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클리앙 언급해주네요.LIVE 최욱이 말한 어제 KBS 저널리즘 토크쇼 녹화전 상황

대량 확보, 5000대에서 많게는 1만대가 넘는 컴퓨터를 활용해 음원을 재생하는 게 ‘사재기 방법’으로 통했지만, 요즘에는 ‘음원 순위 상승’을 뒷받침할 ‘증거’를 마련하는 작업까지 이뤄지고 있다고 했다. 부정한 방법으로 음원 순위를 올린 후, 이를 의심하는 대중의 눈을 속일 수 있는 장치를 마련한다는 것이다.





행동을 할 수 있지만 기획사 입장에서는 하면서도 반가울 수 없을 것”이라고 예측했다. 또 관계자는 “일부 기획자들이 마케팅이란 착각 속 사재기 행위를 하고 있지만 결과적으로는 가수와 소속사 모두에 긍정적 영향을 끼치지는 못할 것”이라고 강조하며 “최근 이 브로커들이 굉장히 많은 기획자들과 접촉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트래픽 등을 조작하는 업체와 브로커도 문제지만 음원 사재기 논란을 뿌리 뽑기 위해서는



호소하는 가수들과 음원 사재기를 지적하는 가수들이 공존하고 있다. 사재기로 몰려 억울한 사람도, 사재기에 의해 차트에서 밀려난 피해자도 만들지 않기 위해서라도 다시 한번 이 문제를 제대로 파헤쳐 봐야 할 때다. 최욱 어쩌지 싶음ㅋㅋㅋㅋ 인삿말에 나오네요 ㅋㅋ 정준희 교수 : "기자들의 입장문을 보고 되게 마음이 아팠어요. (한참동안





그래도,,, 저리톡이 평균이상은 해주고 있고,,, 최욱의 더라이브도 내용 괜찮습니다... (지금은 최배근교수 나와계시네요...) 뉴스만 어떻게 하면,, 좋을 거 같은데,,, 자정능력이 없으니 참 힘드네요. 12월 28일이라고 들었는데.. 저리톡 공개방송을 한답니다.. 또 최욱이 김덕훈이는 잡지마요.. 라고 ㅋㅋ 그러자 팀장님께서.. 김덕훈 기자와 현피뜨고 싶으신 분은 오시랍니다 ㅋㅋ 우리 욱이씨 김덕훈이 너무 대놓고 싫어하는 티를 ㅋㅋㅋㅋ /N☢️JAPAN 😱 최욱에게 타박 받는 중입니다. 검찰은 그럴리없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지난달 결혼한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미가 내년 봄 '엄마'가 된다. 4일 스포티비뉴스





저하시키고 있다고 했다. 관계자는 ‘사재기 의심’을 받는 곡들이 대부분 “비슷한 장르에 비슷한 가창 스타일을 필요로 한다”고 지적했고, 뮤직비디오 등도 “어떤 노래에 가져다 대도 크게 어색하지 않은 일반화 된 콘텐츠가 나오고 있다”고 했다. 그룹 방탄소년단 등을 중심으로 K팝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을 때, 이와 같은 사재기 브로커가 활개를 쳐 ‘K팝의 발전’에 악영향을 미칠 것을 우려하기도





당하고 최욱한테 조롱 당해봐야겠다 ㅋㅋ “저는 여러분의 편입니다~~” 최욱 잘하네요! ㅋ 지금까지 그렇게 다른 언론사 욕했던게 취재방식/진실을 다루는 방식 아닙니까? 그런데 자신이 그대로 나와서 떠들었죠. 먼저, 일부 팩트로 전체를 추정합니다. 바로 옆 자사 기자들을 상대로 팩트 체크하면 될일을 못했어요.(솔직히 안했다고 봅니다) 발로 뛰라고 다른 기자들한테는 그렇게 기자인척하더니 본인은 자신과 가까운 사람들이 엮인 일에는 똑같은 짓을 합니다.



보니 예전에도 논란이 있었더군요 ㅉㅉ 김종석 의원 'ㅁㅊㅅㄲ' 'ㅅㄱㅂㅊ' 답 논란, 한국당 고발과 표창원·이언주 떠오르는 까닭 2018.01.05. 09:54 어지간히 급한가보네요 뒷간에 ㅋㅋㅋㅋ 거래처라니... ㅋ 마이크까지 차고 갔다고 어제 어떤 분이 댓글창에서 유시민 이사장님이 출연하신 J토크쇼 노무현과 언론개혁편 무편집본을 추천하셔서 어제 오늘 약 3시간에 걸쳐 다 보았습니다. 조국장관 수호집회에 앞서 우리의 의지를 활활 타오르게





업체와 브로커도 문제지만 음원 사재기 논란을 뿌리 뽑기 위해서는 멜론 등 음원 순위를 공개하는 사이트들의 자체적 노력도 필요해 보인다”고 말했다. ‘음원 사재기’ 의혹이 점점 가요계로 확산될 조짐을 보이는 것에 긍정적 반응을 보이며 “터질 것이 터졌다”라며 “음원 시장이 바로 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할 문제”라고 했다. 이 의혹은 그룹 블락비 멤버 박경이





박경이 실명을 언급한 가수들은 모두 신곡을 발매할 때마다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이들이다. 의혹을 뒷받침할만한 증거를 덧붙이지는 않았지만, 박경의 폭로는 누리꾼의 폭발적 지지를 받고 있다. 박경에 이어 래퍼 마미손과 김간지, 성시경 등도 가세해 ‘음원 사재기’ 의혹을 뿌리 뽑아야 한다고 했다. 한편 언급된



여론을 따르는 적절한 정책변화라고 생각합니다 유시민 이사장에게 대선에 나올거냐고 물었을 때의 답변입니다. ——————————————————— 문성근:우리 민주진영에 후보가 상대 후보와 붙였을 때 한 5%정도의 차이로 이긴다. 그러면 국민들이 다시 생각해보겠죠. 유시민과 붙였을 때 15%정도로 유시민이 이긴다. 그러면 국민들의 요구가 강해질 수 있죠. 그러면 운명인 거죠 정영진, 최욱:그래도 안 하실 거예요? 유시민:그래도 안 하지. 왜냐면.. 최욱:와 그래도 안 한데 정영진:아이, 운명은 어쩔 수 없다니까 유시민:운명은 자신이 만드는 거예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