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재현.jpg 안재현이랑 오연서랑 닮았어요 안재현 벌크업하니까 분위기가 더 생긴 느낌이야 안재현이 땀흘리는걸 보면

드러낸 가운데 ‘하자있는 인간들’에서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MBC 새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은 ‘어쩌다 발견한 하루’ 후속으로 11월 방영을 앞두고 있다. 악플러 욕하는게 당연한데 구혜선도 그 비난에서 못벗어나 또다시 입털었네요 ㄷㄷㄷ 하필 시기도 우연의 일치인지 안재현 드라마 첫방송 하루전 ㄷㄷㄷㄷ "안재현 드라마 캐스팅 후 행동 달라져"…구혜선, 이혼 소송 심경 고백 댓글은 웬만하면 보지마시길.



이민혁(구원 분)은 과거 사건의 충격으로 인해 거짓말을 못하는 인물이다. ‘i_cannot_lie’ 카피가 직관적으로 보여주듯 거짓말과는 거리가 먼 그는 의도치 않은 팩트폭행러로 서연과 뜻밖의 인연을 이어간다고 해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5. 허정민 / 박현수 역 개구진 표정의 허정민은 연예기획사 대표인 박현수 역을 맡았다. 박현수는 안재현의 비밀을 지켜주는 절친한 친구이자, 사업에 있어선 가차 없는 전형적인 외유내강 캐릭터. ‘i_love_money’ 카피는 자신의 커리어와 돈을 아끼는 박현수 캐릭터를 제대로 그려내고 있다. 이처럼





이 생각했는데 말하니까 목소리까지 비슷해서 놀랐어ㅋㅋ 안재현 피오 이승기 은지원 규현 송민호 신서유기 했던 멤버들만 대충 적었는데 얘네가 무슨 취향인데? ㅠ...... 드라마 잘됐으면 구혜선 이혼빙자사기죄로 고소좀 했으면.. 사이버모욕죄? 명예훼손죄 이런것도 재방 보는데 안재현 개웃김ㅋㅋㅋ 존나양심이.. 왜 존나 미쳐돌아서 다들 안재현 욕하는지 그 과정이 이해가 안 돼서 진심 왕따 당하는 기분이었음 답답하지만 가만히 있는게 나은 선택이라고 생각함 악플다는





느리게 가는 것 같지만 참 빠르잖아요. 더 나이가 들었을 때 스스로 버틸 수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선 정신적으로든 경제적으로든 준비가 돼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그 사람에게도 양가 부모님이 노인이 되면 모두 한집에 살 수 있도록 열심히 벌어서 큰 집을 짓자, 그런 이야기를 한 적이 있어요. 외롭지 않으시도록. 얼마 전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그림을 봤어요. 예전보다 그림이 밝아진 것 같아요. 요즘에도 그림 작업을 하나요. 하루에 하나씩은 그리려고 노력해요. 제가 섬세 작업을 많이 하는 편이라 아주 등골이 빠져요(웃음).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그림은 ‘항해’라는





거부하니 구혜선이 저러죠 별볼일없는 듣보잡 띄워줬는데 바로 통수니 안 미치는게 용하네요 대체 왜 피해입은 사람이 저래야되는건지 그냥 인터뷰면 뭐 상관없지않아? (진짜 몰라서 묻는거임 인터뷰 안봤다고 했어ㅠ) 이 사람 전에 안재현 구혜선 추측도 포렌식문자 공개되면서 정확히 맞췄던 그 사람임 근데 오타 불ㅡ편 내용도 존잼일 것 같고 악인도 없다니





구혜선은 안재현 정말 좋아하고 믿은 거 같긴 하네요.. 첨엔 선배처럼 자기를 존중해주었다던데 .. 안재현의 변심이 받아들이긴 힘들었을 듯..... 암튼 안정된 것 같아 보여 다행이고 구혜선 자기애성겯장애라고 여기서 욕 바가지 먹던데 그래도 그런 사람도 사랑해주고 맞는 파트너가 있더균요.. 저는 그래도 구혜선이 자기에게





이혼, 나로선 너무나 억울해”[화보] 배우 구혜선은 '우먼센스'와 단독 인터뷰에서 안재현과 불화가 알려진 후 느낀 심경을 고백했다. 구혜선은 “어느 날 안재현이 (내게) 설렘이 없어졌다고 했다”며 “그 후 이혼 이야기가 나오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어 “안재현이 연기 연습을 위해 오피스텔을 얻어 집을 나간 후 연락이 잘 닿지 않았다”며 “어느새 오피스텔은 별거를 위한 공간으로 변해있었다”고



되기 위해서는 좀 더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줄 필요가 있어 보인다. 그러지 말고 헤어져.. 왜그러니.. 구혜선 타이밍봐ㅋㅋ 그때도 안재현이 가사도우미 쓰자했는데 싫다고 지가 거절해놓고 이제와서 나혼자 독박이네 징징됨ㅋㅋ ㅅㅂ 본인 집 지키고 잘 이혼했으면 좋겠다..정말 놀랍다 놀라워 안재현이 누구의 남편도, 예능인도 아닌 배우로 인정받을 수 있을까. [더팩트|문수연 기자] 과장된 연출 콘셉트, 코믹한 극 분위기에 캐릭터 설정도 독특했기 때문에 이를 소화하는 배우들의 연기력이 더욱 중요했다. 하지만





지독한 편견과 오해를 극복하며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신개념 명랑 쾌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오는 27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방영시작일 순으로 정리함 드라마 소개는 초록창꺼 긁어옴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11월 20일 첫방 / 수목 밤 9시 반 / tvN / 윤시윤,정인선,박성훈 등 출연



디스패치가 사진 속 W로고 호텔 가운으로 알아본 결과 국내 W호텔은 저런 가운 디자인을 쓰지 않음 3. 저 호텔가운 디자인 쓰는 W호텔 알아보니 싱가폴에 있는 W호텔 4. 안재현 출입국 확인하니 싱가폴 출국은 2012년 구혜선 만나기 2년 전 안재현은 이전에도 전 여친과 찍은 사진이라고 밝힌바 있음 5. 현재 구혜선 해당 인스타글은 삭제됨 전엔 방송인 느낌이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