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소현 이 사진 조합 왜 좋지ㅋㅋ 야 강태오 이거 너무 귀엽다고ㅠㅠ 강태오 흑화하니까 얼굴까지

거의 모든 방탈출을 섭렵했는데, 기록을 세운 뒤 폴라로이드를 찍지는 않았다"고 쿨하게 말했다. 실제로 '장동윤과 김소현이 사귄다'는 소문까지 돌았던 촬영장이지만, 강태오는 칼같이 선을 그었다. 그는 "일단 저는 전혀 그들과 정분이 나지 않았다. 공과 사가 철저한 편"이라고 말한 뒤 "동료로서 지인으로서 보고 있는데, 오해를 받을 만큼 두 사람의 분위기가 좋았지만 개인사는 알아서 하고,





입은 자아를 지닌 여자의 모습을 연기하며 시청자들에게 각인됐다. 2019년 드라마 '남자친구' 속 송혜교의 친구이자 비서, 그리고 'VIP'에서 워킹맘 송미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표예진, 선과 악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연기력" 익명을 요구한 SBS 드라마 프로듀서는 'VIP'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표예진을 꼽았다. 그는 표예진에 대해 "선과 악, 순수함과 욕망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연기력"이라고 설명했다. 스튜어디스 출신 배우 표예진은 2015년 데뷔해 드라마 '결혼계약', '닥터스', '쌈, 마이웨이', '미워도 사랑해' 등에서 차근차근 연기 경력을 쌓아왔고, 현재는 SBS 'VIP'에 출연해



많은듯? 다 열일해줬으면!!!! 이구역의 귀요미중 한사람이었는데 이젠 장면마다 너무 무섭다ㅠㅠㅠㅠ 강태오 연기력 인정ㅠㅠ 흑화율무에 하늘색털 귀마개라니 ▲대상=공효진(동백꽃 필 무렵) ▲최우수상=신혜선(단, 하나의 사랑), 조여정(99억의 여자), 강하늘(동백꽃 필 무렵), 유준상(왜그래 풍상씨) ▲미니시리즈 우수상=장동윤(조선로코-녹두전), 최원영(닥터 프리즈너), 김소현(조선로코-녹두전), 나나(저스티스) ▲중편드라마 우수상=김지석(동백꽃 필 무렵), 최시원(국민여러분), 이정은(동백꽃 필 무렵), 이시영(왜그래 풍상씨) ▲베스트 커플상=장동윤 김소현(조선로코-녹두전), 유준상 신동미(왜그래 풍상씨), 강하늘 공효진(동백꽃 필 무렵), 오정세 염혜란(동백꽃 필 무렵), 김명수 신혜선(단, 하나의 사랑), 김정난 장현성(닥터 프리즈너) ▲K-드라마 한류스타상=김명수(단,



시작되면서 각 인물 간의 갈등이 본격화되고, 이전보다 더 극적인 긴장감을 유발할 예정이다. 이에 집중해서 보신다면 심장이 쫄깃해지며 훨씬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예측 불가한 관계 변화를 관전 포인트로 짚었다. 이어 “앞으로 더 재미있고 흥미진진해질 ‘조선로코-녹두전’ 끝까지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시청을 당부했다. 모든 사건의 키를 쥐고 있는 광해는 지난 방송에서 녹두, 동주와 본격적으로 얽히기 시작했다. 왕의 자리에 대한 불안감으로



만나, 서로의 지독한 편견과 오해를 극복하며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신개념 명랑 쾌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배우 강태오는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꽃미남이자 오연서(주서연 역)의 데이트 상대로 분해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나간다고. 이에 '잘생긴 놈들은 얼굴값을 한다'는 생각을 지니고 살아가는 오연서가 그와 무슨 인연으로 데이트를 하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극하며 본방사수 욕구를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빛나는 외모, 깔끔한 슈트를 차려입은 강태오의 모습에선 '영 앤 리치' 아우라가 느껴져





-'녹두전'을 떠나보내며, 시청자들에게 한 마디 해달라. ▶저희 '녹두전'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여러분이 존재하셨기에 배우들도 촬영을 하면서 지치지 않고 큰 힘이 됐다. '녹두전'은 끝났지만, 배우 강태오를 기대해달라. 이건희 기자 topkeontop12@mtstarnews.com 그냥 채널돌리다가 장동윤이 강태오한테 뽀뽀 하는데부터 봤는데ㅋㅋㅋㅋ 재밌어서 쭉 틀어놨다가 강태오랑 장동윤 전력질주하는거 보고 개터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둘다 너무 진심이잖아ㅋㅋㅋㅋㅋㅋㅋ 강태오 개빠르고 장동윤 치마입고 건장하게 뛰는거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 존잼드라마 느낌나서 일단 거기서 멈추고





여직원들'로 데뷔해 JTBC '솔로몬의 위증'(2016), KBS2 '학교 2017'(2017),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2018), tvN '미스터 션샤인'(2018), KBS2 '땐뽀걸즈'(2018)에 출연하며 연기경력을 쌓았다. 훈훈한 외모와 피지컬로 주목을 받았지만, 그가 진짜 주목받은 작품은 KBS2 '조선로코-녹두전'(임예진 백소연 극본, 김동휘 강수연 연출)이었다. '조선로코-녹두전'은 미스터리한 과부촌에 여장을 하고 잠입한 전녹두와 기생이 되기 싫은 반전 있는 처자 동동주의 발칙하고 유쾌한 조선판 로맨틱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싸패 폭군 연기 넘나 소름.. 강태오는 차율무의 연애 스타일을 언급하며 "대본 리딩을 하는데 너무 어려웠다. 어떻게 보면 느끼할 수 있는 율무의 대사들이 있다. 멜로의 부드러운 대사가 많았는데, 제가 하면 느끼해보이더라 다른 분들이 하면 다정다감한데 제가하면 느끼하게 느껴졌다. 그래서 어떻게 느끼하지 않게 할지 고민을 했는데, 결국에는 느끼하게 나왔던 것 같다. 동주를 너무 과하게 사랑했던 것이 아닐까 싶은 마음이다. 너무 잘해주다 보니 부담으로 다가갔을 수도



장동윤은 '첫 사극'을 만났지만, 김소현은 사극의 퀸. 이에 조언이 있었느냐 묻자 "배려가 큰 사람이라 그런지 함부로 조언을 하지 않더라. 그러며 '나에게 조언을 해달라'고 했었다. 서로가 배려를 하고 존중을 하는 거다. 사극에 대한 조언이라기 보다는 둘이 애정신이 많이 나오다 보니, 동주가





그리며 마무리됐다. 특히 두 사람은 권력이 아닌 두 사람만의 행복을 꿈꾸며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마무리를 선사했다. 최종회 시청률은 7.3%(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장동윤은 '녹두전'을 마무리한 뒤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녹두전에서 율무 좋아하긴 했어도 율무동주 럽라엔 관심 없었는데 트위터에서 이렇게 붙여놓은거 보고 오..함ㅋㅋㅋ 머릿 속에서 사극 로설 자동으로 써지는 느낌 [뉴스엔 배효주 기자] 예쁘장한 과부부터 사정없이 검을 휘두르는 '액션 맛집'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