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드라마 시청률 벌집 제대로 건드린 이승기 진짜 작년 이승기랑 비교는 너무한거 아닌가요

안 되면 울고 소리지르고 떼쓰는 버릇도 오빠가 다 해 주니까 그런거잖아요ㅜㅠㅠㅠㅠ 울 오빠가 잘못 한 거라고 생각합니다ㅠㅠㅠㅠㅠㅠ 병원을 가면 서현 이에게 어떤 어떤 치료를 해 주시나요? 엉엉 서렵게 울고, 마음대로 안 되면 떼쓰고, 소리지르고, 칭얼대고, 징징대고, 짜증내고, 보채고.....이럴 나이도 훨씬



세브란스 인스타에 올라온 이승기 기부 유재석 이승기 안정감뭐야ㅋㅋㅋㅋ 은지원 이승기 같이나오는건가 이승기 앨범 언제내 꽃누나 보는데 이미연 성격 개쥬아..... 경고누적 업뎃 (11.29) 이승기도 진짜 말 존나 웃기게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주뒤면 노예계약 끝나는 이승기 SBS는 진짜 대상감 없네요 이승기 입모양 있는 앨범 타이틀이 뭐얐지? 강호동 나영석은 이승기 엄청 아끼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 역대 연예대상중에 제일 어이 없었던게 (약스압) 엠팍에서 선정한 지난 13년간 연도별 올해의 예능 냥아치한테 까인 이승기 ㅠㅠㅠ 범바너 나





거에요;;;;;;;;;;;;;;;;;;;; 원래 오빠가 거절결핍증입니다ㅠ 정말 해달라는 건 정말 다 해 주거든요. 예전에도 제가 뭐 해달라고 하면 한번도 거절한 적이 없습니다. 밥을 다 먹으면 오빠는 씻고, 옷도 갈아 입고, 메이크업도 열심히 하고(직업상) 출근 준비를 해요 출근 시간에 맞춰 10시쯤 집에서 나가거든요 아기 친구는 일어나서부터 오빠가 사라질까봐 걱정이 되는



경, 3R 경, 16R 경 / (17R 결장) / 장윤호 23R 경, 29R 경, 32R 경 / (33R 결장) / 34R 경 정동윤 15R 경고누적퇴장 / (16R 결장) / 31R 경, 35R 경 정산 14R 경, 25R 경 정훈성 23R 경



9R 경, 23R 경, 25R 경 / (26R 결장) / 31R 경 이창용 11R 경, 21R 경 이태희 (5R 경, 7R 경, 9R 경 / (10R 결장) / ) + 34R 경 이현일 9R 경, 18R 경, 19R 경 / (20R 결장) / 임승겸 10R 경, 20R 경, 27R 경 / (28R 결장) / 30R 경, 35R 경 임채민 2R 경, 5R 경, 6R 경 / (7R 결장) / 12R 경, 24R 경, 34R



드라마이기도 하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SBS 제공] 이예은 기자 22살에 여걸식스 당시, 해외촬영 때문에 사이판에 가게 됨 (리조트 안에서 있던일) 볼래 말래 동의를 구해야할텐데 딱히 그런 안내가 TV에서는 나오지 않았다고 함 그냥 아무 생각없이 채널 돌림 당시 신인이라 소문이 날까봐 걱정했던 이승기 혼나고 그렇게 마무리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종원인데... 안받는다고 하니.. 활약도만 보면 양세형, 서장훈, 김종국이 SBS 인기예능 2개를 각각 하고 있어서 높긴한데 대상을 줄것같진 않구요. 이승기는 작년 호되게 욕을 먹어서 또 줄까 싶구요. 신동엽이나 미우새 엄마들은 최근 김건모사태로 프로그램 자체가 타격이라 영향을 좀 받겠죠. 유재석, 김병만은 프로그램들이 예전만큼 대상감의 영향력이 아니라서 아쉽구요. 진짜 sbs는 누굴 줄 사람이 애매하네요 ㅋ 이 앨범 통으로 좋았던 기억밖에 없닼ㅋㅋㅋㅋㅋㅋ 이거 씨디도 샀어 팬 아닌데 ㄹㅇ 진심 최애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승기 맞죠? 진짜 설마 이승기 받을까 했는데.. 거의





이름값이 아까운 드라마들도 많았으며, '연기돌'을 앞세운 드라마들도 대거 혹평을 받았다. 주지훈의 안방복귀작이었던 MBC '아이템'(14표), 이승기 수지 주연의 SBS '배가본드'(10표), 여진구 방민아의 '절대그이', 신혜수 김명수 주연의 '단 하나의 사랑'(각 9표)이 아쉬운 평가를 얻었다. 송승헌 주연의 '위대한 쇼'(8표), 한예슬 복귀작 '빅이슈'(8표), 박보영을 앞세운 '어비스'(7표) 등이 최악의 드라마에 이름을 올렸고, 제대하고 돌아온 임시완의 복귀작 '타인은 지옥이다'와 지창욱의 '날 녹여주오' 등도 각 7표를 얻었다. 기타 답변으로는 '남자친구', '황후의품격', '이몽', '초면에 사랑합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돌아왔다는 오로지 아버지와 그 자녀들만 함께하며 여행이라기 보단 일상을 보여주는 사실상 관찰예능의 형식을 띄고 있다. 대체로 오랫동안 출연했다. 그래서 갓난 아기 때부터 말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어린이까지 성장하는 모습을 시청자가 함께 지켜보는 재미도 있다. 특히 이휘재는 햇수로 6년을 출연해 아이들의 성장 과정이 더 돋보인다. 인기 가족이 하차하면



28R 경 / (29R 결장) / 오승훈 (9R 경, 12R 경) + 윤빛가람 (8R 경, 15R 경, 26R 경 / (27R 결장) / ) + 윤일록 25R 경, 34R 경, 37R 경 / (38R 결장) 이근호2 37R 경 이동희 9R 경, 18R 경 이창근 22R 경 이창민 8R 경, 37R 경, 37R 퇴장 / (38R, 다음시즌 1R 결장) 임상협 (2R 경) + 임찬울 1R 경 정우재 23R 경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