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잘생김의 포인트는 피부가 하얗고 눈이 붉고 어쩌구 이래놓고 끝까지 잘생겼다곤

밝은 것이 너만 한 것 또 있느냐 보고도 말 아니하니 내 벗인가 하노라 자 그러면 이 무지렁이의 다섯 친구는 뭔가 ? 어찌 감히 고산의 경지를 짐작이나 하랴 만 사람이 살아가자면 고산의 오우를 떠나서는 살 수가 없으니 나도 좋던 싫던 그들의 친구가 되었다 . 고산은 그 심안으로 오우에게서 삼라만상의 조화와 자연의 섭리를 엿보셨지만 , 이 무지렁이는 죽지 않고 목숨을 이어가고 , 순간의 쾌락과 쓰잘데 없는 잡념을 잠시나마 잊기 위해 오우와 친구가 되었다 . < 물 ( 水 )> 고산은 물에서 구름





하기는 천하의 이창호도 이세돌도 뒷전으로 밀려났는데 이 무지렁이이랴 ! < 솔 ( 松 )> 고산의 친구이셨던 조선 솔은 뵈온지가 오래다 . 아파트단지의 정원에도 , 가끔 오르는 동네의 야산에도 온통 쪽바리송 ( 왜송 - 리키다 ?) 투성이다 . 이러다가 남산위에 철갑을 두른 것 같은 우리 고유의 낙락장송은 씨가 마르는 것은 아닌지 ? 늘 푸른 우리



와중에 중간 상인들이 나타납니다. 즉 공납해야할 물건을 대신 내어주는 방납업자들이 생기는데... 문제는 이들이 각 고을 수령들과 결탁을 하는거죠 그리고 터무니 없이 몇배의 금액을 받아 내는겁니다. 심할경우 열배에서 백배까지도요. 예를 들어 지역 특산물 10상자에 10만원이다... 그러면 방납업자들은 그 지역 주민들에게 천만원을 요구하는겁니다. 그럼 어떻게 될까요 ? 내 드러워서 직접 수확해서 내겠다 이러겠죠 ? 그런데 그런 방밥업자들에게 인정을 받고 결탁한 고을수령들은 어떻게 할까요 ? 방납업자의 물건





너무나 후회가 됩니다 게시글 정정합니다. 요즘 일본놈들 얘기만 들리면 눈깔이 휙 뒤집혀서 앞뒤 분간못하고 막 글 썻네요. 천문에 나오는 간의대 철거 및 장영실을 내쳤다는 내용을 짧게 배운놈이 그나마 아는건 세종의 장영실 사랑이였는데 그게 왜곡되는가 싶어서 게시글을 올렸고, 댓글에 자세한 내용을 올려보라는 글에 지금에나마 검색해보니 간의대는 권력다툼에 패하여 장영실을 내치기 위해 철거한것이 아닌 명나라 사신을 의식하여



훈구세력과 사림 세력의 투쟁, 왕권과의 줄다리기... 뭐 이렇게 되네요. 아.. 그러고 보니... 인조 개병신도... 광해군 몰아내고 반정한거라서... 이후 논공행상 병크로 이괄의 난 생기고.. 조선의 주력 군대들 내전으로 내부 소진하고.. 얼마 되지도 않는 대금, 후금에.. 개털리는 정묘호란, 병자호란에... 피난을 3번이나 다닌 상병크 왕이... 주변국 정세도 제대로 읽지 못한 상병신에.... 하여간... 쿠데타가 문제네요. 갑자기





모르겠음 연산군 광해군은 아는데 저 차이는 모르겠음 얼빠픽이라길래 궁금ㅋㅋㅋ 광해가 잘생긴줄알았더니 그동안 똥손이라 고르는 것마다 내 취향이 아니었음ㅋㅋㅋㅋ 그래서 이렇게 빨리 갱신글을 쓸지는 몰랐는뎈ㅋㅋㅋㅋ 내 쵀애남주는 해포 패러디 수더수의 톰 리들임ㅋㅋㅋ 내 취향 전부 때려박은남줔ㅋㅋㅋ 끝까지 한결같은게 매우 마음에 들었늠ㅋㅋ 근데 어릿광대의 우울 이것도 와.....ㅠㅠㅠㅠㅠㅠ 피폐물 덬후는 요즘 고르는 것마다 성공해서 적중률이



알고 있는 조선과 일본은 사실로 존재했던 조선과 일본이 아니다. 우리 머리에 각인돼 있는 두 나라 이미지는 완전히 뒤집혀있다. 조선은 꽃 나라가 아니었고, 일본은 악마의 나라가 아니었다. 1392년 이조가 탄생하면서 이씨의 성을 가진 27명의 왕이 1910년까지 518년을 통치했지만 외국인들이 묘사한 한양은 토담집과 똥오줌이 즐비하고 전염병이



연산군 근혜에 중종 재인인줄 알있는데 원래 인정(人情)이라는 말이 조선시대에는 뇌물의 의미였죠. 슼글보고왔는데 아니 연산군때 한걸 왜때문에 저래 연산군 잘생김의 포인트는 피부가 하얗고 눈이 붉고 어쩌구 이래놓고 끝까지 잘생겼다곤 안써놓은거 조선시대때 가장 백성들이 살기좋았던 왕은 나랏말싸미에 이어 세종 왜곡 영화.jpg 무지렁이의 오우가 조선시대 왕중에 산수를 가장 잘한 왕이 누군지 아세요? 문재인 정파의 폭력성은 전체주의로 귀결한다. 천문- 하늘에 묻는다.. 정정게시 조선 초기 한글 창제에



외에는 안받아 주는겁니다. 이런 저런 트집 잡아서요 결국 울며 겨자먹기로 방납업자들 물건을 살수밖에 없도록 만드는거고, 그 과정에서 방납업자와 수령들간 인정이 오가는 겁니다. 이게 아주 심각한 사회 문제중 하나 였죠. 오죽하면 이런 방납업에... 고위관리들과 왕실 종친들까지 뛰어들정도니까요... 결국 선조때 공납제를 폐지하고, 대동법을



연산군은 얼굴 묘사해놓은거 보면 요즘 시대 미남일거같음 12월에 역사왜곡 영화 또???? 그때 기준으로 미남이라고 칭찬 엄청 해놓은건 문종이고 연산군은 끝까지 잘생겼다고 안해줌 박근혜 전 대통령이 법적으로 올바른 호칭인가요? 역적도 진짜잘만듦 특히 연산군묘사가ㄹㅇ 천문 보고왔습니다 조선은 수양대군의 쿠데타로 인해서 일단 병크가 시작되었다고 보는게... 잘생겼다고 알려진 조선 왕 모음 지만원이 또 지만원 했습니다.... 개봉 예정 영화 '천문' 세종대왕 왜곡 논란...jpg 진짜로 이전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