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직인은 관행일 뿐" [방송 중] 군인권센터 계엄령 검토 문건 공개, 누가 알고

여러 번 새롭게 작성되는 경우가 없죠 애초에 계엄령 정도의 사태를 준비하는 문건을 위의 지시 없이 지들끼리 심심풀이 소설 쓰기용으로 만들어졌을 리도 없지요 검찰은 이러한 정황을 다 아는데도 수사 중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학의를 못 알아보던 그 눈병이 다시 도진 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교안 나경원 윤석열 시원하게 까네요. 이런 정의로운 분들이 사회 곳곳에 박혀서 아무리 언론이 지랄해도 지지율 45퍼센트가 굳건히 유지되는것



오늘 오후, 자유한국당의 요구에 따라 기무사 계엄령 문건과 관련하여 국회 국방위원회 국정감사 에 증인으로 출석합니다. 새롭게 입수한 문건 전문은 국방위원회에서 요청할 시 제출할 것입니다. 자유한 국당의 끈질긴 방해에도 불구하고 군인권센터는 계엄령 문건을 둘러싼 진실을 밝힐 것을 약속드립니다. 2019. 10. 21. 군인권센터 소장 임태훈 민주당, ‘촛불계엄 문건’ 추가 폭로에 “황교안 등 관련자 수사 재개해야” www.vop.co.kr





문서가 군사비밀이란 이유로 어제 군인권센터 임태훈 소장을 군사비밀보호법 위반, 명예훼손으로 고발하였습니다. 군사비밀은 국방보안업무훈령에 따라 엄격하게 생산, 관리됩니다. 세상에 어떤 군사비밀이 국방보안업무훈령을 고의로 위반하여 비인가 USB에서 만들어질 수 있습니까? 불법을 자행하며 쿠데타를 모의한 집단을 끈질기게 비호하는 자유한국당은 입법부에 앉아있을 자격이 없습니다. 2019. 10. 23. 군인권센터 소장 임태훈 + 작년 성명 범죄자 동원하여 계엄령 문건 물타기



문서 취합을 위해 비인가 이동식저장장치(USB) 한개를 돌려썼다"며 "해당 USB는 TF 팀원 중 한명이 지난해 기무사 관련 수사 개시 후 검찰에 임의제출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애초에 문서 작성이 인트라넷 망을 경유하지 않고 비인가 USB를 통해 불법적으로 이뤄졌는데 안보지원사 내부 문서인지 아닌지 확인하기 위해 내부망을 뒤져본들 단서가 잡힐리 없다"고 강조했다. 센터는 "한국당은 이 문서가 군사비밀이란 이유로 전날



[이주영/자유한국당 의원 (국회 국방위) : 공당의 대표까지 거기에 개입했을 가능성을 거론했단 말이에요. 여기에 대해선 법적 대응조치가 반드시 있어야 한다.] 지난해 기무사 문건을 수사한 군-검 합동 수사단은 핵심 관계자인 조현천 전 기무사령관이 해외 도피하면서 문건의 성격과 윗선 보고 여부 등에 대해 최종 결론을 미룬 상태입니다 출처 : SBS 뉴스 원본 링크 :





윤 총장에게 책임이 있다는 취지로 말했다. 검찰은 "'기무사 계엄령 문건 합동수사단'(합동수사단)은 기존 검찰조직과 별개이며 윤 총장은 당시 지휘 보고 라인이 아니었다"고 반박했다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임태훈 군인권센터 소장은 자신이 촛불계엄령 문건의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 연루 의혹을 제기한 데 대해 "한국당에서 법적 대응한다는



못하면서 원본 자료도 국방위가 요청하면 제출한다는 식으로 국회와 국민을 우롱하고 있는 임태훈 씨의 회견 내용에 그 어떤 국민도 신뢰를 보내지 않을 것이다 . 정치적 사익을 위해 국가기밀을 악용하는 것이야말로 국민을 우습게 아는 일이다 . 자유한국당은 이번 가짜뉴스 배포 성 기자회견과 관련해



유출시켜 정상적인 훈련 계획을 내란 음모로 둔갑시켰다는 망상의 나래를 펼쳤다. 급기야 지난 10월 22일, 육군제3군사령부 국정감사에서 국방위원회 자유한국당 간사인 백승주 의원은 이 같은 주장을 뒷받침하겠다며 문건 작성에 관여한 전직 기무사 간부들을 불러다 놓고 참고인 진술까지 시켰다. 이들은 천연덕스럽게도 국정감사장에서 계엄령 문건이 ‘키리졸브(KR) 훈련



시국이 오전 다르고 오후 다르단 말이에요. 엄청나게 빨리 변해서 아침 뉴스 브리핑이 의미가 없어요. 오후 되면 다른 정국이 벌어지니까. 그니까 그렇게 지금 급변하는 정국에서는 정치 지도자가 맨 앞에 서서 정국을 헤쳐 나가야 된다, 그런걸 기대 하거든요. 그래서 문재인 대표가, 물론 그 의미, 나는 저지선이다, 시대를 역행 하려면 날 넘어가야 한다, 그런



부분은 이미 여러번 밝힌 바 있다 . 진실이 규명되었으며 결론이 난 사실이기도 하다 . 그런데도 민의의 장 국회를 찾아 기자회견을 자처하면서 야당 대표에 대한 가짜뉴스를 퍼뜨리는 것은 국민을 기만하려는 목적인 것인가 ? 민간인 신분으로 어떻게 기무사의 문건 원본을 입수했는지조차 밝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