것을 계획했다. 정주현은 지난해부터 주전 2루수로 자리매김했고 경남고 졸업 예정인 이주형과 해외파 손호영은 2020시즌 신인이다. 2016년말 FA 우규민 보상선수로 LG로 이적한 최재원은 지난 8월 경찰야구단에서 군복무를 마쳤다. 늘





FA 잔류 방침을 세운 LG는 프랜차이즈 스타인 오지환을 최대한 예우하겠다는 방침이다. 차명석(50) LG 단장은 "타 구단과 영입 경쟁이 없다고 해서 오지환과 헐값에 계약하려는 건 결코 아니다. 구단에서 정확하고 합리적으로 판단해 잘 해주려고 한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만나 이야기를 나눌 것"이라고 밝혔다. 차 단장은 지난 19일 오지환





"내년 이후 공-수에서 훨씬 더 큰 활약을 펼칠 선수"라 입을 모은다. 끝내기를 두차례나 치는 등 클러치 상황에서의 강한 멘탈도 장점이다. 시즌 막판까지 두산과 1위 싸움을 하던 SK는 바로 이학주 끝내기 홈런의 희생양이었다. 두 선수 모두 부흥을 꿈꾸는 삼성 센터라인의 핵심 전력이라 당연히 거래는



수 있는 것 아닌가. 그러면서 서로 맞춰 나가는 것이다"고 힘주어 말했다. 차 단장은 "통상적으로 FA 계약의 경우, 4년을 생각하지 않나. 그런데 6년을 제안했으니…. 이야기를 해봐야 한다. 자꾸 만나서 서로 협상을 해나가야 한다"면서 다음 만남에 대해 "일단 오지환 측에서 연락을 주기로 했다. 저희가 오지환을 안 잡는 게 아니다. 무조건 잡긴 잡는데, 서로 좋은 방향으로 가야죠"라고 덧붙였다. 김우종 기자 woodybell@mtstarnews.com 오지환 선수에게 100억 가까운 돈을



통산 홈런이 14개이다. 적지 않은 나이도 걸림돌이다. 30대 중반을 향해 가면서 체력적인 문제가 뒤따를 것이라는 시선이 있다. C해설위원은 "아무래도 나이가 있으니 전 경기 출장은 어려울 것 같다"고 평가했다. ◇ 전망 이지영의 이적에 대해선 여러 의견이 존재했다. 키움에 필요한 전력이긴 하지만 '대체 불가' 자원으로 보기에는 어려워 보인다는 평이었다. 또 다른 포수 박동원(29)이 있기 때문이다. 박동원은 올 시즌



구단별로 맞추려 하는 암묵적인 불문율이 적용된 것이 아니냐”라는 비판을 받았다. 오지환은 지난 해 아시안게임 우승으로 병역혜택을 받기 위해 군복무를 계속 미뤄 국민적 지탄을 받았다. 이후 선동열 야구대표팀 감독은 논란이 된 오지환을 대표선수로 선발해 국정감사에 출석하는 등 곤욕을 치른 끝에 감독직에서 자신사퇴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지환 누가 데려갈지.... 개인적으로는 계속 엘지에 있기를... 오지환 종신엘지해✊ 아 ㅋㅋ;; 너무 이상해 일하는게 안치홍 전준우 오지환 박석민 잔류 김선빈 sk 오재원 롯데 이지영 롯데 144게임 체제에서 오지환 이닝 보면 15시즌 1위 김하성(SS) 1209.1 6위



차 단장은 그를 끌어안고 눈물을 흘려 주위를 뭉클하게 했다. 올해 내부 FA 3명 모두 차 단장이 아끼는 야구 후배들이다. 하지만 또 단장이라는 위치에서, 해야만 하는 일들이 있다. 차 단장은 이런 부분에 대해 "돈이 무한정 있다면 좀 더 줄 수 있겠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



좋아하는 은별이 뒷모습 한쪽만 그렇게 대단히 을인 관계가 아닌데 뭘 믿고 저러는지 신기함ㅋㅋㅋㅋㅋ 타구단에서 막 경쟁이 붙는것도 아니고 엘지가 선수 가치보다 후려쳐서 주는것도 아니고.... ▷ 6+2년 110억 요구썰로 LG팬들도 화남 ▷ 그 후에 조정된 금액 6년 84억 ▷ 현재는 LG에서 6년 60억 제시했다는 썰이 돌고있음 계약과정이 잡음이 이렇게 나오니깐 뭐라고 말을 할...... 아니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경완은 조인성과 함께 SK가 영입한 마지막 외부 FA다.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권인하 기자]SK 와이번스의 외부FA 영입은 이번에도 없는 걸까.



그러면서 차 단장은 "계약은 제 3자가 봐도 '양 쪽 다 잘 됐네' 이 정도 이야기가 나와야 한다. '구단이 너무 심했네' 혹은 '선수가 너무 많이 받았네'라는 말이 나오면 좋은 게 아니다. 양쪽이 '그래. 이 정도면 됐구나' 하면 그게 맞는 계약이지, 무작정 많이 주는 건 아니라고 본다"고 선을 그었다. 그러면서 차 단장은 오지환을 '자식'에 비유했다. 차 단장은 "내가 사랑하는 자식한테 용돈을 줄 때에도, 무턱대고 많이 주지는 않지 않나. 부모들이 마음껏 많이 주면 안





리그 내 한 관계자는 21일 롯데가 지성준 트레이드를 발표하고 마차도까지 영입했다는 소식을 접하자 "굉장히 철저히 준비한 것 같다"며 "우리가 알던 롯데 맞느냐"라고 놀라워했다. 롯데 내부 분위기도 같다. 롯데 관계자는 "이지영을 영입하지 못했을 때, 예전이었다면 동요했을 텐데 이번엔 그렇지 않았다. 철저한 대안을 마련해 둔 덕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