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국 법무부장관님께 유산슬 중국요리 감사패 받는거 존웃 ㅋㅋㅋㅋㅋ 엥? 빅히트가 특허청에 감사패

느끼다 군 생활을 그만두게 된 28세의 브라이언 스탠은 UFC 선수 활동 헬스케어 기업 부동산 담당 (Vice president) 대학 풋볼 해설자까지 3개 영역을 오가며 자금을 모았다. (브라이언 스탠은 개인 SNS에서 자신이 과거 이렇게 일을 할 수 있었던 이유로 세 직종 모두가 프리랜서에 가까운, 성과 지향에 외부 활동이 많은 업무여서 가능했다고 밝혔다.) 브라이언 스탠은 저녁 시간 훈련을 하고, 주말 풋볼 경기가 있는 날에는 해설을 하며 MedAsset 이라는





저거 하니깐 700이 그냥 날아가 버리네, 작업하는 열흘 동안 차 세우고 일 못하는건 덤이고 와~~~ 시발 잠도 못 자가면서 뺑이 까면서 돈 벌어 놓으면 그냥 순식간에 날아가는거야 근데 어느 날 생각해보니깐 내가 알고 있는 덤프쟁이들 덤프는 2억4천짜리 볼보 500이니 스카니아 R490이니 다





맞아 감사패를 받은 강호동과 이경규 어떤 기상천외한 상황에서도 김태호PD는 항상 플랜B가 있구나 팀쿡이 윤석열한테 감사패라도 전달해야 되는 거 아닌가요? 고소에 안일한건 지들이 슈스병 걸렸고 팬덤ㄴㄴ 고객이니까 (펌)버티고 힘내겠습니다 - 조국 드림 감사패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팀] 트로트 가수 유산슬이 한국중식연맹으로부터 감사패를 받는다. 12월7일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측은 유산슬이



일이 있다는 거야. 일을 해야 사람이라는 거지." ―일을 해야 사람이라면, 지금은 왜 아르바이트를 그만두셨나요(웃음). "건강검진 결과가 잠깐 안 좋게 나왔는데 자식들이 너무 놀라며 말리더라고. 그런데 집에만 있으니 너무 심심해(웃음)." 백골 부대 상사 그는 1928년 평안남도 순천에서 태어났다. 지금 북한 비행장이 있는 곳이다.





부모님한테 용돈 받아가며 그 용돈으로 클럽에서 노는데 탕진하고 모델오빠들이 술 판다는 가게가서 돈 펑펑쓰고 술집에서 돈잘쓴다고 감사패^^까지 받았으면서 그렇게 놀고 이제와서 돈없네 어쩌네 하면서 서울에 전세집 구할때도 부모님한테 돈받았다고(..) 나는 4년내내 외국에서 그 흔한 연애도 안하고 기숙사-학교만 왕복하면서 살았던 보답으로 겨우겨우 지금 연봉 받으면서 내돈으로 작은집에서 살아가는데ㅠㅠ 남의집에 놀러와서 왜 저러는거야? 스스로 자립하기까지 얼마나 고생했는지는 생각도 안하고 결과만 보면서 부럽네 어쩌네 하면서 트집 잡는건 대체 무슨심보야 진짜ㅡㅡ? 그렇게 배가 아프면 너도 술 좀 그만 먹고 학교





동백이나 필구(김강훈 분)처럼 성장하고 있으니 다음에는 더 진일보한 가치를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한국미혼모가족협회 김도경 대표는 "동백이를 주체적이고 자립적인 모습으로 그려주고 필구를 통해 아이들의 마음의 소리를 다시 생각해볼 수 있게 해주어 감사했다"라고, 변화된 미래를 만드는 미혼모협회 인트리 최형숙 대표는 "가족들과의 관계를 다시 돌아볼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었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사)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 오영나 대표는 "'동백꽃 필





라면집에서 라면을 끓이는 상황. 영문도 모르고 계속 이리 저리 이끌리는 유재석은 황당할 수밖에 없었지만 그 상황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기에 충분했다. 하지만 이것 역시 김태호 PD가 그린 큰 그림의 일부에 불과했다. 놀라웠던 건 김태호 PD가 유산슬의 새로운 노래를 ‘유벤져스’(박토벤 박현우, 정차르트 정경천, 작사의 신 이건우)에게



평균 300킬로를 밤에 드라이브했지 어느 날은 지방에 갔는데 너무 졸려서 도무지 운전을 못 하겠는거야 (손만 잡던 시절 ) 그래서 차에서 잠시만 쉬고 가자고 했거든 , 근데 그 여자가 차에서 쉬지 말고 모텔에 가자는거야 정말로 순수하게 날 위해서 잠만 자고 가자는거야, 그 순간 잠이 확 깨는거야? 덤프쟁이한테 플라토닉 러브를 꿈꾸는건가? 쓰레기 같던 내 인생 처음으로 이 여자를 지켜주고 싶어졌어 그래서 집으로 가는 동안 노래를 불러





기부했어. 내가 양주 로터리클럽 창립 멤버야. 1982년에 49명이 창립했는데 지금 5명 남았어. 내가 6대 회장이었어. 로터리클럽 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돈만 있으면 안 돼. 직업이 있어야 해. 그리고 즐거운 마음으로 봉사하며 그 지역에 모범이 되는 사람이 돼야 해. '저 사람'이 아니라 '저분'으로 불리는 사람이어야 해." ―아르바이트한다고 했을 때 로터리클럽 동료 반응은요? 지난달 8일 서울 종로구 맥도날드 본사에서 열린 은퇴식에 임갑지 할아버지가 아내 최정례 할머니와 손을 잡고 참석했다. / 맥도날드





보면 돈 버는 일에만 급급해보여서 개 싫다 ㅅㅂ 진짜 저런 직원 잇는 공간에서 애들 같이 두고 싶디않다...한둘 아닐거 같아서 더 무서움.. 연말에 이런일이 터질줄이야 이렇게 잡치네.. 아오ㅜㅜㅜㅜ 방탄 관련 기사 아니라서 '빅히트' '특허청' '감사패' 이 키워드만 보고 넘어간 덬들이라면 당연히 특허청이 준 걸로 오해했을듯 정상적인 사고를 하고 있으면 그럴 수 밖에 없음 광주사시는데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