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있을 거라고 착각하지 마십시오" ㅋㅋㅋㅋㅋㅋㅋㅋ 하태경(a.k.a 주둥이정치인)은 내년에 살아남을까요?ㅎㅎㅎ 하태경

막아 - 김진숙 병실에서 반인권적인 조사강행 183. 박근혜 지지 호소 친박단체, 대학생들을 룸살롱에 접대해 지지 권유 184. 방통심의위 - MB에 대한 욕설을 연상시키는 이유로 트위터 계정 "@2MB18nomA" 접속 차단, MB 욕설 인상 SNS 차단 확정에 누리꾼들 "황당" 185. "MB 사정라인" 끝까지 TK-고려대 출신 측근 - 법무부 장관에 권재진 ( BBK 봐주기 공신평가) - 검찰총장에 한상대



'文대통령, 상대 잘못은 적폐·자기들 비리는 정쟁이라 해' 8 0 15 뉴스1 하태경 '위선대장군 조국 비호한 文대통령, 위선의 뿌리' 8 0 17 뉴스1 홍준표 '로스쿨·의전원 등 특권층 음서제도는 그대로 둘건가' 9 0 13 ----------------------------------------------------------------- 아들은 잘 숨겨놨나봐요? 활동개시했네요. 들어가더라도 공천은 못 받고 찬밥신세될 거 같습니다. 자기네들이랑 영합한 검찰에 빅엿먹인 셈인데... 사석도 아니고. 조국이가 딸래미가가 뭡니까 하태경 바른미래당 의원. /사진=뉴스1 21일 하태경 바른미래당 의원이 정부가 방탄소년단(BTS) 등 대중문화



檢 '유시민-김경록 녹취록, 입수 시간 공개할 수 없어' 12406 33 73 47 [돌아온 MBC] 검찰,KBS 뼈때리는 유시민 이사장님 뉴스 14220 26 196 48 [정보] 끝장날 뻔 한 김경록 PB 13406 28 62 49 약먹을때 물먼저? 약먼저? 1374 63 0 50 (펌) 조국장관 사태에 가장 소름돋는 부분은, 원래 이게 3년후 벌어졌을 일이라는 거죠 13172 25 242 51 동양대 10월 9일 근황 11958 28 8 52 Member Yuji 논문을 보고 심신을 정화시켜봐요 10357 33 40 53 최경영기자의 페북- 이건



"엠넷. 조용히 지나갈 수 있을 거라고 착각하지 마십시오" ㅋㅋㅋㅋㅋㅋㅋㅋ 황교안 삭발로 검찰의 의지가 다시한번 확인 됐네요. (뉴스공장 하태경 피셜) 하태경은 그냥 총선에서 망해서 다시는 안보길 바랍니다. 지금 내가 제일 궁금한 사람 ->하태경 자한당과 보수얘들 서로 위치 차지할려고 난리군요 Mbn 에서 민주당 한명이랑 니들이 말하는 일베둘이 토론중이다 기인이 사실 저도 노예계약ㅇ였습니다 하면 데뷔 가능 임태훈 '하태경 '계엄령 문건' 고집 계속 피우면 꺾을 수밖에' 공소장 기자들한테 뿌린거 하태경이 뿌린거야? 하태경ㅡ안철수,이달내 신당 입당할 것 [LOL] 진짜 짜증나는데 하태경이



같은 이치... 대깨문 : 어떻게 박근혜를 배출한 자한당을 찍을 수 있습니까? 그자찍? 그자찍? 정상인 : 아, 네 그럼 바미당 찍을게요. 대깨문 : 아니 어떻게 하태경과 유승민이 있는 바미당을 찍을 수 있습니까? 자한당이나 바미당 그놈이 그놈 아닌가? 정상인 : 아, 네 그럼 민평당



씨맥 및 카나비 사건은 그냥 조속히 경찰에 넘겼으면 좋겠네요 하태경 '유시민, '알릴레오' 아닌 '감출레오'로 이름 바꿔라' 하태경이 개인적으로 괜찮답니다 ㅋㅋ [보도자료] 하태경, “구단-로펌이 결탁해 미성년 선수를 노예로 만든 사기·협박 사건…즉각 검찰 수사해야” (19-11-20) 김종배의 시선집중] 하태경 '계엄 문건 최종본'은 기무사가 세탁한 문건 - 임태훈 (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태경의원님 저도 계약서가 이상한거 같아요... 안녕하세요. 잉여로운개발입니다. 클리앙 모공 게시물 일별 TOP100 리스트를 연재하고





놔둔거아냐? 하태경한테라도 말해서 저기 다조져야댐 괜한 가수하나 피해입지않게 .헌금 더 모르려고 꼼수 생각한 전광훈. .광화문시위 계획중이던 자유한국당. .조국사퇴 외치던 하태경과 이준석. .효자동에서 밤샘하며 조국사퇴 외치던 노숙자들. .조국사퇴요구하면서 집회현장에서 검찰을 지지하던 김상진. . . . . . . 보배드림에서 조국욕하던 자들. 지지율 50% 육박하는 대통령에 대해 인색한 평가를 하는 서울대생들 이유는 ? 서울대생 677명이 참가 역대 최악의 대통령 투표를 한결과 문재인 대통령이 압도적 1위를 했다. 문대통령은 677명 중 무려



있는 일들”이라며 “혹시 이중에 나의 모습은 없는지 우리가 모두 이 영화를 보고 한번쯤 생각해보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반면 하태경 바른미래당 최고위원은 이날 변혁 의원 비상회의에서 “저도 아내와 함께 82년생 김지영을 봤는데 공감이 됐다. 그러나 그 영화는 대부분 제 세대와 그 윗세대 얘기”라며 “현재 20~30대 남성들은



"2억원" 과태표 부과 당해 317. 김재철 MBC 사장의 ‘여성 무용갗 특혜 의혹, MBC 관련 행사 출연 지시로 10억원 이상의 돈을 몰아줘... J씨 무용가, MB와 찍은 사진도 있어 관련설 퍼져 - 김재철 사장과 J씨, MBC 20억으로 "아파트3채" 투기 의혹 318. 국토부 ‘KTX 민영화 여론조작’ 의혹, 공무원들 "트윗 알바"로 전락시켜 319. 저축은행 영업정지 전 '금융당국 고위간부들' 예금 인출 밝혀져, 솔로몬 등 저축은행 4곳의 영업정지 전 김주현 사무처장 및 이승우 사장 등 본인, 가족 명의 예금을 찾아간 사실 확인 320.





만들어오고 민주당도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법을 어떻게든 통과시키려고 두 개를 맞바꿔 먹었습니다." 주호영 자유한국당 의원이 23일 밤 필리버스터(무제한 토론을 통한 합법적 의사진행 방해) 첫 번재 주자로 나서 한 발언이다. 여야는 국회 본회의에 상정된 공직선거법을 놓고 24일 이틀째 필리버스터대결과 장외공방에 몰두하는 극한 대치를 이어갔다. 이를 지켜보는 국민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