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보]검찰, 양천구청 압수수색. 김수영 구청장.jpg 이쯤되면 알람시계ㅋㅋㅋㅋㅋㅋㅋㅋ [속보]검찰, 양천구청 압수수색. 김수영 구청장.jpg 이쯤되면

[속보]검찰, 양천구청 압수수색. 김수영 구청장.jpg 이쯤되면 알람시계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인도 보도블럭 다시; 할려고 하는거죠? [속보]검찰, 양천구청 압수수색. 김수영 구청장.jpg 이쯤되면 알람시계ㅋㅋㅋㅋㅋㅋㅋㅋ 아세안 특별회의 시작 30분 전에 맞춰서 검찰 알람시계 발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GoodOfAll, Jurtschitsch, 변형3조 님에 의해 freeboard 에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9-11-26 11:14 / no : 6724034) 양천구 염창역 근처입니다.. 여기로





하루에 3번 왕복 합니다. 멀쩡한 보도블럭 다시 정비 할려고 하는거죠. 왜 이지랄을 하는건지.. 구청장이 불려 간사이에.. " 김수영 양천구청장이 그의 남편이자 전 양천구청장인 이제학 씨를 통해 지역사업가 B씨로부터 불법 정치자금을 수수했다는 혐의(정치자금법 위반) 등을 수사 중인 검찰이 28일 이씨를 소환 조사한 것으로 확인됐다. 서울남부지검 형사6부(부장검사 조상원)는 이날 이제학 씨를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해 조사했다. 검찰은 앞서 이씨에게 돈을 전달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