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보라 연기 너무 찰짐 황보라 극중에서 감초조연역할 되게 잘 살리지 않음? [단독] 황보라,

베일에 싸인 과거.. 절박한 상황 속, 서로 다른 욕망에 휩싸인 인간들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선택한 예상치 못한 결말을 밀도있게 그려낸 웰메이드 미스터리 스릴러. 2020년 개봉 (with 전도연 배성우 윤여정 정만식 신현빈 정가람 진경 김준한) - 영화 영화





이런 재난 영화를 개인적으로 좋아했고, '백두산' 폭발 자체가 재밌을 거 같더라. 그리고 그 안에서 이야기를 이끄는 조인창이란 캐릭터가 '더 락' 니콜라스 케이지 같은, 나사 풀린 흐물흐물한 느낌이라 흥미로웠다. ▲ '백두산'은 재난영화이지만 '아마겟돈'과 비슷한 느낌도 있다. 맞다. 마지막 장면에서도 '아마겟돈' 같은 느낌이 난다. 그래서 병헌 형과 헤어지는 장면을 찍을 때 '아마겟돈'을 다시 보기도 했다. 그런데 (병헌이 형과) 우린 그 정도까진 아닌거 같더라.(웃음) 그래서 그렇게 찍었다. ▲ 삭제된



세워 낸 김우기(장혁진)가 존엔마크사가 테러를 사주했다는 결정적 증거물을 제출하며 판세를 완전히 뒤집는 통쾌한 스토리가 펼쳐졌다. 이렇듯 ‘배가본드’는 회를 거듭할수록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탄탄한 전개력에 블록버스터물다운 화려한 스케일, 캐릭터에 푹 빠진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지며 수많은 ‘배가앓이’들을 양산해 내고 있는 터. 시청자들을

줄 알았다. 너무 민망하더라"고 말했다. 영화 속에서 배수지와 부부로 등장하는 하정우는 신혼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연기한다. 이에 대해 그는 "시나리오에 '볼을 잡는다'는 지문이 있었다. 민망하면 귀부터 빨개지는 스타일이라. 그런 장면 찍으면 오글거리고 미칠 것 같고 민망하다. 맨날 남자 배우들하고만 찍어서 어색했다"고 밝혔다. 배수지를 향한 애칭인 큐티쁘띠에 대해서는 "시나리오 각색할 때 감독님들이 귀여운 거 하나 해달라고 하더라. 코코넨네부터 시작해서 말도 안 되는 것들이 많았다. 큐티쁘띠로 합의를 봤다"고 이야기했다. 하정우는 배수지 캐스팅을 처음 제안하기도 했다고. "여러 여배우가 있었는데, 제가 수지

사람이 체질이 다를 때 '넌 녹양체질이구나, 난 토양체질인데' 이런 식으로 말하고 문제가 안되지 않나. 우리도 그랬다. 회식때 형님은 와인을 좋아하고 전 소주를 좋아하는데, 그냥 다름의 문제이지 힘든 부분은 아니었다. ▲ 촬영장 분위기도 좋았을 거 같다. 병헌이 형은 좀 앉아있는다. 세트가 정리되거나 할 때 형은 '먹방 유튜버' 보면서 앉아있는다. 저는 무조건 나가서 걷는다. 형은 정적인 느낌으로 에너지를 비축하고, 저는 움직이면서 에너지를 유지했다. 이것도 체질차이 같다. ▲ '백두산'을 기획부터 참여했는데, 지난해 기획부터 참여했던 또 다른 작품 'PMC: 더 벙커'와

제가 다리를 다쳐서 저 빼고 따로 찍었다. 저 포스터는 합성이다. ▲ 그러면 배수지 캐스팅은 누구 아이디어였나. 그것도 제가 감독님에게 '수지가 어떻냐'고 물어봤다. 수지는 (동생 여자친구이자 같은 소속사 소속인)황보라랑 드라마를 찍으면서 친해져서 몇 번 봤다. 감독님과 얘기해보니 '너무 새롭다'고 하더라. 그래서 제작사에서 시나리오 보냈다. ▲ 나이차이도 있고, 임산부 설정도 있어서 같이 연기하기에 부담도 됐을거 같다. 제가 알고 있는 수지의

선보이는 공화숙(황보라)과 김세훈(신승환)까지 다양한 매력의 캐릭터들이 빚어내는 앙상블이 ‘케미덕후’들을 열광케 하고 있다. 제작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다양해진 플랫폼을 통해 여러 글로벌 작품을 접하며 시청자들의 안목이 높아진 가운데,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것이 다행스럽고도 기쁘다”며 “‘배가본드’는 끝으로 갈수록 더욱 활화산 같은 스토리를 쏟아낼 예정이다. 마지막까지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작품을 만들어낼 것”이라는 각오를 전했다. ‘배가본드’ 14회는 ‘2019 WBSC 프리미어 12 대한민국 대 쿠바 평가전’으로 인해

개봉 첫날 스코어도 놓고, 평도 좋다. 기분이 좋다. '백두산'이 준비 기간이 길었다. 좋은 점을 많이 봐주시고, 다행스러운 부분인거 같다. ▲ '백두산'에서 인간 하정우가 제작자로서 참여한 지분은 어느 정도인가. 마동석 형과 이병헌 형에게 전화한 정도?(웃음) 마동석 형은 '신과함께' 끝나고 정신없을 때 출연을 확정시켰다. 그런데 형을 이 작품으로 한번도 못봤다. 촬영할 때도 한 번도 안 만나고 전화 통화만 했다. 심지어 마동석 형과 직접 통화하는게 아니라 연출부가 대신 읽어줬다. 포스터 촬영 할 땐

한지훈 작가의 신작. 희망이라곤 찾아볼 수 없던 삶에서 우연히 현찰 99억을 손에 쥐게 된 여자가 생명줄과 같은 99억을 지키기 위해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 2019년 12월 4일 첫방송 (with 김강우 정웅인 오나라 이지훈 김수미) 배우가 누군지 궁금 @1 아냐 ㅋㅋㅋ 황보라는 국정원 직원 ㅋ "암호명은 '배가본드', '총알통닭'을 주목하라!" '배가본드' 이승기와 배수지를 물심양면 돕는 신성록-신승환-이기영-황보라에 이어 새 얼굴 김선영-양형욱이 등판하면서,

대해 "여러 여배우가 있었는데 '반대로 생각해보자' 싶어서 '수지가 어떠냐'고 먼저 제안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수지와 황보라가 친해서 몇 번 봤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황보라는 하정우와 같은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 소속이자, 하정우 동생인 차현우와 공개 열애 중이다. 하정우는 "감독님들에게 이야기하니 '너무 새롭다'는 반응이었다. 제작사에서 시나리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