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염혜란 "'미담 자판기' 강하늘, 좋은 사람…나도 강하늘 팬" [인터뷰③] 염혜란이 그린 홍자영의

말에 많은 것들을 담고 있는 대사들이 너무 좋았다"라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염혜란은 '동백꽃 필 무렵'이 가진 매력에 대해 "이건 너무 제 취향의 드라마였다"라며 "멜로를 하더라도 사랑이 바탕이 된 멜로, 삶이 바탕이 된 사랑이 좋았다. 놓치고 싶지 않은 인간성이 좋았다"라며 "따뜻하기만 해도 안 봐지는 것 같다.



계절을 보내고 나니 더 오랜 시간이 걸렸던 거 같고, 그곳이 꼭 옹산이었던 것처럼 마음이 편해지고 그립기도 하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또 "올해 이 드라마로 피부로 느껴지는 사랑을 받았다. 사실 드라마가 많은 사람을 응원하고 위로했다고 하는데 배우들 모두가 많은 위로를 받았다"며 "단 한 명도 아쉬움 없이 특별한 현장이었고, 또다시 이런 작품을 만나지 할 거라 생각에 마음이 그렇다.





만났으면ㅋㅋㅋㅋㅋㅋ 대상 말고 다른 상을 공동을 그저 남발함 다들 소감 말하다보니 딜레이 딜레이.. ▲대상=공효진(동백꽃 필 무렵) ▲최우수상=신혜선(단, 하나의 사랑), 조여정(99억의 여자), 강하늘(동백꽃 필 무렵), 유준상(왜그래 풍상씨) ▲미니시리즈 우수상=장동윤(조선로코-녹두전), 최원영(닥터 프리즈너), 김소현(조선로코-녹두전), 나나(저스티스) ▲중편드라마 우수상=김지석(동백꽃 필 무렵), 최시원(국민여러분), 이정은(동백꽃 필 무렵), 이시영(왜그래 풍상씨) ▲베스트 커플상=장동윤 김소현(조선로코-녹두전), 유준상 신동미(왜그래 풍상씨), 강하늘 공효진(동백꽃 필 무렵), 오정세 염혜란(동백꽃 필 무렵), 김명수 신혜선(단, 하나의



대표(점프엔터테인먼트) 손석우 대표(BH엔터테인먼트) 심영 대표(쉘위토크 대표) 양현승 대표(UL엔터테인먼트) 오충환 감독 유형석 대표(유본컴퍼니) 이건준 CP(KBS) 이소영 대표(사람엔터테인먼트) 이용석 EP(SBS) 이정림 PD(SBS) 이진성 대표(킹콩by스타쉽) 장두봉 대표(스토리제이컴퍼니) 조성완 대표(FNC엔터테인먼트) 조신영 대표(스토리라임) 최윤배 대표(마이컴퍼니) 홍민기 대표(키이스트) 홍성창 EP(SBS) 배우 공효진이 '2019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KBS2 '2019 연기대상' 캡처 공효진 "데뷔 20주년...20년 후에 또 이런 상 받겠다" [더팩트





사람의 사랑에 감초 같은 역할을 하는 용찬의 누나 용미 역에는 최근 화제의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변호사 자영으로 열연 중인 염혜란이 맡아 이동휘와 현실 남매 케미를 예고한다. 최수영은 사랑하는 사람 곁에서 따뜻한 안정감을 주는 연인 오월을 맡았다. 여러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지고 있는 최수영이 나무를 가꾸고 새로운 품종을 개발하는 정원사 오월로 분해 어떤 매력을 보일지 기대가



'녹두꽃'(1표) JTBC '나의 나라'(1표) Δ올해의 채널 KBS(15표) 넷플릭스(4표) JTBC(4표) SBS(4표) tvN(2표) MBC(1표) Δ올해의 베스트커플 강하늘 공효진(KBS 2TV '동백꽃 필 무렵', 18표) 여진구 이지은(tvN '호텔 델루나', 4표) 장동윤 김소현(KBS 2TV '조선로코 녹두전', 1표) 공효진 김강훈(KBS 2TV '동백꽃 필 무렵', 1표) 로운 김혜윤(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1표) 김남길 이하늬(SBS '열혈사제', 1표) 김병철 윤세아(JTBC '스카이캐슬', 1표) 지승현 전혜진(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1표) 손석구 전여빈(JTBC '멜로가 체질', 1표) 오정세 염혜란(KBS '동백꽃 필 무렵', 1표) Δ올해 드라마계의 가장 큰





