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근에 타돌 영상 젤 웃겼던건 유선호ㅋㅋㅋㅋㅋㅋㅋㅋ 유선호 차은우 기대된다 아 ㅅㅂ 유선호

연 '냐옹은 페이크다'는 시청자들은 물론 '냥집사'들에게도 실망감을 안겼다. 특히 가장 문제가 된 것은 입양 절차였다. 앞서 제작발표회 당시, 정종연 PD는 두 고양이의 입양절차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했다. 그는 제작진이 고양이를 입양했음을 밝혔다. 또한 이 고양이들 역시 구조묘나 품종묘 중 버려진 고양이를





신동엽·오정세가 고양이의 속마음을 파헤친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냐옹은 페이크다’는 집사도 모르는 고양이들의 속마음을 낱낱이 파헤치는 예능이다. 주인공 고양이 두 마리가 전지적 고양이 시점에서 고양이살이와 집사들에 대한 감상을 밝힌다. 그야말로 우리가 듣던 ‘냐옹’은 ‘페이크’였던 셈. 고양이들의 생각은 더빙과 자막으로 코믹하게 표현될 예정이다. 기획 및 연출에는 ‘대탈출’, ‘더 지니어스’ 시리즈의 정종연 PD가 직접 참여한다. 다년간 고양이 집사로 살아왔다는 정종연PD는 “고양이를 키우는 사람으로서, 고양이의 매력을 많은 시청자들에게 전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라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신동엽·오정세가 특별한 ‘고양이 성우’로 출연한다. 고양이



1월 5일이다. ㅁㅊ 내년 빨리와ㅠㅠㅠㅠㅠ 케슼 유선호 너무 귀여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은근 컨텐츠 많다 뭐 많이 시켜줬나봄 유선호는 큐브에서 차기 준비한단 소린 들었는데 형섭 의웅은 이런 소식없어? 그냥 애들 냅두는거임 소속사는? 대휘부채들고 흔들고 있더라 잠도 많이많이 자고 ㅜㅜ 떡밥떠서 어제도 행복했다 ㅠ 오래보자 선호야ㅠ 주학년은 그룹활동하고 유선호는 티비 나와서 그래도 소식이 보이는데 형섭 의웅이는 조용한것 같아 방송이나 사진으로는 실물로 본 느낌이 안나 십센치콘서트에서 화장실가다가 봤는데 유선호처럼 생겼는데 사진보다 훨씬 잘생겨서





지치지 않는 체력과 열정 , 성실함까지 갖춘 사기 캐릭터 ! 무서운 기세로 발전하며 코트 위에서 맹활약 중 !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며 경기의 흐름을 읽어나가는 코트 위 열정 모범생 , NO.97 차은우 !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는 10 대 슈퍼루키 ! 형들 사랑을 독차지하는 귀여운 막내이자 팀 내 활력소 ! 지치지 않는 무한 체력과 뛰어난 스피드의 소유자 ! 잘





뭔가 잘어울려 유선호 성장과정.gif 내년 1월 3일에는 tvN 새 예능프로그램 ‘냐옹은 페이크다’의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이대휘랑 유선호 친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슼 유선호 글 봤는데 선호 보고싶다 프2 원픽이었는데ㅜㅜㅜ 형섭의웅네는 그룹 만들 기미는 있음? 유선호 진짜 귀엽닼ㅋㅋ 유선호는 밥 많이 먹어라✊ 형섭이랑 의웅이는 요즘 뭐해 유선호 진짜 존잘이더라 위에화나 큐브나 언제 신인남돌 나올까 유선호 차은우 기대된다 오잉 혹시 방금 유선호???? 유선호랑 옴걸 승희 단막극 찍었나벼 틱톡어플로 청순미 오지는 유선호 얘 프듀2나온 유선호 마즘?ㅋㅋㅋㅋㅋ 유선호 차은우 기대된다



정종연pd가 새로 시작하는 예능인데 피디님이 고양이를 키운지 2년 정도 됐을 때 와이프가 고양이와 놀고 있으면, 와이프가 고양이의 생각을 마음대로 해석하는 걸보고 제작하게 된 예능이래ㅋㅋㅋㅋㅋ 나 선호뽑았는딩 애기때부터 얼굴 변하는데 진짜 너무 잘 자랐다... 이건 대만미식회라고 요즘 출연한 방송인데 진짜 귀여움 동방미인차라고 주인 찾았대 ㅋㅋㅋㅋㅋ 장르 안가리고 좋다! 선호 이름 가진 사람들... 박선호는 원래 신인때부터 팬이였고... 김선호는 1박2일 나와서 더 좋아지겠다...ㅠㅠ 특히





치르는 내용이다. 안재철 PD(힐링캠프 백종원의 3대 천왕)가 연출을 맡고 이달 중 촬영을 시작하며 방송은 내년 1월 예정이다. 뜨거운거 먹은 표정이 레알ㅋㅋㅋㅋ도미노랑ㅋㅋㅋㅋㅋ 대한민국 농구계의 국보급 센터 , ‘ 감독 ’ 으로 돌아오다 ! 때로는 불호령을 내리는 호랑이처럼 ~ 때로는 선수 한 명 , 한 명 챙기는 인자한 보살처럼 ~ 한 번도 호흡을 맞춰보지 않은 선수들을 하나의 팀으로 이끄는 핸섬타이거즈 > 의



다음 달 6일 첫 선을 보이는 '낭만닥터 김사부'부터 적용된다. 또 월화 예능은 10분 빨리 방송된다. 월화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과 '불타는 청춘'은 둘 다 기존보다 10분 이른 오후 11시에 방송한다. 주 52시간 근무제 안착에 따라 퇴근 시간이 빨라지고, 평일 저녁 TV를 켜는 시간과 가장 많은 사람이





TV를 보는 시간이 앞당겨진 점을 고려한 전략이라고 SBS는 설명했다. 이번 개편으로 '생활의 달인'은 월·화요일 이틀로 확대 편성되고, '본격 연예 한밤'은 화요일에서 수요일로 자리를 옮긴다. 내년 새 예능도 선보인다. 다음 달 1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할 '진짜 농구, 핸섬 타이거즈'는 농구 예능으로 서장훈과 이상윤, 차은우, 서지석, 김승현, 강경준, 줄리엔 강, 쇼리, 유선호,





방송에 더욱 신경 썼어야 했다. 자칫 잘못된 장면 하나가 시청자들에게는 다른 인식을 심어줄 수 있기 때문이다. 물론 제작발표회까지만 해도 제작진은 예비 시청자들에게 안심의 말을 전했다. 그러나 뚜껑을 연 '냐옹은 페이크다'는 가장 중요했던 입양부터 문제시 됐다. 기대가 높아서일까. 실망도 크다. 훈훈하고 편안한 고양이 예능을 기대했던 시청자들은 실망스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winter@xportsnews.com /