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온 영화 나쁜녀석들더무비 볼만함?? 영화 나쁜녀석들, 김아중의 또 다른 매력이 느껴지네요. [노스포] 나쁜녀석들 김아중이

아닌거야? 드라마 수사물만 챙겨보면 이상한가? 나쁜녀석들 VS 타짜3 뭐가 재미나나요???[12] 숨겨진 명작 드라마 추천 해조! 나쁜녀석들 더무비 봤는데..장르가 마동석이네요..약스포 티빙에서 볼 수 있는 존잼 드라마 추천해주라 (본게너무 많음) 니쁜 녀석들 후기 ㅋ[18] 푹 빠졌네요 마동석 처럼 태어났으면 좋았을듯... 여친이랑 쇼핑하고





광고판으로 봐서 잘 알고 있었고. 박해수 (슬감빵 본적없고 기사로 뜬 과정은 알고)연기도 모르고 줄거리도 모르고 봤는데. 의외로 이게 재일 재미있네요. 두 영화에서 안되던 몰입도. 집중도가 제일 훌륭합니다. 영화 다 끝나고 화장실 갔습니다. 저는 영화 끝나고 자막 엄청 유심히 보거든요. 정지도 해가면서. 이성태 감독. 각본이라는데. 신인인데. 시나리오 잘 만들었는데, 신인이고 투자 크케할 수 없는 상황이니. 한정된 예산으로 해서 배우진이 톱급아니지만 주연. 조연 . 다들 그 직업군에 있을 얼굴 같은 분들이 역할 잘 하더군요. 조연분들 어디서 캐스팅을 했는지..정준하 닮은





[OSEN=강서정 기자]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박스오피스 1위로 올라선데 이어 개봉 3일 차에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이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뜨겁게 끌어올릴 예정이다. 도깨비 하나 밖에 없는데...-.,- 어제 케이블tv다시보기로 동백 보니까 잼있더라구요... 호텔델루나도 재미있으려나... 아무래도 저한테는 가볍운 로맨틱코미디가 좋은것 같아요. 뽐뿌에서 극찬받은 나의 아저씨는 보다 때리쳤고, 또 사람들이 넘나 잼있다고한, 나쁜녀석들, 386세금 징수, 슬기로운 깜방생활도 보다가 ��려치게 되드라구요 -.,- 뭐





뭔지 대본 이런거보다도 최우선적으로 기존 등장 인물 계약을 했어야죠 . 유미영경감이야 원래 병풍이니 날려도 상관없지만 정태수,이정문은 데리고 와야 드라마와 연결성이있죠. 더더욱 이정문은 언급조차도 없다니 세명의 케미가 드라마의 중요 요소인데 다날려버리고 마동석만 나와서 성난황소2 찍은거잖아요 기존 드라마에서는 칙칙했는데 ㅋ 영화에서 김아중 나오니깐 완전 느낌이 다르네요. 몇달 뒤에 dvd가 기대됩니다. 극중 김아중 청바지 몸매가 장난아닙니다.. 마네킹이네요~ 원래 마른 사람 별로 안좋아하는데 김아중은 말랐는데 왜 좋아보일까요? 나쁜녀석들



따르면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개봉 3일 차가 된 13일 오후 1시 40분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각양각색 캐릭터들의 찰떡 팀플레이로 올해 1,626만 명의 관객에게 웃음을 전한 2019년 최고 흥행작 ‘극한직업’을 비롯해 누적 관객 수 929만 명을 동원한 ‘엑시트’와 동일한 흥행 속도다.



저를 이상한 사람 취급하더라구요ㅠㅠ 상사여서 대들지는 못하고... 이런거 계속 챙겨보면 정신 상태 이상해지려나 취향이 존중되길 바랄 뿐입니다ㅠㅠ 나쁜녀석들, 시그널, 타인은지옥이다를 잇는 계보가 나왔음 싶네요 나쁜녀석들 VS 타짜3 뭐가 재미나나요??? 극장앞인데 고민중~ 잘 안알려짐 명드 있으면 추천 좀 해줘! 로맨스물빼고 추천좀! 특히 수사추리범죄물 좋아해 최근 써클 봤는데 진짜 이거 안본 눈 사고싶다 개존잼 이거처럼 액션도 살짝 둘어가있으면서 긴장감 넘치는거



직영되서 좋다고 열심히 일하는데 나이 어리다고 개무시를 하지않나 라인에서 담배를 처펴대질않나 시발 꼰대들 다 처 죽여버리고싶음 ㅜㅜ 33살에 집에가면 처자식도 있고 참고 참으며 사는데 오늘은 지원가서 스티커 부치는 일한다고 야 스티커 라고 부름ㅋㅋㅋㅋ 씨발롬 오늘까지만 참는다 진짜 5살 10살 많다고 초면부터 말처까고 좀 신사답게 살수없는가?? 외소하고 어려보인다고 개무시하는건 맞는거같음.. 분명 좋은사람이 8이면 쓰레기 2은 존재하는듯 너무 스트레스 받네요 영화 나쁜녀석들





강남미인 텐 나쁜녀석들 뷰인사 두스 일단 생각나는게 이정도.ㅋㅋㅋ 더 볼게 있나? 어제 나쁜녀석들은 나름 재미있게 봤는데요 타짜3 재미있나요? 그냥 내년에 케이블티비에서 볼까요 ? 아님 전에 올랐었나? 회사 남직원끼리 술마시면서 차얘기 여자얘기 결혼생활얘기 하고 있다가 갑자기 싸움 얘기로 번져서 쎈캐 한분이 자기 무용담을 늘어놓더라고요... 그런데 평상시 고어물을 즐겨보신다면서... 너의 췌장이 먹고 싶어를 고어물일줄 알고 봤다네요ㅋㅋㅋ 그래서 제가 수사물 많이 챙겨본다고 나열하니까 오히려





!! 즐 명절 보내여 횽들 !! . 오랜만에 봤는데... 2004년작 핸드폰이 폴더임ㅋㅋㅋㅋ 되게 아기자기하고 연출이 동화같아서 좋았는데 치인트에서 쫄딱 망함ㅠㅠ 웹툰이 워낙 인기여서 그런지 살려내지 못한 느낌... 같은 PD가 OCN 수사물 찍었는데 이번에 괜춘하려나 OCN은 스릴러 일변도인듯... 나쁜녀석들 능가할 게 나왔음 싶네요 별 기대 없이 봤는데 핵잼이네요. 그낭 때려 부수는 영화입니다. 개연성 없어도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