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송국들 여기저기 나오는거 뭔가 신기하다 펭수의 조상도 컷네요 펭수 기타

챙겨야 하는 법이다. 시대가 원하는 ‘간’이 변하고 있다. 조금이라도 공감하려면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펭수를 사랑하기로 마음을 먹고 펭수의 유튜브 채널 영상을 쭉 살펴본 적이 있다. 그러나 ‘입덕영상’(팬이 되기 위해 보는 영상)까지 찾아보고 나서야 나 자신에게 실망했다. 도저히 펭수에게 깊이 빠져들 수는





bbc보도된 펭수관련 기사 해석해줘요 근데 넘 웃겨요 난 얼굴이랑 목소리 쭉쭉 올라가네여 펭수는 어린아이들에게 다정하고 친절하기로 유명해요. 펭수 굿즈 만들기 대회에서 상 받는줄 알고 우는 아이 꼭 껴안아 주면서 “아니야~ 넌 역대 최고 옷 잘입는 베스트 댄서(?) 상이야~” 라고 위로해주고 코 나온다고 웃겨주고



댓글들, 정말 외국인들일까요? 펭수 표절의혹 펭수 유툽 보는데 반가운 얼굴이.. 펭수가 이동형 작가랑 계약 할뻔 했다니.. 신이나 신이나 엣헴 엣헴 신이나 펭수야 일본에는 진출하지 마 ㅠ 부탁이야 ㅠㅠ 펭수 보조 MC 나왔음 좋았을듯 펭수 짤 몇개 갑자기 생각이 들었습니다만...펭수는... 28일자





펭펭! 자기애 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지훈 변호사가 펭수 변호한 적 있다고 자랑하고ㅎㅎㅎ 얼굴아는 몇안되는 사람이래요..... 와 이걸 뺏아서 선점하네요 ㅋㅋ 머리가 좋은건지 멍청한건지 .. 정법 나레이션 현장 떳네요 ㅋㅋ 누워서 시청중 ! /Vollago 이렇게 대화하니 기분이 참 그르네요 ㅋㅋㅋ 뭔가 약오릅니다 + 예전에 가르치던 남자 제자가 한국 들어올 때마다 거의 7-8년을 연락하며 보는데 역시 **이는 꿈읽는이 사랑이지라며 놀려대서 질투하냐고 물어보는 상황입니다...;; 와우 직접 제작한 거 같은데 이쁘네어





30일부터 EBS학습서 구매자를 대상으로 펭수 스프링 노트와 펭수 스마트그립 등의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이벤트 시작일부터 지난 17일까지 EBS교재 전체 판매량을 전년 대비 51% 상승시켰다고 밝혔다. 예스24는 다음주 펭수 실사 스터디플래너(플래너, 스티커, 책갈피 구성) 증정 이벤트와다음달 중순 '펭수 실사 에코백' 증정 이벤트, 이벤트 대상 도서 1종 포함 국내도서 3만원 이상 구매시 '펭수 실사 마그넷 8종 세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교보문고에서는 이날 오후 2시 기준 6500부 판매를



명작이예요. 그 목소리로 조곤조곤 부르는 '산타 텔 미'는 원가수가 부르는 버전과는 다른 색다른 느낌으로 좋아요. 아직 올라오지 않아서 링크 걸어드리지 못해 미안하고요. 검색하면 전체는 아니고 '산타 텔 미' 일부만 올라온 건 있어요. 유튜브 올라오면 한번 보세요. 제게 올해의 캐롤은 펭수가 부른 '산타 텔 미'가 될 듯... 도대체 펭수 맡은 이는 누구인지, 저렇게 꾸민 목소리로도 자연스럽게 노래를 하는지, 신기할 정도... 아, 침참참.... 눈치 챙겨! 정신



정말 진짜 안 어울리는 옷이 없는 펭수 GIF GIF GIF GIF GIF GIF 펭년배분들 펭하 저도 물론 B타입 주문했지만... 아까 5만명 대기때 30분정도 대기타다가 구매하긴 했는데.. 진짜 ㅋㅋ 얼마치 팔았는지 궁금하네요 노래들으면서 영상에 달린댓 읽다보면



있어요. 품절이라고 표시되어 있지만 클릭하면 들어가네요. 빨리 가보세요~ 혹시나 무신사도 들어가봤더니 수면바지 노란색 1개 있네요~ diy의 천국 다잇오 에서 발견한 아이템 천사 오너먼트를 슥석숙삭 수선해서 펭수 오너먼트로 개조했습니다. 초 켜봤는데 뱅글뱅글 잘 돌아가네요. 나중에 펭수 그림으로 오너먼트를 바꿔도 될거 같아용 ㅋㅋㅋ 유투브로 파자마어워드 1부 봤어요 아니 2부도 동시에 같이 올리지 사람 궁금해 미쳐죽게하려고..ㅎㅎㅎ 늠나 웃기네요 번개맨 진짜 웃기구요 EBS기자도 그것이 알고싶다 할때부터 맛이





한다. 이 같은 내용은 ‘정부서울청사 출입 보안 매뉴얼’에 규정돼 있다. 그러나 펭수는 6일 펭귄 인형탈을 쓴 채로 외교부 청사에 들어갔다. 별도의 확인 과정 없이 보안 검색대를 통과하는 장면도 포착됐다. 이와 관련한 정 의원실 질의에 외교부는 “한·메콩 정상회의 홍보 차 청사를 관리하는 행정안전부에 협조 공문을 보냈다”고 했다. 하지만 행정안전부는 “관련 공문을 공개할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현행 통합방위법에 따르면 정부서울청사는 청와대, 국회 등과 같은 등급의 ‘가’급 국가중요시설로 분류된다.



감사합니다. 많이 사랑해 주세요. 클최캐와 명랑한 모공 생활 즐기세요~ (by 피츠님) %ED%8E%AD%EC%88%98&groupCd=&pt=0 CLIEN 출처 : 나름 모공 빅데이터 뭘 펭수가 떠서 화살이 ebs로 쏠렸나 조용히 얌전하게.... 조용히 얌전하긴 개뿔... 풀스윙하더만... 펭수 건들기만 해봐~ 눈치 챙겨~ 뒤에 숨지 말고 나와서 공개사과 해도 이미 너는 매장이야... 역시 즐겁게 언박싱 하네요 ㅎㅎㅎ 외교부장관 모르지 않을텐데 대본인지 애드립인지 모르겠지만 장관앞에서 대빵드립ㄷㄷㄷ 대단하네요ㄷ 는 서경석님 ㅋㅋㅋㅋㅋ 아 요즘 이거 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