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쓴소리 다하던 팬들이 채무 불이행+소년원전과로 탈퇴한다니까 #원호탈퇴반대 몬스타엑스 원호 탈퇴 손편지.jpg 진짜

내 개인적인 일들로 많은 분에게 심려를 끼쳐드려 송구하다”며 “몬스타엑스 멤버로 활동하는 동안 과분한 축복과 사랑을 받았다.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또한 함께 고생했던 멤버들에게 같이 있어줘서 너무 고마웠고, 사랑한다고 전한다. 정말 미안한 마음까지”라고 적었다. 이어 “내게 철없던 시절과 크고 작은 과오들이 있었지만 연습생이 되고 데뷔를





얼짱’으로 주목받던 정다은이 원호에게 돈을 빌려줬는데, 그가 갚지 않았다는 폭로 글을 올렸다. 그리고 이는 곧바로 원호 채무불이행 논란으로 번졌다. 이에 원호 측은 법적 대응을 예고했지만, 원호는 팀 탈퇴를 결정했다. 자신으로 인해 멤버들 활동에도 지장이 있을 것을 우려해서다. 저 논란 안고가는거야말로 그냥 내치는 의미인데 진짜 빡대가리인가 아무리 지금 상황이 이래도 저걸 저렇게 해석하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 야 사건의



굳이? 탈퇴까진 안시킬거 같은데 아님 걍 일부야 아니야 빌린 돈을 줘야 멈출듯.... 솔직히 나 이 생각 했었음. 멤버는 탈퇴시키고 아마 소송은 계속할거라고 소속사 입장에서는 낼모래가 컴백인데 이번일로 손해가 얼마야 그거 아마 민사로 받아낼 수도 있겠다 싶음 지금 원호 탈퇴 반대한다고 해시 달리고있겠지? 나 그때 진짜 어디가서 말도 못하고 홧병나 디지는줄 알았는데.. 미투 발언한





탈퇴를 결정했다. 자신으로 인해 멤버들 활동에도 지장이 있을 것을 우려해서다. 그 첨에 3천 빌렸다했을때 내돌 아니어도ㅇㅇ.. 근데 3세대 아이돌은 탈퇴 많이들 하는 것 같음 올해만 한 10번째 아냐..? 안겪어봐서 배가 불렀네 병크멤 탈퇴가 얼마나 그 축복인지 ‘엠카’ 측 “몬스타엑스 컴백





지키지 못한 점과 나로 인해 상처를 드리게 된 것을 진심으로 사과한다. 또한, 내 개인적인 일들로 많은 분에게 심려를 끼쳐드려 송구하다”며 “몬스타엑스 멤버로 활동하는 동안 과분한 축복과 사랑을 받았다.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또한 함께 고생했던 멤버들에게 같이 있어줘서 너무 고마웠고, 사랑한다고 전한다.





애는 사과문 잘 썼다고 패스고, 옆에 가만히 앉아있던 애는 사과문 못썼다고 더 패고ㅋㅋㅋ 원호 사과문좀 보고 배우라고 ㅋㅋㅋ 단체로 그지랄하더니 이번엔 탈퇴 반대.. 원호한테 악감정 없는데 걍 걔네도 탈퇴반대 해시 달리면서 엉엉 울고있을거 생각하니까 빡치네 탈퇴반대하는 팬들은 짠하지도 않음 소년원 갔다왔다는데 뭔...ㅋㅋㅋㅋㅋㅋ 팬기만 말실수 이런거여야 탈퇴반대를 이해하지 ㅜ ㄷㄷ 생각이 있으면 손절하겠지... 원호탈퇴하고 왜곡된사실에 대해 법적조치하겠다??



이번 활동과 관련된 많은 관계자에게 폐를 끼친 점에 대해 이 자리를 빌려 죄송하다는 말을 전한다”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항상 몬스타엑스를 위해 응원해 주고 아껴준 팬들에게 실망스러운 소식을 전해드려서 정말 죄송하다는 말을 전한다.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좋은 음악과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몬스터엑스에서 탈퇴한 원호 역시 손 편지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원호는 “제일 먼저 팬들에게 늘 좋은 시간만 만들어 주겠다는 약속을



아마 소송은 계속할거라고 소속사 입장에서는 낼모래가 컴백인데 이번일로 손해가 얼마야 그거 아마 민사로 받아낼 수도 있겠다 싶음 소속사측에서도 쉴드가 불가능함 그 첨에 3천 빌렸다했을때 저 노빠꾸 커플이 앞으로 뭘 더 풀지 모르잖아 화난 남편까지 가세했는데 제발 소년원 출신 돌은 진심 처음 들어보는데ㄷㄷ 왜저래 존나.. 개짜증나 오전부터 시끄럽더니 탈퇴하는군요 존나당황스럽네..



망하자는거지 생각이 있으면 손절하겠지... 탈퇴반대하는 팬들은 짠하지도 않음 소년원 갔다왔다는데 뭔...ㅋㅋㅋㅋㅋㅋ 팬기만 말실수 이런거여야 탈퇴반대를 이해하지 지금 원호 탈퇴 반대한다고 해시 달리고있겠지? 나 그때 진짜 어디가서 말도 못하고 홧병나 디지는줄 알았는데.. 미투 발언한 애는 사과문 잘 썼다고 패스고, 옆에 가만히 앉아있던 애는 사과문 못썼다고 더 패고ㅋㅋㅋ 원호 사과문좀 보고 배우라고 ㅋㅋㅋ 단체로 그지랄하더니 이번엔 탈퇴 반대..

탈퇴시키는 게 나아보여 솔직히 여기서 진짜 어그로는 원호 탈퇴 하지 말라고 ㅠㅠ 이러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 스쉽 걍 손절하지 말고 한주만 냅둬보지 미투조롱으로는 오만 쓴소리 다하던 팬들이 채무 불이행+소년원전과로 탈퇴한다니까 #원호탈퇴반대 진짜 원호 끼고 활동 1주만 했어도 탈퇴 목소리 높았을 거란 얘기 공감... 걍 원호가 탈퇴만 하면 될거같은데.. 저거 찐인데 스쉽이 원호 탈퇴안시키고 계속 안고 가면 스쉽도 똑같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