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록 세우는건가요? 놀면뭐하니가 너무나도 유재석 원맨쇼라 대상받을거같아 유재석 한해에 신인상 대상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양준일의 팬미팅은 티켓 예매를 시작하자마자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30일에는 광고모델로 발탁됐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비드라마 1위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었다 백종원이 홍탁집과 거제도 세 가게를 기습점검한 것에 네티즌의 주목이 발생해 20주만에 1위를 탈환했다. 백종원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신입회원 OT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 MBC '나 혼자 산다'는 전주 대비 5계단 순위 상승해 비드라마 2위에 올랐다.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는 비드라마 3위 순위 유지에 성공했으며, 양준일은



에 잇달아 출연시키며 방송사 간의 경계를 허물어 버렸다. 일종의 금기를 뛰어넘은 것이다. 이런 시도가 가능했던 건 역시 유산슬의 본캐가 국민MC 유재석이기 때문이었으리라. 온 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유재석이기에 시청자들도 불편함 없이 몰입할 수 있었다. 남들이 그에게 '위기'라고 지적할 때, 유재석에겐 분명 훨씬 더 쉬운 길이 있었다. 트렌드가 된 관찰 예능을 할 수도 있었고, 대중의 호기심을 충족시켜줄



김태호가 펄쳐놓은 판에서 최상의 결과물을 뽑아냈다. 유재석에게 드럼을 치게 만들고, 급기야 트로트 신인 가수로 데뷔시키는 건 유재석을 전적으로 신뢰했기에 가능했던 기획이었다. '본캐' 유재석과 '부캐' 유산슬을 분리해 세계관을 확장해가는 과정은 흥미로웠고, 초반에는 혼란스러워 하던 유재석도 김태호가 차려놓은 캐릭터쇼에 완전히 적응했다. 4.6%로 시작했던 는 최고 시청률 8.5%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상파 3사 통합 일궈낸 유산슬 '유산슬'이 놀라운 건 지상파 3사 통합을 일궈냈다는 점이다. 는 유산슬을 KBS1 과 SBS





열띤 응원에 화제성이 상승했다. 9위는 ‘1박2일 시즌4’로 전주 대비 화제성은 소폭(-3.28%) 감소했으나 순위는 2계단 상승했다. 10위는 MBC '놀면 뭐하니?:유플래쉬X뽕포유'로 유산슬의 1집 굿바이 콘서트가 방영돼 네티즌의 높은 주목이 발생했다. 유재석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3위를 기록했다. 본 조사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23일부터 29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비드라마 174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하여 발표한 결과이다. 나혼자산다에서는 대상 다 나왔고 주요 출연진들이 최우수로 올라서겠네요



'본캐'로 돌아온 유재석은 "제가 평생 받을 수 없는 상이라고 생각했던 게 신인상이다. 제가 코미디 대상 때 딱 한 신인상 후보에 올랐다. 신인상을 정말 타고 싶었는데 못 탔다. 정말 평생 탈 수 있을까 했던 상을 주신 많은 분들께 '놀면 뭐하니?'를 아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 산슬 씨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사진='2019 MBC 방송연예대상' 캡처)





뜸해졌지만, 유재석이 한다는거 자체로 광고효과가 있고, 광고타겟층인 2049 젊은층 팬이 많죠 무한도전, 놀면뭐하니, 런닝맨, 유퀴즈 등 모두 젊은층 타겟입니다. 5. 뭔가 다른 사람 주기 애매하면 유재석 주는 전통이 kbs는 아니어도, mbc랑 sbs에는 있었습니다. 구체적인 연도까지는 언급하지 못하겠네요. 6. 운빨도 있네요. 사실 저는 sbs 올해 김종국을 유력하게 봤는데, 김종국.서장훈은 인기프로 2개를 해도 시기상조라고



시작으로 MBC 표준 FM 등 지상파 라디오에 등장하는가 하면 MBC , SBS 등 TV 예능에 연이어 출연하고 있다. 기세를 몰아 오는 16일엔 종편 JTBC 에도 나오는 등 웬만한 예능인 이상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정체되어가던 EBS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탄생한 펭수는 입소문을 타고 유튜브 속 스타로 급부상했다. 그런데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다른 방송국의 문을 하나 둘 두드리며 어느새 방송가 '섭외 1순위 예능인' 대접까지 받기에 이른다. MBC 유산슬, 신곡



프로그램을 이끌었다. 덕분에 위기를 기회로 바꾸며 꾸준히 화제를 만들어내고 있다. 지난 3월 첫 방송한 발품중개배틀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역시 호응을 얻고 있어 박나래의 대상 전망을 밝게 한다. ‘구해줘 홈즈’는 부동산 예능이라는 신선한 콘셉트를 내세워 호응을 얻고 있다. 복팀 팀장 박나래는



최고 프로그램상 : 개그콘서트 2014 대상 : 유재석 (해피투게더, 나는 남자다) 대상 후보 : 강호동, 김준호, 신동엽, 유재석, 이경규, 차태현 최고 프로그램상 : 슈퍼맨이 돌아왔다 2015 대상 : 이휘재 (슈퍼맨이 돌아왔다, 비타민) 대상 후보 : 강호동, 신동엽, 유재석, 이경규, 이휘재, 차태현 최고 프로그램상 : 1박 2일 2016 대상 : 김종민 (1박 2일) 대상 후보 : 유재석, 김준호, 이휘재, 김종민, 신동엽 최고 프로그램상 : 1박



받았음 좋겠어ㅜㅜ 난 스사연대 2부 우수상전까지 보다가 백종원 대상예상했고 난 그냥 유재석이 대상받았으면 좋겠음ㅠ 12년 무명→이름 내건 박나래쇼, 연예대상 욕망까지 멋있다는 건 난 스사연대 2부 우수상전까지 보다가 백종원 대상예상했고 유산슬 신인상은 꽤 의미 있는것 같네요. 어제까진 유재석이 받을 것 같았는데 오늘은 뭔가 박나래 삘임 김구라 노빠꾸 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이 공로상이었으면 어땠을까요ㅎ 습스 런닝맨 올해잘됨? 유재석이대상받았네 나 맹세하고 유재석박나래 둘중하나미는사람 아닌데 박나래쪽만 상대후려치는거 ㄹㅇ 모르겠음 김태호도 대단하긴 하네요 예능인 탑들 모여서 티키타카하면 개썅레전드 나올것 같은데 SBS는 진짜 대상감 없네요 수시납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