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민일보.. 아니 강용석이 따위가 유재석을 건들어? ㅋㅋㅋ 강용석이는 도대체 무엇에 악에

때 파란 모자, 신발, 청바지 입고 왔다고 더불어민주당을 노골적으로 지지한 좌편향 연예인이다 FNC 주가 조작에 연루돼있다 해명해라 이러고 있네요 감히 유산슬 님을 끝까지간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가 김태호 PD와 방송인 유재석을 향해 “비자금 의혹과 주가 조작 의혹을 해명하라”고 나섰다. 가세연은 19일 오후 ‘충격 유재석 첫 단독





강용석 가로세로연구소에서 무한도전까지 걸고 넘어지는거 보면. 강용석이는 도대체 무엇에 악에 받쳐있길래 김태호 PD와 유재석까지 공격하는걸까요? 김건모→OOO→유재석·김태호.. 강용석의 유튜브 '난사' 가세연 “유재석, 김태호 PD에게 이용 당했다” 일방적 주장 '가세연' 강용석 "언제 유재석이라고 했나..'무한도전' 신경쓰지 마라" 유재석씨 강용석 고소햇으면 좋겟네여 ‘가세연’ 강용석 “성추문 연예인, 유재석 아냐…나와 아는 사람” [출처] - 국민일보.. 아니 강용석이 따위가 유재석을 건들어? ㅋㅋㅋ ‘가세연’ 측 “김태호 비자금·유재석 주가조작, 의혹 해명 요구” '가세연' 강용석 "내가 언제 유재석이라고…성추문 연예인





기자회견 이유’라는 제목으로 진행된 방송에서, 이날 오전 진행된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촬영과 함께 진행된 유산슬(유재석) 기자회견을 두고 “김태호 PD의 작품이며, 김태호 PD가 유재석에게 짐을 떠넘긴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용석 변호사는 “유재석은 급한 게 없었지만, 김태호가 급했다”라며 “우리가 언제 유재석을 이야기했나? 한마디도 안했다”고 말했다. 또한 “김태호에게 (사실을) 밝히라고 얘기하는데, 김태호는 안하고 유재석이 엉뚱한 것을 밝혔다”라며 “어제 얘기할 때 나와 아는 사람이라고 했는데, 유재석과 나는 연결고리가 없고 전혀 모른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가세연 측은 지난 7월 제기했던 김태호 PD의 탈세 의혹을 다시금 언급했다. 김태호 PD가 자신에게 제기된 탈세 의혹이 부각될 것이 두려워 이날 유산슬(유재석)의 기자회견을 열었다는 주장이다. 뿐만 아니라 가세연 측은 유재석 또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주가조작 논란 당시 어떤 역할을 했는지 해명이 필요하다고도 말했다. 강용석과 그 일당이 김태호 PD와 유재석을 향해 “비자금 의혹과 주가 조작 의혹을 해명하라”고 떠벌였다고 하네요. 그런데 그 근거는 제대로 말을 못하네요. 요즘 관심을 받으니까 신이 난 것 같네요. 오늘 유산슬 굿바이 콘서트 기자회견을



주장을 펼쳤다. 이어 “(우리가) 언제 유재석 이야기를 했나. 마지막에 ‘무한도전’ 방송명이 나오기는 했지만 연연하지 말라고 선을 그어주지 않았나. 그 프로그램에 나온 사람이 얼마나 많냐”라고 반박했다. 가세연 측은 “유재석씨한테 몹쓸 짓을 한 게 구설에 오르는 것만으로 이미지 타격이 있지 않나”라며 김태호 PD가 자신의 의혹을 감추려고 유재석을 내세운 것이라는 주장을 계속해서 펼쳤다. 특히 강용석 변호사는 “저랑 아는 사람이라고 하지 않았나. 나는 유재석씨를 모른다 전혀 관계가 없고 무한도전



없는 '유튜버' 강용석 변호사 강용석 변호사가 유튜브를 통해 연일 충격적인 폭로를 이어가고 있다. 김건모, '바른 이미지'의 방송인, 유재석, 김태호 PD까지. 폭로 이후 화제가 되면 "다른 게 더 있다"며 추가 폭로를 하고, 화제가 사그라질 때쯤 "또 다른 사람도 같은 의혹을 받고 있다"며 폭로하는 식이다. 이날 김용호 전 기자는 유튜브 방송 시작과 함께 “유재석의 기자회견이



의혹을 해명하라”고 나섰다. 가세연은 19일 오후 ‘충격 유재석 첫 단독 기자회견 이유’라는 제목으로 진행된 방송에서, 이날 오전 진행된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촬영과 함께 진행된 유산슬(유재석) 기자회견을 두고 “김태호 PD의 작품이며, 김태호 PD가 유재석에게 짐을 떠넘긴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용석 변호사는 “유재석은 급한 게 없었지만, 김태호가 급했다”라며 “우리가 언제 유재석을 이야기했나? 한마디도 안했다”고



유재석 첫 단독 기자회견 이유'라는 제목의 방송을 통해 "저희는 유재석이라고 얘기한 적이 없다"며 "마지막에 '무한도전'이란 방송명이 나오긴 했으나 연연하지 말라고 선을 그어주지 않았나"고 말했다. 가세연 진행자인 강용석 변호사는 "저랑 아는 사람이라고 했다. 나는 유재석을 모른다"면서 "무한도전 때문에 엮을까봐 신경쓰지 말라고 얘기했다. 그런데 유재석을 들고 나와 이를 덮어버렸다"고 설명했다. 역시 생각대로 움직이네요 이슈 확 끌고 일 커지면 난 유재석이라고 한 적 없는데? 너네가 확대 해석 한 거 ㅎㅎ 저래놓고 또 투표하러 올

말했다. 또한 “김태호에게 (사실을) 밝히라고 얘기하는데, 김태호는 안하고 유재석이 엉뚱한 것을 밝혔다”라며 “어제 얘기할 때 나와 아는 사람이라고 했는데, 유재석과 나는 연결고리가 없고 전혀 모른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가세연 측은 지난 7월 제기했던 김태호 PD의 탈세 의혹을 다시금 언급했다. 김태호 PD가 자신에게 제기된 탈세 의혹이 부각될 것이 두려워 이날 유산슬(유재석)의 기자회견을 열었다는 주장이다. 뿐만 아니라 가세연 측은 유재석 또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주가조작 논란 당시 어떤 역할을 했는지 해명이 필요하다고도 말했다. 19일 가세연은 '충격

때문에 또 엮을까봐 너무 신경쓰지 말라는 말까지 했는데 괜히 유재석을 끌고 들어왔다”라고 말했다. 아님말고 지리죠? ㅋㅋㅋ 유재석이 강용석 명예훼손으로 고소해버렷으면 좋겟네요 무슨 이상한 유트브 방송한다고 뭐아무말이 다 싸질러버리고 아니면 말고 이런식 쓰레기 방송 못하게 해야되는데 증거도 없는데 이런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