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제, 촛불은 축제다! 이승환과 함께] [속보]-12차 촛불문화제 이승환출연 확정 이승환형 12집 나왔다!

나왔네요 안녕하세요. 이승환 신보가 드디어 나오네요. fall to fly 後 와씨!!! 드디어!!!! ㅜ.ㅜ * KSTV는 유튜브에서 토착왜구와 전쟁중입니다. '구독/좋아요'로 힘을 모아주세요 ! 11월 2일, 여의도 검찰개혁/공수처설치/천만조국 촛불문화제 (주최. 개국본)를 고퀄리티로 편집하여 공개합니다. 총, 7시간을 175분으로 명장면만을 엄선하여 공개합니다 - 부산에서 찾아온 불꽃 - 불꽃호통, 불꽃아이, 불꽃열차 - 공수처/검찰 행진 - 기타연주로 보는 태극기휘날리며 - 권한대행가와 탱고... (너무 많아, 중략....) - 그리고, 이승환 #조국 #이승환 거울보면 예전 외할머니느낌의 늙은 아줌마가 있는데....



인도하셨던 쌤분 오늘 오셨다고 했잖아 이번주 날씨 실환가요?(jpg) 이승환님께 무슨일이 있나요? 눈 올때는 나는 다 너야 엉엉ㅠ 기대 이상이에요ㅠ 12월에 부산에서 콘서트하시길래 예매해놓고 새 앨범 집중 감상중인데요. 나는 다 너야 듣고 왜 다들 오징어 오징어 거리시는지 알게 됐네요. 저도 어쩔 수 없는 오징어 ㅠ.ㅠ 승환옹 데뷔 때부터(당시 국딩) 좋아했는데 한동안 새 앨범은 안 듣고 데뷔앨범과 두 번 째



여의나루역 1번 이용(마포대교쪽에 스크린앞) [따뜻한 방한복, 돗자리, led초,밧데리, 간식, 따뜻한보온물병] #주의사항: 여의도공원안또는 잔디등에 담배꽁초 버리지않기 ,쓰레기는 곳곳에 비치한 봉투에 넣기 □티저영상□ ■공수처를 설치하라! ■국회는 응답하라! ■내란음모 계엄령문건 특검하라! ■출연진및 공연안내 연사-최배근교수, 안진걸소장,임태훈소장(군인권센터) 공연-[이승환밴드], 가야그머 ,가족단위 어린이들을 위한 지치지 않는 문화제 : 마술빛쇼,탭댄스 *시민발언 *집회후 행진: 국회에서 자유한국당사앞 GiralGiral Balgwang 멋진



안되었습니다. 전 그냥 막연히 사거리 가운데 하얀 건물 어디쯤 이라고 생각했는데 거기만 해도 더 들어가기 힘들정도로 사람들이 꽉 차 있었거든요. 그런데 무대에서 들릴 법한 스피커 소리도 하나 없이 그냥 사람들이 도로에 앉아 저마다 구호를 외치고... 광화문과는 다른 어수선하고 뭔가 지향점이



옳았다 하면서 서로 상처를 주고 받는 아픈 시간들을 통과해야 할 겁니다. 이 전쟁은 너무 컸어요. 그리고 일단 지금은 졌고요. 그런 만큼 후폭풍 역시 클 수 밖에 없습니다. 검찰개혁은 물건너 갔다고 봅니다. 다음 장관은 야당과 검찰이 오케이할만한 사람이 될 수 밖에 없고 그렇지 않으면 이 전쟁을 또 치뤄야 하는데 이쪽에 명분이 없죠. 그렇게 자리에 앉은 사람은 당연히 지금 검찰 개혁안을 유야무야 시키는 게 역할일 겁니다. 검찰개혁의 이슈는 이제 다른 이슈로 사라지겠죠. 윤석렬은 2년 다 채울 겁니다. 그게 그



오늘은 클리앙 회원님이 찍으신 사진 링크로 마무리 합니다.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부처_님 사진 CLIEN 프림더스타님 사진 CLIEN 이거알면 할아버지 소리 듣겠죠.. 그래요 할배 할랍니다. 이 넓은 세상 위에 ~~ 그 길고 긴 시간속에~~ 4시 이지혜라디오 듣는데 오늘 3시부터 이승환 30주년 특집으로 명곡베스트 30?





민주당의 문파의 거듭된 항의를 무시하자, 협박성 발언한게 남경필 찍자였음. 어차피 나중에 두고두고 문통에게 화근이 될 것이므로... 그렇다 해서, 이들이 남경필을 실제 찍었을까??? 아니라고 봄. 미워도 민주당이 이겨야 하는 선거였으므로. 기권자는 많았을 것. 정동영때도 민주당지지자들 기권 많았음. 이해찬 노망 선동 김진표 지지 문정권 들어서 첫 민주당대표 선거에서 친노의 좌장 이해찬에게 찢묻었다 노망들었다 폐악질하며 민주진영내의 쁘락치로 일컬어지던 김진표를 당대표로 밀음 => 이해찬은 친문계 의원은 험지로 내보내거나, 정치희생양으로 던져버림. 대표적인게 김경수 특검 수용. 그러나, 이재명은 갖은 의혹과





이승환쪽에 사진 보내셨던 쌤분이 오늘 자녀분이랑 오셨다는데 깜짝 놀라고 박신혜가 딱 그나이였었다고.. 세월이 빠르다는거 진짜 실감함 이야기할때 본인도 울컥하는데. ㅠㅠ 오늘 팬중에 박신혜 고등학교가 후배가 왔는데 영상도 직접 찍어서 올리고 귀엽드라 1학년인데 현재 담임이 박신혜 1학년때 담임이셔가지고 깜짝 놀라고 ㅋㅋㅋㅋㅋ 평소에 박신혜 좋은 이야기 많이 하신다는데 세상 진짜 좁아 ㅋㅋㅋㅋㅋ 유니클로 '공짜 내복' 미끼 작전 안통했다 5시간전 | 뉴스1 | 다음뉴스 이승환 기자 = '꼼수 마케팅' 논란을 불러일으켰던 '히트텍 무료





와버리다니.. 저 정알못이 이렇게나 변했네요 ;; 아까부터 줄 한시간 기다려서 겨우 입석표 받았어요ㅎㅎ 오늘 이승환 나온대서 더 사람이 많은듯.. 그나저나 저는 이따 저녁까지 안쓰러지고 기다릴 수 있을까요? 40대라 체력이 걱정.. 저번처럼 집에갈때 무릎이 쑤시는건 아닌지 걱정.. 근데 다스뵈이다 보는동안에는 하나도



할 텐데 민주당이나 문재인대통령이나 당연히 불가하다고 나올 겁니다. 그건 사법부소관이라고 말이죠. 조국전쟁에서도 그랬는데 그걸 받아줄까요. 그저 청와대에선 해임건의안 받아주고 그냥 대국민 사과문이나 유감 발표로 퉁치지 않을까 싶어요. 그런 뒤 새로운 검찰총장 내도 내년 총선까지 이 상황을 끌고 갈 수 있으니까요. 이럴 경우 검찰개혁은 총선까지 기다릴 것도 없이 급물살 탈 거라고 봅니다. 제가 총선 이후 전개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