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분석을 보면 '활약하다, 출연하다, 승소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은 '트로트, 유산슬, 출연료'가 높게 분석되었다. 유재석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비율 분석은 긍정비율 74.17%로 분석되었다."라고 브랜드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소장 구창환 )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브랜드 평판의 변화량을 파악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예능방송인 53명을 분석하였다. 유재석, 강호동, 이경규, 박나래, 이영자, 서장훈, 김종국, 송은이, 이상민, 김건모, 이효리, 이광수, 김구라, 박명수, 전현무, 양세형, 안정환, 신동엽, 조세호, 신봉선, 장도연, 김성주, 노홍철, 김숙, 윤정수, 김종민, 유희열, 김영철, 김신영, 하하, 김희철,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1,368,960보다 16.12% 상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예능 방송인 브랜드 빅데이터 2019년 12월 분석결과, 유재석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예능 방송인 카테고리 분석을 해보니 지난 11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7,924,373개와 비교하면 11.66%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소비 1.31% 하락, 브랜드 이슈 0.45% 하락, 브랜드 소통 2.16% 상승, 브랜드 확산 30.51% 하락했다"고 밝혔다. 이어 "예능방송인 2019년 12월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유재석 브랜드는
박나래 이렇게 클줄? 몰랏음 정말 친해보이는 양세형-박나래-장도연 박나래 대상 동네방네 자랑하는 장도연 나혼산에서 티키타카 쩔었던 박나래 장도연.jpg(스압) 박나래랑 장도연 보면 유재석, 강호동 이경규 제치고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1위 박나래 광신도 장도연의 연예대상 따봉 후기.swf [연말결산] 전문가 31인에 물었다…2019년 최고 예능인은? 이미 최민용한테 멘탈 털린 장도연.jpg 장도연씨 내년에는 꼭 수상하는걸 봤음
11.66% 줄어들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2019년 12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유재석, 강호동, 이경규, 박나래, 이영자, 서장훈, 김종국, 송은이, 이상민, 김건모, 이효리, 이광수, 김구라, 박명수,
화려하게 부활하길 원했는데ㅜㅜ 박나래가 받아도 보기 좋네요^^ 3수 끝에 수상 무도 단발성 게스트로 mbc 들어와 대상까지, 열심히 하면 할 수 있다는걸 증명 그 외에 여성예능인이라는 거 등등 그리고 사실상 올해가 마지막 기회였던 것도 같고요 작년,올해 느낀게 여성 예능인들 뜨는게 보기 좋네요 이영자.송은이.김숙.안영미.장도연.박나래...
88.47% 상승했다. 4위, 박나래 브랜드는 참여지수 363,631 미디어지수 240,075 소통지수 353,232 커뮤니티지수 426,43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383,378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832,475보다 24.51% 하락했다. 5위, 이영자 브랜드는 참여지수 127,308 미디어지수 150,084 소통지수 515,493 커뮤니티지수 355,393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148,278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1,368,960보다 16.12% 상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예능 방송인 브랜드 빅데이터 2019년 12월 분석결과, 유재석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예능 방송인 카테고리 분석을
32년 차 개그우먼 박미선, 예능 대세 장도연, 엄마 개그우먼 정경미·김경아 등이 나와 여성들의 심리를 반영한 생활밀착형 코미디를 보여줄 계획이다. 1 2 3 4 댓글에 개웃김 하이라이트 있음 ㅠㅠ 박나래 X 장도연 믿고 보는 조합ㅋㅋㅋㅋㅋ❤️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강호동 3위 이경규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1월 2일부터 2019년 12월 1일까지의 예능인 53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3,501,5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결과 유재석이 1위를 차지했다. 강호동, 이경규가 그 뒤를 이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지난 11월 2일부터 12월 1일까지의 예능인 53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3,501,586개를 분석,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11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7,924,373개와 비교하면 11.66% 줄어들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미디어지수 443,342 소통지수 445,520 커뮤니티지수 478,24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462,400로 나타났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775,945보다 88.47% 상승했다. 4위, 박나래 브랜드는 참여지수 363,631 미디어지수 240,075 소통지수 353,232 커뮤니티지수 426,43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383,378로 드러났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832,475보다 24.51% 하락했다. 5위, 이영자 브랜드는 참여지수 127,308 미디어지수 150,084 소통지수 515,493 커뮤니티지수 355,393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148,278로 분석됐다.
안정환, 신동엽, 조세호, 신봉선, 장도연, 김성주, 노홍철, 김숙, 윤정수, 김종민, 유희열, 김영철, 김신영, 하하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유재석 브랜드는 참여지수 850,492 미디어지수 510,642 소통지수 913,671 커뮤니티지수 988,93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263,739 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2,909,884보다 12.16% 상승했다. 2위, 강호동 브랜드는 참여지수 520,997 미디어지수 339,966 소통지수 572,814 커뮤니티지수 619,098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052,875 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425,531보다 44.01% 상승했다. 3위, 이경규 브랜드는 참여지수 95,296 미디어지수 443,342 소통지수 445,520 커뮤니티지수 478,24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462,400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775,945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