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지원도 생각났었음ㅋㅋㅋ 편성표에 박보검 김지원은 없었니? ㅠㅠㅠㅠ 예전에 김지원들은 다

그렇고 종현이두 힘드러 훙훙 애교 할때 원조인 김지원씨 앞에서도 했었잖아요ㅡ라고 하시는데 헐?? 밤도깨비도 보신거????? 싶어서 진짜 감탄ㅠㅠ 재등장 하셔서 아로니가 유행시키고 싶어하는 트리플하트하신 것도 진짜 센스ㅠㅠb 둘이 존나 개수작부리러 가는 느낌들자너ㅋㅋㅋㅋㅋ 존예존잘들 멜로 소취 단막극인데 최다니엘에 임시완에 보아에 지금만큼 뜨기전이라지만 김지원도 나오네





남매가 얼마나 돈독했는지 알 수 있다. 네티즌들은 “오빠가 정말 따뜻하게 대해줬었네요” “가슴 아픕니다” “가족분들, 친구분들, 지인분들 힘내세요” 등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고인은 지난 24일 서울 청담동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일본 활동을 마치고 귀국한 후 하루 만에 전해진 비보에 팬들과 연예계는 충격에 빠졌다. 자택에서는 구하라가 자신의 신변을 비관하는 내용이 담겨있는 손글씨 메모가 발견된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 27일 고인의 발인식이 거행됐으며, 고인의 유해는 경기도 분당





작품이고 연기 보는건데 이거 하는걸 답답하다고 생각안함 그리고 배우가 고르는 작품인데 마음에 안들면 덕질을 끊던가 까빠 있는 커뮤서 자꾸 얘기해봤자 자꾸 배우도 안좋은소리 듣는거 짜증남 소쟈나이 레전드.......저건 억양도 미침 [데일리카 김지원 기자] 현대모비스가 레이더를 적용한 후방 긴급자동제어기술을 선보여 관심을 모은다 . 15일 현대모비스는 초단거리 레이더 센서(USRR. Ultra Short Range Radar)를 활용한 후방긴급자동제동 기술을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고 밝혔다





의상도 다 이쁘고 안볼라고 했는데 김옥빈 때문에 봅니다 영도라헬 절대 이루어질수없는 사약길이었지만 둘 케미 때문에 못놓음 ㅠㅠ ㅋㅋㅋ 강종렬 - 제시카. 제시카가 자기 엄마와 대화 중 다른 남자와 2년 동거. 사실혼 이런 말 나오잖아요. 강종렬이 결혼 전 사귄 여자 많으니 자기가 다른 남자와 동거한 거 피장파장이라고. 그리고, 강종렬과 아이 먼저 가져서 결혼했다고 했잖아요. 제시카와 동거했던 남자의 딸일 거 같아요. 필구 존재를 알고 제시카는 난리 치며



같은생각한 덬들이 있구나ㅋㅋㅋㅋ 하필 타이밍이 박보영 얼마전에 나고 송중기 김지원 연달아 나서ㅋㅋㅋ셋이 접점도 있고 제발요 넘나 다 좋았다구 김지원 박세영 이보영 진세연 강소라 박신혜 한효주 수지 신혜선 이나영 케미 안 좋은적 한번도 없었어 다 무난하게 괜찮았다가 아니고 각기 다르게 존좋이어서 더 좋았음 그것도 첫주연 쌈마 잘 출발해놓고 배우 황금기라고 할수도 있는 26~29을 아스달 하느라 다 보내게 생김 ㅈㄴ 환장 진짜 보고싶은 조합 김지원 쉰지 얼마나 됐지? 언젠간 만나지 않을까요... 소처럼 일하는 배우도 있지만 김지원만큼 일하는 배우 많던데 내 호감배도





장지를 공개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예쁜 여배야 많지 당장 20대 탑만 해도 수지가 딱 떠오르니 근데 내 말은 그냥 딱 얼굴 자체가 천상 배우인? 눈빛이나 이런 게 타고난 게 있다고 할까? 표현력이 딸리지만... 하여간 그러면서도 뭔가 유니크하면서도 정석적으로 예쁜 얼굴은 난 저 넷



특징이다. 26일 문학계에 따르면 황석영 작가의 딸 황여정씨는 제23회 문학동네소설상에 경장편 '알제리의 유령들'이 당선되면서 등단했다. 한국문학을 대표하는 소설가인 황석영과 1980년대 민중문학 작가인 홍희담의 딸인 그는 장편과 중단편 공모에 여러 차례 응모했다가 실패했지만, 이번에 428편의 응모작 가운데서 당선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 맨부커상 인터내셔널 부문을 탄 한강 작가는 아버지인 소설가 한승원의 대를 이어 작가가 된 후 아버지를 뛰어넘은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다. 시인이자 소설가, 화가인 이제하의 딸 윤이형 작가



주연의 SBS '배가본드'(10표), 여진구 방민아의 '절대그이', 신혜수 김명수 주연의 '단 하나의 사랑'(각 9표)이 아쉬운 평가를 얻었다. 송승헌 주연의 '위대한 쇼'(8표), 한예슬 복귀작 '빅이슈'(8표), 박보영을 앞세운 '어비스'(7표) 등이 최악의 드라마에 이름을 올렸고, 제대하고 돌아온 임시완의 복귀작 '타인은 지옥이다'와 지창욱의 '날 녹여주오' 등도 각 7표를 얻었다. 기타 답변으로는 '남자친구', '황후의품격', '이몽', '초면에 사랑합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신입사관 구해령', '너의 노래가 들려' '시크릿부티크' '국민여러분' '쌉니다 천리마마트' '퍼퓸' '어쩌다 발견한 하루'



이어진 ‘아이슬란드 행’이 수도퀴즈와 멤버, 스태프들의 아이디어가 더해져 5분 방송으로 탄생하게 됐다. 프로그램을 연출한 신효정 PD는 “새로운 시도에 준비하는 과정 내내 정말 신났고 재미있었다. 5분 편성까지 여러 부서들의 도움이 있었고, 개인적으로도 많은 공부가 된 도전이었다”고 말했다. TV와 디지털의 경계를 넘나드는 특별한 시도도 눈길을 끌었다. 방송 직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해당 내용의 풀영상이 공개되면서 온라인 유저들과 TV 시청자들의 감성을 모두 사로잡은

싱그러운 모습이 드라마의 밝은 분위기와 잘 어우러졌다. 시청률은 4% 내외로 높지 않지만, 화제성만큼은 꽤 높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해당 드라마는 10월 2주차 TV드라마 화제성 순위 2위를 차지했다. 드라마 관련 온라인 영상 조회수 역시 ‘동백꽃 필 무렵’과 같은 인기 드라마 못지않다. 두 드라마 모두 오롯이 작품의 힘만으로 결과를 만들어냈기에 의미가 있다. 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