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많이 아쉽습니다. 모 게임 스카우트 담당자의 손흥민 평가 (GIF) 손흥민은

30 리얼미터 여론조사 대통령 국정지지도 47.9프로 4주연속 상승 20853 21 112 31 (후방) 유튜브도 '19금' 딱지 붙일 수 없었던 조회수 5300만 마사지 영상.gisa 19775 22 4 32 (펌) 퇴근시간 지나서 손님 나몰라라 하는 직원.jpg 7297 67 0 33 그랜저 가격.jpg 15968 34 2 34 국민연금은 그냥 기성세대 꿀빠는 구조고 우리세대는 1820





영상을 보여주네요. 한 번 보셔도 시간이 아깝지 않을겁니다. ^^ All angles footage of Sonny's goal against Burnley - watch now | Tottenham Hotspur Watch from all camera angles as Heung-Min Son collects the ball on the edge of our box



손흥민.골 푸스카스 상 받을수도 있을거같아요 무리뉴 " 좋은 정보를 얻은 시합이었음 "(손흥민 언급있음) 볼보이 표정봐ㅋㅋㅋ 가레스베일과 손흥민 비교하는 분들 왜 그런거��ㅋㅋ 언해피궁예와 해피궁예의 환장의 콜라보ㅋㅋㅋ 전반 끝나고 흥글벙글 손흥민.jpg 손흥민이 한명 보냈군요ㅠㅠ 대표팀 A매치 출전수 나열 손흥민 왼쪽인데 오른쪽 윙까지...ㄷㄷ 에버튼 감독 코멘트에서 의도 없었다고 100% 확신한대 (데이터주의) 베일 토트넘시절.gif 발롱도르 후보에 손흥민 들어갔습니다 뮌헨전에 손흥민이 나올까요?? 손흥민 원더골이 뭐야?? 즈베즈다가 보약이네요 곰탕집 성추행 유죄다? QnA 박지성 vs 손흥민 논란종결 손흥민 드래그백.gif 손흥민 선수 갤럽 스포츠선수 1위네요. 대한민국



델리는 부상 여파인듯 하고... 은돔벨레랑... 루카스 쓰는게 나은거 같은데... 확실히 포체티노가 '아르헨티나 인'이 맞긴 맞네요... 엄청 밀어주네요 그냥 역습 시작 되면 자동으로 손흥민 찾기네요 ㅋㅋ 올해의 골? 크 주모오오 원래 아이에게만 주는 유나폼을 이 사람이 경기가 끝나고 손흥민을 찾아가 독일에서부터 팬이라고 하면서 유니폼을 요구합니다. 손흥민은 오케이하고 인증 사진도 찍어주고요. 이후에 인터뷰까지 하고서 경매로 판매해서



할 수 있겠느냐. 다만 선수 본인이 엔터테인먼트 쪽과는 어떠한 관계도 맺지 않겠다는 뜻이 워낙 확고했기 때문에, 장 대표한테 그 계약에 우리 흥민이가 관여되지 않게 해달라고 지속해서 이야기했다. 심지어 10월쯤에는 선수 본인이 장 대표에게 “우리가 앤유 측과 전혀 관계가 없다”라는 내용의 서류를 써달라고 요청까지 했는데 장 대표는 알겠다고 해놓고 지금까지도



근처였고 마지막에 골을 넣었을떄 이미 상대방의 패널티 지역에 있었다는 것이다. 이런 단독 드리블 돌파로 80미터를 달리다니! 한국인이 중앙을 돌파할 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를 에워싸고 있는지, 이것이 메시가 항상 즐긴다는 인해(상대 수비가 애워싸고 있다는)의 그 장면이 아닌가? 갑옷에 의지하여 창을 곳게 펴고 은 갑옷에 창을 번쩍 들어 7명을 죽이고 빠져나왔구나!



사무실 여직원들한테 비웃음 당했습니다 8820 40 0 60 (후방) 베리굿 조현.gif 15424 15 4 61 90년대 초 극성을 부리던 전설적 악플러의 황당한 최후.Jpg 8567 39 36 62 신미양요를 일으켰던 미국은, 그냥 오랑캐였을 뿐.. 2427 61 0 63 미국의 안아키......jpg 16842 8 2 64 중국집 폐업 이유.. 13217 21 8 65 하나님 꼼짝마 까불면 나한테 죽어.jpg 8194 39 19 66 영국 사람들의



BTS가 쓰는 스마트폰 보고 화가난 디시인.jpg 손흥민 같은 옾사 뚫는 스타일을 포쳐라 해?? BBC 이안 데니스 曰 안드레 고메스 부상은 손흥민 태클 때문 근데 오늘 카메라 존나 뜬금없고 웃기디 않았어??ㅋㅋㅋㄱ 손흥민은 팀을 옮기는게 최선일듯 손흥민이 욕쳐먹어도 되는데 그렇다고 손흥민이 악의를 가지고 저런건 아니다 이거 아님? 재앙이 업적 손흥민이 케인보다 잘하는



아직은 많이 부족해보입니다. 손흥민은 월클일까요 아닐까요 국게님들의 의견은? 링크 들어가면 영상도 있음. 지난주 월드컵으로 난리일때 기사떠서 묻혔다가 지금 재조명됨ㅋㅋ 셔틀런 훈련 꼴찌인건 다 알거고 이렇게 인터뷰해서 팬들이 이해해줬는데.. 기성용, 손흥민 같은 애들도 부상인거 진통제로 버티면서도 열심히 훈련하는데 체력이 딸리는건 이해해도 훈련태도가 불량이라서 까이는중... (손흥민한테 물어보니깐 셔틀런 계속 1등한건 아니라고 함. 엄청 빡센 훈련임.) 손흥민이 주의도 줌 ㅋㅋㅋ 손흥민이 절대 저렇게 주의주는 스타일이 아닌데 (훈련할때 되게 신나게 분위기 띄우면서 하는 스타일임.



않고 있다"며 "이것이 지금 남북관계의 현실인데, 또다시 국민의 인식에 맞지 않는 문 대통령의 발언이 나왔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평양 원정에서의 '북한 갑질'이 목도된 상황에서 매우 우려스러운 현실 인식"이라며 "대통령 지지율이 40% 밑으로 떨어졌다. 이제 '이니 마음대로 해' 시절은 지났다는 것을 명심하라"고 일침을 가했다. 데일리안 최현욱 기자 (hnk0720@naver.com) 우리가 하고싶은말 저 댓글에 다있네요!! 쫓아내야 합니다 진짜.. . 다치지않고 돌아온게 다행이라는 말이 진짜 실화인가 싶네요 네이버고 다음이고 일단 축구 좋아하는사람은 다 돌아선듯하네요 손흥민 문재인대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