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붙일곳만 있어라 나는 태민이 헤븐을 좀 보고싶어 진짜 병걸릴것같음 태민은 히트곡이라기보단..히트안무..? 태민이 텐 챙기는

것 같지만, 이 말들의 교훈은 '우리의 시간은 영원하지 않다' 뭐 그 정도가 되겠네요. 사랑도, 나의 젊음도, 첫 눈도, 그리고 지금 초겨울의 이 순간도 붙잡아 둘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걸 우리가 마음으로 받아들인다면, 지금 내가 아둥바둥 살고, 누군가를 이기려 하고, 먼저 달려야 하고, 이런 일상들로부터 좀 스스로를 놔둬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나 자신조차 속절없이 놔줘야 하는 것이니까 말이죠. 쉬엄쉬엄 그리고 편하게 나를 비롯한 모든 것을



게임중독 양아치들도 많았음. 초창기 스타팀 감독들은 상당수가 PC방 사장들이었음. 당시는 프로 이런 개념도 없고 PC방 사장들이 거기서 게임 잘하는 애들 모아놓고 팀을 창단함. 누가 잘한다 하면 가서 "너 우리팀 할래?" 이런 후 "얘 우리팀 선수임" 이러면 그 팀 선수 된거임. 그래서 그런지 초창기 게이머들은 양아치들도 많았고 별의 별 사람들이 많았음.





월급 횡령 의혹 국회의원 시절 보좌진들의 월급을 빼돌렸다는 의혹이 제기되어 논란이 되고 있다. 17대 국회의원이었던 지난 2005년, 김 후보를 옆에서 보좌했던 4급 보좌관의 월급을 의원실에서 관리했으며 매달 450만 원의 급여가 나오지만, 이 중 150만 원만 4급 보좌관 개인통장에 보내졌으며 명절 상여금, 각종 수당은 물론 연말정산 환급금까지



태민이 나온거 화보집 같아~ 전직 대통령을 죽인 놈들이라 무슨 짓이든 할 놈들 입니다. 서아인 인생사 정말 너무 힘든데 말년에 아 이거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 오리지널 tk 인의, 자기성찰.! 김재규 박정희 총살 시발점 태민이 아레나 블루레이 광고 설치 한다 박정희대통령만세 아직두 박정희 빨아제끼는 틀딱 벌레시키들 ㅋㅋ 한국 유니세프 인별에 올라온 슴돌들.jpg 와 태민이 이 직캠 나만 지금봤나 진짜 개쩌는데 태민이 말하는거 귀여워 태민이 왓챠랑 넷플 둘다보나? 한국 유니세프 인별에 올라온 슴돌들.jpg



tonight 다시 네 목소릴 그리는 Tonight tonight tonight 내 마음 더 깊이 천천히 번져 이 밤 더 깊이 푸르게 비춰 너의 자릴 비워 둔 Tonight 널 그리는 Tonight ------------------------------------------- 그리고 이어서 종현이가 그렇게 좋아하던 '비'를 테마로 한 샤이니의 '투명우산' 함께 보내 드립니다- (음원버전) (예능연구소 4k 직캠 버전) ------------------------------------------- 아직까지 믿을 수 없는 이 결과 엉켜있는 맘을 풀 수 없는 건가 자책하지도 미워하지도 자칫하면 공기마저 외면되는



느낌이 듭니다 ㅎㅎ 여러분들의 불금은 신나고 즐거우시기를 바라며 오늘도 저는 노래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은 샤이니의 정규 3집 'Dream Girl' 앨범의 수록곡 중 하나를 가져왔습니다. 제목은 Hitchhiking 입니다 :-) 처음 들어보시죠?! 아시는 분은 최소 샤월입니다 ㅎ 그리고 찔리는 분이 최소 한 분 있으실거고요 ㅎㅎ 이 곡은 그 자체로도 아주 경쾌한데 무대도 아주 역동적이라서 보는 즐거움도 있습니다 대부분이 모르실 곡이니 이번 기회에





보자. 홍영표 의원은 정개특위 위원장으로서 자유한국당 의원들의 몽니와 온갖 방해공작을 끝까지 인내하면서 결국에는 선거법 개정안을 특위에서 통과시키고 패스트트랙으로 올려놓았던 것처럼 행동해야 한다. 내가 지난 7월부터 지금까지 하루도 빠지지 않고 뉴스를 점검하면서 페북에 글을 올리는 이유는 내가 우리 편을 돕는 길이 이것밖에 없었기 때문이다. 자유한국당이 의회에서 10%미만으로 쪼그라드는 것이 내





순간 나의 삶은 시작됐음을 그대 지치고 힘들 때 부디 그 옆자리에 나를 있게 해 받기만 한 사랑을 다시 드릴 수 있게 이 삶이 끝나기 전에 ------------------------------------------- 그리고 같은 해인 2010년 9월 30일 정규 2집의 리패키지 앨범 'Hello'가 나왔습니다. 당연히 타이틀 곡은 Hello 였지만, 오늘은 '하나'라는



자신이 쓴 곡 NEON의 가사처럼 조명 없이도 화려하게 빛나던 사람이었습니다- ------------------------------------------- 넌 조명 없이도 화려하게 더 빛나 넌 조명 없이도 누구보다 더 빛나 ------------------------------------------- 자, 오늘도 종현이 그리고 종현이와 함께 '푸른밤'을 만들어 가던 분들이 함께 머리를 맞대고 엄선한 곡을 소개





쳐울다... 이태민으로 혐생 치유받고 재활하는삶 태민이 고기 양보했다는 얘기 듣고 검색하다가 이런 팬아트 봄ㅋㅋㅋㅋㅋㅋ 태씨 이름 이뿌다..요즘 내가 보는 공들 다 태씨임 태민이 보는게 어디야 어디든 내궁딩이 붙일곳만 있어라 태민시❄️⛄️ 아놬ㅋㅋㅋㅋㅋ슈퍼엠 숙소들어갈때 태용 두손 다 짐 있어서 머리로 문여는거봨ㅋㅋㅋㅋ 태민 대제전만 나오는건가? Nightma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