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재석이라고 했나..'무한도전' 신경쓰지 마라" 아니 강용석이 따위가 유재석을 건들어? ㅋㅋㅋ 강용석이는 도대체 무엇에 악에

업소 내부 구조를 제시할 때부터 의아함을 자아냈다. 업소 종업원이 업소 내부 구조를 아는 것은 당연한 일인데 그걸 마치 중요한 정황증거인 것처럼 제시했다. 그다음 김건모 2007년 폭행 의혹 사건 관련해선, ‘목격자’가 있다고 주장해 또 의아함을 자아냈다. 강 변호사 측에서 목격자라고 한 사람은 강 변호사 측의 설명에 따르면, 사건을 목격한 사람이 아니라 여성이 자신이 김건모에게 맞았다고 주장하는 걸 들었다고 주장하는 사람이었다. 목격자하고는 결이 다른데 ‘가세연’은 목격자라고 했다.



역사, 터미널 등에서 파는 자극적인 잡지에 그런 기사들이 소개됐다. 스포츠 신문에 작은 박스 기사로 유흥가 소문이라면서 몇 문장 실리기도 했다. 사람들은 그걸 가십 정도로 여기면서 가볍게 소비하고 끝냈다. 그런 기사가 사회적으로 파문을 일으키진 않았다. 지금 ‘가세연’이 유튜브 방송을 통해 전하는 말도 과거





폭로와 달리, 이번 유재석 및 김태호 PD에 대한 폭로는 어떤 증거도 내놓지 않은 채 추측으로 일관하면서도 이 근거 없는 주장이 마치 팩트인 것처럼 포장했다는 점에서 신뢰도가 떨어진다는 반응이 높다. 특히 자신을이 명확한 증거를 대기보다 유재석, 김태호 PD에게 직접 사실관계를 밝히라 주문하는 '가세연 식' 폭로에 대한 질타가 쏟아지고 있다. 급기야 가세연 폐지를 요구하는 국민청원까지 등장헀다. 지난 19일



유재석은 아니라고 부인했어야 한다. 아무 말도 안 하고 가만히 있었던 것은 유재석이 당하는 피해를 방조했다는 의미다. 게다가 유재석 기자회견 후에도 여전히 의혹을 제기하는 듯한 분위기를 풍겼다. 유재석이 아주 이례적으로 기자회견을 한 것은 자신들의 의혹 제기로 처지가 급해졌기 때문 아니냐라고 방송한 것이다. 유재석에게 떳떳하지 못한 대목이 있는 것 같은 뉘앙스다. 애매하게 의혹만 부풀리는 느낌이다. 유재석에게 해명을 요구하기도





이슈 확 끌고 일 커지면 난 유재석이라고 한 적 없는데? 너네가 확대 해석 한 거 ㅎㅎ 저래놓고 또 투표하러 올 때 파란 모자, 신발, 청바지 입고 왔다고 더불어민주당을 노골적으로 지지한 좌편향 연예인이다 FNC 주가 조작에 연루돼있다 해명해라 이러고 있네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가 김태호 PD와 방송인 유재석을 향해 “비자금 의혹과 주가 조작 의혹을 해명하라”고 나섰다. 가세연은 19일 오후 ‘충격 유재석 첫 단독 기자회견 이유’라는 제목으로 진행된



봤지만 색깔 다양하더군요. 그런데 파란색 옷 입는다고 좌파편향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옆에서 자고 있는 우리 집 강아지가 다 웃겠네요. 하도 어이가 없어서.... 그럼 우리 아빠는 청바지 즐겨 입고 겨울 패딩중 절반 이상이 파란색계열인데 골수 좌판가봐요? 웃기게도 우리 아빠는 골수 박사모네요....ㅠ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암튼 별 희한한 논리 다 보겠네요. 가세연이 여자 연애인 이름인줄 안 사람. 저 뿐이겠죠? ㅋ 유튜브





했다. 2016년 FNC에 들어갈 때 주가가 뛰었으니 주가조작에 가담하지 않았는지 해명하라는 것이다. 보통 의혹을 제기할 땐 뭐라도 근거를 제시하는 법인데, 여기선 아무 근거도 없다. 유재석이 좌편향적이라며 지방선거 당시 파란색 모자와 신발, 청바지를 착용했다고 주장했다. 황당하기까지 한 주장이다. 김태호 PD가 MBC로부터 비자금을 받아왔는데 더 이상 못 받게 되자 ‘무한도전’을 그만 둔 것이란 주장도 했다. 이것도 근거가 무엇인지 모호하다. 강용석 변호사





우리가 언제 유재석이라 했느냐고 항변했다. 하지만 ‘무한도전’과 ‘바른생활 이미지’라는 키워드가 조합됐을 때 누가 연상되는지는 너무나 뻔하다. 유재석을 연상하도록 말해놓고 문제가 되니까 그 이름을 말한 적 없다며 빠져나가는 것 같은 인상이다. 정말 책임 있는 자세였다면, 자신들의 방송으로 인해 유재석이라는 소문이 돌았을 때 바로





유산슬의 기자회견을 열었다고 근거 없이 떠들었네요. 그리고 유재석은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주가조작 논란 당시 어떤 역할을 했는지 해명하라고 나댔는데요. 도대체 무슨 근거로 이러는지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가 김태호 PD와 방송인 유재석을 향해 “비자금 의혹과 주가 조작 의혹을 해명하라”고 나섰다. 가세연은 19일 오후 ‘충격 유재석





연예인의 술집 기행을 폭로하며 해당 연예인이 '무한도전'에 출연했다는 힌트 아닌 힌트를 내놔 인터넷을 발칵 뒤집었다. '무한도전' 출연, '바른 이미지' 등의 표현으로 화살이 유재석을 향하자 유재석은 당초 잡혀있던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 관련 기자회견 자리에서 자신이 아니라는 해명까지 내놨다. "선의의 피해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