김병철 윤세아(JTBC '스카이캐슬', 1표) 지승현 전혜진(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1표) 손석구 전여빈(JTBC '멜로가 체질', 1표) 오정세 염혜란(KBS '동백꽃 필 무렵', 1표) Δ올해 드라마계의 가장 큰 사건 및 이슈 드라마 현장 주52시간 노동법 정착(11표) 지상파 드라마 편성 격변, 넷플릭스 확대 및 웨이브 등 OTT 출범(6표) 강지환 성추문으로 드라마 하차(5표) 초대형 드라마의 흥행 부진(4표) 케이블 약세 지상파 약진(3표) 설리 구하라 등 젊은 연예인들의 비보(1표) SBS '빅이슈' 방송사고(1표) 웹툰 원작 드라마



느꼈다. 그런 모습이 변함이 없으니까 계속 미담이 나오는 것 같다”며 “나도 강하늘의 팬이다”라고 웃었다. 한편, 염혜란이 홍자영 역으로 열연한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은 지난 21일 종영했다. 최고 시청률 23.8%(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올해 방송된 미니시리즈 중 가장 높은 기록을 세웠다. ㅇㅇ? Δ올해의 드라마 KBS 2TV '동백꽃 필 무렵'(22표) JTBC '스카이캐슬'(3표) SBS '열혈사제'(2표) JTBC '눈이 부시게'(2표) tvN '호텔델루나'(2표) SBS 'VIP'(1표) JTBC '멜로가 체질'(1표)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1표) SBS



권영주 대표(더 틱톡) 남궁성우 제작PD(MBC) 노윤애 대표(와이트리컴퍼니) 문보현 드라마센터장(KBS) 문석환 대표(본팩토리) 박준서 대표(드라마하우스) 백창주 대표(씨제스엔터테인먼트) 서상욱 대표(웰메이드스타이엔티) 설정욱 대표(점프엔터테인먼트) 손석우 대표(BH엔터테인먼트) 심영 대표(쉘위토크 대표) 양현승 대표(UL엔터테인먼트) 오충환 감독 유형석 대표(유본컴퍼니) 이건준 CP(KBS) 이소영 대표(사람엔터테인먼트) 이용석 EP(SBS) 이정림 PD(SBS) 이진성 대표(킹콩by스타쉽) 장두봉 대표(스토리제이컴퍼니) 조성완 대표(FNC엔터테인먼트) 조신영 대표(스토리라임) 최윤배 대표(마이컴퍼니) 홍민기 대표(키이스트) 홍성창 EP(SBS) ▲대상=공효진(동백꽃 필 무렵) ▲최우수상=신혜선(단, 하나의 사랑), 조여정(99억의 여자), 강하늘(동백꽃 필 무렵), 유준상(왜그래 풍상씨)





KBS 채널고정? '녹두전'·'동백꽃' 나란히 선전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부터 김강훈까지..배우 10인의 종영 소감 동백꽃 자영 누나 사진 잘 나왔네요. 엑스트라 배우를 감동시킨 봉준호 감독의 한마디 공효진 오정세 염혜란 연기합이 너무 좋다 일찍 시작한 KBS 연기대상이 제일 늦게 끝날 수 밖에 없는 이유 염혜란 배우님 기사에서 강하늘 음성인식돼ㅋㅋ 염혜란이 그린 홍자영의 성장+멜로…'동백꽃'과 함께 핀 전성기 [뉴스1 인터뷰 종합] 내가 동백꽃만 봐서 그렇긴한데 동백꽃 내에서도 여자조연상 치열하지않아?? 영화 증인 에서 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