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ost 타이밍 쩌는게 어하루 베리베리 ost 반응 꽤 좋은거같아 나한테는 좀 별로였는데

27)가게 점원이 성경 읽고 있었나 ㅋㅋㅋㅋㅋ 암튼 너무 긴장해서 손님 들어오는데 "어서오소서" 한거랑 28)알바 처음하는 여자애가 비디오가게에 손님 왔는데 긴장해서 뭐라고 해야되나 안절부절 하다가 비장한 표정으로 "오셨군요" 한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어떤 님이 아부지 핸드폰 사셨을때 자기 이름 "이쁜 딸♡" 로 저장해 놓으셨대긔 근데 며칠 있다가 아버지 폰 확인해보니 그냥 ´딸´로 바뀌어 있었다고





프로세서를 사용했었는데, 확실히 다중작업등을 할 때에 빠릿함이 덜하거나 응답없음이 뜨는 빈도가 더 많은 건 사실입니다. - 아톰보다는 확실히 빠릅니다. 64기가 모델, 128기가 모델 둘다 일상 작업에서 아톰과 구형EMMC 조합시절의 속도와는 거의 2배 정도는 빠르다고 보시면 됩니다. - 여러 리뷰 및 벤치마크를 보니 터보부스트 없는 코어엠의 80% 정도 속도라고 합니다. 혹시 7y30 이 달린 기기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전원설정에서





경찰들이 조사하러 다니는데 그 알바생이 경찰한테 그 여자 말해서 1차 용의자로 지목된거 ㅋㅋㅋㅋㅋ 20)빵집에 망토입고 갔다가 팔없는 애인줄 알고 빵집 주인이 빵봉지 줄에 묶어서 그 분 목에 걸어준거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라고 말하기도 좀 그래서 빵집 문 어깨로 밀고 나온거 ㅋㅋㅋㅋㅋㅋㅋ 21)좀 전 어느



cpu를 80%로 제한시켜놓고 기기를 사용해보시면 대략적인 속도가 가늠되실것 같네요. 3) GPU - 특이하게도 HD615 가 들어가있습니다. 7세대 코어시리즈에 들어가는 내장그래픽이죠. 그래서 서피스 프로4 보다 그래픽 성능은 더 좋게 나옵니다. 어떻게 보면 CPU에 비해 좋은 내장그래픽 성능이 들어가있다고 봅니다. - 흔히 말하는 캐주얼게임들 (LOL, 하스스톤 등) 은 옵션 타협하면 잘 돌아갑니다.





서피스고와 동일한 자유형태. - 아톰 x3 의 처참한 성능. 확실히 느리고 또 느림. - 역시 Micro USB 로 충전됨. 구형 핸드폰과의 호환은 좋으나 충전 속도가 느림. - 무게로만 따지면 서피스 고 못지않게 가벼움. 펜 다 포함해도 700g 대 였던걸로 기억함. - 윈도우 헬로 지문인식 탑재하였음. 대신에 후면카메라가

좀 별로였는데 순위 계속 오르고 오스트 중에 하트 박히는 속도 보면 좋아하는 사람 많은듯 얘네 음색 예쁜거 같아 공지 읽어보니까 특정 카페나 그룹 홍보 안 된다고 하는데ㅠㅠㅠ 무료 공연 정보도 안 되려나 ㅠㅠㅠㅠ 더쿠 눈팅만 해서 이런 글 처음 써보는데 ㅠㅠ 문제있으면 말해조,, 바로 지울게 이게 신청폼!! 넘나 보고 싶어서 애기

타입커버 정말 잘 만들었습니다. 몇몇 아쉬운 점들은 있지만, 어쩔수 없는 부분이지요. - 우선 키눌리는 깊이가 1mm 정도로 프로 타입커버의 1.3mm 에 비해 덜 눌리긴 한데, 구분감이 확실합니다. 그래서 얉아서 못치겠네 라는 느낌보단, 얕은거 치고는 타자감이 괜찮은데? 라는 느낌쪽이 더 강합니다. 물론 노트북의 기보드 키감을 기대하시면 안되겠지만, 이정도 얇고 가벼운

글에서 본건데 동물다큐프로에서 엄청 큰 상어 나오니까 보고 계시던 할머니가 "저게 고래냐 상어냐~" 하셨는데 그 순간 다큐 성우가 "저것은 고래상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지하철에서 누가 방구를 꼈는데 냄새가 너무 독해서 옆친구한테 "이건 그냥 방귀가 아니고 똥방구"다 막 소리쳤는데 친구가 문자로 '나니까 닥쳐' 한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어떤 님이

곧 해외 출시된다고 함) - 타입커버는 서피스고보다 훨씬 치기 편함. 키 트래블도 1.5mm 정도로 깊고, 기간 간격이 붙어있긴 하지만, 키들이 크고 레이아웃이 나쁘지 않음. 터치패드는 많이 작아서 불편할 듯. 2) Asus Transformer mini T102HA - 10.1 인치 16:10의 1280x800 저해상도 디스플레이. 킥스탠드는

베리베리 택택택 노래 평범한 케팝인데 보컬이 살렸다고 생각함 난 베리베리 밸런스 좋아보이더라 베리베리 강민 : 지금 얼굴이 난리났어요 죄송해요 진짜.. 지금 얼굴이 좋지 않은 상태라 요새 내 얼굴픽 슾구로운 투바투수빈 베리베리강민 얘 웃는거 귀엽지 않니... 남북솔라 중 북악팔각정에서..(feat. 마리베리나이스님, 초보님) ^^ 어하루 베리베리가 부른 노래가 슾구 로운 캐릭터송 같은거야? 캣우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